#개운

28,217 posts tagged with #개운

Photos and Videos about #개운

суян
(@pyucaiio)

3 Hours Ago

크 오랜만에 찜질방!! 너무 개운하다 >< 때도 밀고 마사지도 받고 너무너무 행복하다 ㅎㅎ 찜질방가면 식혜! 하고 식혜를 시키려다 오미자차가 땡겨서 오미자 시켰다! #찜질방 #오미자차 #개운 #행복 #헤헤

털보
(@teol_bo.1)

3 Hours Ago

털보's day 🦴🦴 씻고 나른

자는거 깨워서 샤워시키기 3단계! #쭈구리 하고나니 #개운

장인환
(@i__n0324)

5 Hours Ago

미세먼지 나쁨 초미세먼지 매우나쁨인데 오늘은 50분 뛰었다~ 운동 끝나고 역시 팩이지 #미세먼지 #나쁨 #그래도 #나는 #운동 #50분 #달리기 #개운 #끝나고 #팩 #팩추천 #받아요

(@jun2_mom)

6 Hours Ago

2019. 1. 19 (운동154일) 야간 : 김뽀마미의 악마운동 50개 & 슬로우버피 50개. 새차 시승식 할겸 양평 시댁에 왔다. 차가 그동안 없어서 자주 못왔기도 하고 주말 어머님이 해준 밥 먹고 나도 쉬고싶고 다음주 시부모님 해외여행가시는데 용돈드리러 무려 50만원 준비. 난 착한 며느리. ㅋㅋ 저녁 삼겹살 구워먹고, 2차 닭볶음탕 먹는데 난 방에 들어와 드라마보며 운동했지. 어제 하루쉬고 한 운동이라 더 개운타. #시댁왔다 #시부모님해외여행용돈 #시어머니밥맛있다 #김뽀마미홈트 #야간운동 #땀샷 #개운

#정화 #순환 #개운 #시원 하루 마무리는 요 #초록이로~💕 이제 초록이도 #맛있음 🙆‍♀️

어제 다같이 목욕 개운하게하고 오는길에~ 영일대 살짝들러 바람쐬고~~~ 아우 개운허다 ~~~~~^^ #다같이#목욕다녀오기#개운

restful
(@jumee2x)

2 Hours Ago

오랜만에 나가러😖 . #셀스타그램 #개운 #술스타그램

(@ssol0924)

10 Hours Ago

고민끝에 산 핫슈트 입고 운동하루 ㄱㄱ씡~

Raviss_j
(@god.s_j)

10 Hours Ago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아프고 더열심히 관리해야지 꺄륵 #개운 #마사지 #정기권 #끊어야하나

Song
(@ssong_ddong)

10 Hours Ago

커버온지 두달이넘었는데 계속미루다 이제야 세탁했음 어제밤 바꿔줬는데 생각보다 힘드네ㅜㅜ 새로바꾼 진그레이 이것도 이쁘다 #소파커버 #소파 #색상 #두가지 #세탁 #개운 #커버링 #마음에쏙 #힘들어 #자주는못할듯 #당분간 #이대로쭉 #패브릭소파 #취향저격

. . 한 동안 할 수 없는 운동 때문에 우울 했는데 이제 좀 살겠다. . 운동하고 먹는 밥은 역시👍 . #수영 #운동 #힐링 #주말 #개운 #기장밀면 #적극추천 #기장맛집추천 #나들이 #수영스타그램

찌뿌등할땐 찜질방이 최고~ #불가마 #찜질방 #한숨푹자고 #개운

(@mingg_g_)

15 Hours Ago

목욕하고 🧖‍♂️ 이제 얼굴에 올라온거 다 가라앉앗네다행이다 :) 우리지후가 제일 좋아하는 #노브랜드쿠션 #아들이게요딸이게요#개운#목욕#개띠맘#황금돼지띠맘#육아#육아스타그램#새콩이🤗#생후73일#베이비그램#소통

일어나서 혼자 등산⛰ 쉬었다가 하려니 저질체력보다 더 심한말 뭐있지? 그게 나더라고😨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 하고, 이제 내려감..... 계단 와이씨 경사가왜저래🤬 가만히 서있으면 자동 개다리춤; 미세먼지때문에 뿌옇고🌫🌬 내눈도뿌얘... 혼자오길잘한듯 민폐끼칠뻔🤭 그래도 좋구만 〰좋다🤘🏻... . . . #등산하는데화장진하게하고 #향수진하게뿌리는 #아주미들극혐

가라미
(@kimwhana)

20 Hours Ago

#첫줄 . . 5일을 쉼 없이 움직이니 #피곤타 . . 나도 수키 타고 싶다 . . 19년 시즌을 위하여 체력관리 중 . . #미세먼지 피해서 #아침운동 #개운 #상쾌 #피곤 #nikerunclub #울트라부스트 #ultraboost #열두번째이야기 #열세번째이야이 #열네번째이야기 🦕

. 바쁜 하루⏰ 새벽 작업 끝내고🖱 조금 자다가 일어나서😳 고등어 굽고 소고기 무국 끓여서 점심먹고🥄 고객님들 택배 발송하러 우체국 갔다가🎁 냉장고 청소에 폭풍 설거지까지!!💦 삼숙이에 수건 가득 넣고 팍팍 삶기🔥 세탁해서 삶고 헹구고 널고 세번 반복😓 나도 건조기 갖고 싶으다......😭 암튼 지치고 힘들어도 너무 개운한 이 기분!! 보람찬 하루를 보낸 것 같아서 넘나 뿌듯🙂 내일 풀촬영을 위해서 일찍 자자!! 굿나잇🌙 . . . #주부 #일상 #열일 #살림 #정리 #집밥 #요리 #청소 #세탁 #삼숙이 #과탄산소다 #뽀송뽀송 #수건삶기 #개운 #뿌듯 #주부모드 #daily #데일리 #소통 #좋아요 #일상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주방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홈스타그램 #집스타그램 #살림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마그램 #24시간이모자라

바코 조세운
(@barco0422)

1 Day 3 Hours Ago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평상시 한국에서나 해외에서나 마사지를 즐겨 받고 잘한다는곳 찾아다니편인데 오늘 인생 마사지를 받았다 #인생 #마사지 #힐링 #시원 #개운 #행복 #malaysia #pusat #kecantikan #massage #happy

lydia
(@lydia9002)

1 Day 8 Hours Ago

천안 찰스리 찍고... 천안 백길남 할머니의 호두과자 업어오고... 마무리 엘라 세차까지... 오늘도 수고 했쓰~ 이여사~ㅋㅋ . . #천안맘 #찰스리헤어 #명성당 #호두과자 #호두과자는ㅡ사랑을ㅡ싣고 #퇴근길에 #세차 #개운 #ootdfashion #행운의 #귀걸이

#비앤비유아칫솔치약 신생아때부터 #비앤비불소치약 을 썻던 지온이~ 이제 치아가 벌써 8개가 되어 칫솔,치약을 바꿔봤어요❗ 비앤비 칫솔은 일반 미세모보다 4배 더가는 초 미세모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칫솔모이며, 귀여운 캐릭터가 있어 아이의 거부감을 없애줘요~ 지금은 1단계이지만 2, 3단계 까지 있으니 너무좋아😊 에코키즈치약은 딸기맛이라 맛있어 그래도 먹으면 안되요~ 👋 이제 거부 말고 양치 잘하자 지온아! -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비앤비 #유아칫솔 #유아치약 #아기칫솔 #아기치약 #구강관리 #양치습관 #건강한습관 #양치연습시작 #충치관리 #항균모 #무색소 #즐거운양치습관 #깨끗 #개운 #거품양치 #치카치카

Mrs.Kim
(@suhyun0725)

1 Day 10 Hours Ago

:*:미세스킴의일기:*:콩잎장아찌/양념콩잎김치♡♡ 동서네 친정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콩잎장아찌(콩잎김치)~ 지난번에 먹고 맛있다구 했더니ㅜㅜ 동서가 친정에 부탁드려서 보내주셨다. 어쩜좋아ㅜㅜ 이런거 넙죽넙죽받아도되나ㅜㅜ 받자마자 인사드릴생각도않고, 밥한공기꺼내서 먹었네ㅎㅎ 콩잎장아찌(콩잎김치)가 조금 생소한음식인데, 뭐랄까 젓갈향이나는 부드러운깻잎지?같은 느낌? 경상도음식같지않게 젓갈향이 강한데, 아빠고향은 경상도, 엄마는 전라도라 그런지, 이런 젓갈류음식을 너무좋아함ㅎㅎ 개운하고,시원하고~ 맛있당♡♡♡♡ 보내주신 정성이 있어서인지..이런음식은 더맛있는것같다. 잘먹겠습니다!!! 동서가생겨서 넘좋다♡♡ 명절에 스트레스받고 하던것도 동서덕에 다사라진것같고.. 나보다언니인데, 집에서 맏이라그런지.. 참속도넓고, 여자한테 쓰는단어는 아니지만 참 호탕한듯ㅎㅎ 꽁순이,삐순이,까칠이,버럭이 미세스킴이랑은 다른듯ㅎㅎ 콩잎줬다고 이러는건 아니에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성가득 #동서찬스 #콩잎 #콩잎장아찌 #콩잎김치 #가을콩잎김치 #단풍콩잎양념 #삭힌콩잎김치 #삭힌콩잎 #양념콩잎 #이름이뭐에요 #경남창원 #창원 #개운 #별미 #밥도둑 ☆☆☆☆☆쇼핑몰 운영하는 블로거 미세스킴이에요~~♡ ☆☆☆☆☆홈패션&인테리어소품전문 쇼핑몰 로얄드림에놀러오세요~ ☆☆☆☆☆로얄드림쇼핑몰바로가기-www.royaldream.co.kr ✔모든제품, 대량구매시, 약 3~7일의 제작&입고 기간이 소요됩니다. ✔앞치마나 수건등, 라벨삽입등 문의는 연락주세요♡ Tel.070-7366-8283/010-2958-8283 ✔로얄드림쇼핑몰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더 다양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www.royaldream.co.kr ✔매일매일~~신제품이 폭풍업뎃되고 있답니다^^ ✔총 3천종이상의 홈패션&인테리어소품을 판매중이에요~ ✔지인할인, 카친할인, 인친할인,이웃할인 해드립니다~♡ ✔경기부천지역 픽업가능하신 주변분들 배송료할인가능합니다~ ✔북유럽스타일,러블리한 스타일, 심플한 디자인, 큐티한디자인~~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요!! ✔홈패션,인테리어소품전문쇼핑몰 로얄드림쇼핑몰에서~~ ✅5만원이상 무료배송!!+가입적립금할인까지 ✔로얄드림쇼핑몰은 지금 10~30%할인중입니다^^ #로얄드림쇼핑몰 #카페소품 #로얄드림 #육아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육아일기 #맞팔 #선팔 #소통 #일상 #육아 #요리

김주경
(@habenwollen2)

1 Day 11 Hours Ago

요즘같이 미세먼지 가득한 나날... 가족들의 코청소를 책임지고 있는 멋진 녀석들..ㅎ 엠저 노즈청소기..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씻기도 간편하고.. 정말 저 미네랄소금은.. 말하자면 입이 아프다 정말 고마운제품들 . . #엠저노즈청소기 #코청소 #미세먼지 #미네랄소금 #시원 #개운 #깨끗함 #건강 #간편함 #위생적 #유로와eurowa #네이버스토어팜

#셀프네일아트 #원컬러네일 오래가지도않고 한번하면 손톱이 너무상해서ㅠ 오랜만에 깨끗하게 정리할겸 샤샥 발랏음ㅎㅎ #기분전환용 #개운#정리 #젤네일

부스스

구청에서 한 공사로 건물수도관이 터져서 수리하고 이미 공사비를 자비로 지급했는데.. 구청에서 공사비를 받을수 있갰는가.. . 받기 힘들다.. 말은 알았다고 하지만 줄 생각이 없는 상황이다.. 구청가서 들어 누어야 하겠다 . #공사비 #내돈 #받아내자 #사주잘보는곳 #사주잘보는집 # 육효 #사주 #사주팔자 #점성학 #개명 #개운 #점잘보는곳 #점잘보는집 #궁합 #연애운 #애정운 #사업운 #재물운 #역학 #진로 #직업 #직업운 #행복 #개척 #도화 #역마살 #타로 #무료사주

rumi
(@rumi_bbo)

1 Day 16 Hours Ago

#양치연습시작 . . 이제 이가나는 아가 👶 #치아관리 는 어릴 때부터 습관을 잘 들여야해요💜 🔜 #비앤비 #유아칫솔 & #유이치약 . . #비앤비유아칫솔 은 신생아 때부터 월령별로 골라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일반 미세모보다 4배 더 가는 초 미세모라 부드러운 칫솔질이 가능해요😆 테트리팁모, 항균모, 습기에 강한 PET 단일 소재 등으로 아기한테 최적화 되어있는 칫솔이라 👍🏻엄지척 #어린이치약 은 딸기맛이라 그런지 우리 조카가 거부감없이 사용하네요 🤩🤩 . . #아기칫솔 #아기치약 #구강관리 #양치습관 #건강한습관 #양치연습중 #충치관리 #항균모 #무색소 #즐거운양치습관 #깨끗 #개운 #거품양치 #치카치카 #육아템 #아기칫솔추천 #아기칫솔치약 #비앤비칫솔세트 . .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서원/WestOne
(@blkmmb_sw)

1 Day 17 Hours Ago

첫날 아침, 날씨가 미친듯이 화창하다. 끠악🥶 . #ㅋㅋㅋ #다낭 #첫날아침 #개운 #파도잔잔한거보소

ʟᴜᴠ ᴜ
(@lail_mcsm)

1 Day 18 Hours Ago

- 우리집 구강관리는 비앤비 유아칫솔과 치약으로❤️ 신생아 때부터 월령별로 골라쓰며 체계적인 구강관리를 위한 유아칫솔 크크 마음에 들엉❤️ 테트리팁모 / 항균모 / 습기에 강한 PET 단일소재, Finger Guide로 우리 아이에게 최적화 된 비앤비 칫솔 인데다가 일반 미세모보다 4배 더 가는 초 미세모이기 때문에 힘 줄 필요없는 부드러운 칫솔질이라 자극이 없어 좋으다❤️ 귀여운 뮤아캐릭터가 있어, 양치에 거부감을 없애는 즐거운 양치습관🤘🏻🤘🏻 앵재오니 신생아때부터 지금까지 믿고 사용했으면 말다했지🤘🏻 . . . #비앤비 #유아칫솔 #유아치약 #아기칫솔 #아기치약 #구강관리 #양치습관 #건강한습관 #양치연습시작 #충치관리 #항균모 #무색소 #즐거운양치습관 #깨끗 #개운 #거품양치 #치카치카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___mj_s2)

1 Day 18 Hours Ago

👗👚 우리 아기옷 정리 하고 아기 향균 지퍼백에 넣는다는게 깜빡하고 일반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했는데😵 지퍼백이 문제가 아니라 먼지가 문제 같음 건조기에서 두꺼운 수건이 나옴😱 . . 아기 태어나서도 건조기 돌릴 생각으로 구겨지네 줄어드네 하는 이야기에 많이 고민 했지만 난 역시 나중에는 건조기에 결국 돌리게 될 거 같아서 처음부터 돌림😏 근데 돌려보니 돌리길 잘했다 싶다 아기옷은 줄어들지 않았고 가제손수건만 좀 구겨지고 줄어들었지만 뭐 닦는데 크기가 무슨 소용이고 좀 구겨진들 어떠하리 . . . 울집 효자템 건조기 짱짱맨👍🏻 . . #임신일기 #임산부 #일상 #황금돼지띠맘 #예비맘 #예비부모 #딸맘 #도치맘예약 #신생아옷 #옷정리 #뿌듯 #개운 #기분좋다 #아기옷세탁 #아기옷건조기 #큰일하나끝 #👗#건조기 #추천 #건조기는사랑입니다 #👍🏻 #먼지제거 #🤭

(@jjhoihoi)

1 Day 16 Hours Ago

. 신생아 때부터 유아기까지 쓰는 유아칫솔! 우리는 3단계 5-7세용. . . 모에서 손잡이까지 통일되있어서 너무 이쁘다. 투명이라 더 깔끔한 느낌 (현란한 카봇, 에슬론? 칫솔 다 버림😏) 밑에는 고슴도치 그림도 귀엽게있음. 일반 미세모보다 4배 더 가는 초 미세모라고한당! 칫솔은 정말 맘에듬. 귀여웡. . . 무엇보다 으누가 좋아함. ㅋㅋㅋㅋ . .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Ji Young Choi
(@cjy4103)

1 Day 18 Hours Ago

#홍합탕 요새 철이라길래ㅋ 한솥끓여서 둘이 다먹음ㅋ . . #일상 #daily #저녁 #홍합 #시원 #개운 #맛있옹

(@___mj_s2)

1 Day 18 Hours Ago

👗👚 우리 아기옷 정리 드뎌 했다 이번주엔 해야지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금요일에 마무리 했네 어쨋든 이번주에 하기로한거 지킴! 귀차니즘 때문인지 무거워진 몸 때문인지 미루게되네 (핑계인가?😏) . 어서 서랍장에 정리하고 싶다😗 . . . . #임신일기 #임산부 #일상 #황금돼지띠맘 #예비맘 #예비부모 #딸맘 #도치맘예약 #신생아옷 #옷정리 #미루다미루다 #더이상은안돼 #뿌듯 #개운 #기분좋다 #아기옷세탁 #아기옷건조기 #큰일하나끝 #👗

GNA’s diary
(@gnabam16)

1 Day 19 Hours Ago

A.M.05:00 찜질방 가는길 동대문 스파렉스 그 명성답게 엄청난 규모와 시설 여성수면실엔 2층 침대까지 오랜만에 땀뺏더니 #노곤노곤 #시원하다 💦 . . #동대문 #명소 #찜질방 #사우나 #휴식 #개운 #얼굴이 #맨질맨질 #시원해 #추천 #좋아요 #스파렉스

땀 2키로 뺌💦 오랜만에 브라더랑 찜질방🔥 . 사진찍을때 쌍커풀좀 만들지마 쫌 . #수건#안가져옴#;;;;#찜질방#불한증막#사우나#땀#개운#형제#형#동생#brother

the_17.95
(@the_17.95)

2 Days 3 Hours Ago

요즘 나의 힐링타임🏃‍♀️ 일 끝나구 이래저래 오늘도 자정이 넘어서야 사이클 시작 오늘은 오빠가 남자친구를 담아주었다 신나게 땀 빼고 오늘도 잘 마무리하잠💦 . . . #힐링타임 #티비시청 #운동중 #사이클 #다이어트 #도전 #개운 #하루 #잘살았다그램 #소중한일상 #기록 #감사 #재밌다 #열일끝 #일상 #데일리그램 #운동스타그램 #tv #diet

김은정
(@eunjung0930)

2 Days 4 Hours Ago

운동전에 너무 많이 먹었다ㅜㅜㅜ 그냥 유산소만~~~ 스쿼트 하는데 아영이가 찍어줬다~~ 헤헤헤헤 몸만 풀었네~~ #모녀운동 #스쿼트 #어깨운동안함 #저녁운동 #개운 #리복퓨리

#밀어보세요🔜 뽑기 전엔 엄청 씩씩하게 뽑아달라더니 실 묶기 시작하니 엉엉 울고불고 난리난리🤣🤣 신랑이 동영상을 너무 잘찍는 바람에 내얼굴이 무슨 울산바위마냥 크게나와서 캡쳐로 대신😡😤 마지막 사진은 겁나 씩씩하게 뽑은척 하는 장남😆 엄마한테 잘해라 김한주니 너 장가갈때 결혼식장에 이 동영상 틀어버리기 전에😏😏 . #아들스타그램#장남스타그램#첫째오빠#사남매중첫째 #8살오빠#용띠오빠#예비초딩 #집에서유치뽑기#유치뽑기#인정사정볼것없다😏 #춘천맘#사남매맘#다둥이맘#아들셋에딸하나 #일상#데일리#발치#개운#소통#육아 #일상소통#육아소통#선팔맞팔#좋아요

RNK
(@nina_8199)

2 Days 7 Hours Ago

짱 시원하고 좋음!!완전 내스탈😍 . . . #마산 #양덕동 #타이마사지💆 #타이톡톡 #짱시원함 #개운 #마사지후 #보이차🍵 #또올게요

*수블리네 이제 유치가 모두 나서 치아관리 제대로 해줘야하는 30개월 아이를 위한 #비앤비 #유아칫솔 #유아치약 이제 스스로 닦으려고 하는 아이를 위해 투명하고 예쁜 칫솔 쥐어줬더니 더 좋아하는 듯ㅎ #비앤비 #유아칫솔 #유아치약 #아기칫솔 #아기치약 #구강관리 #양치습관 #건강한습관 #양치연습시작 #충치관리 #항균모 #무색소 #즐거운양치습관 #깨끗 #개운 #거품양치 #치카치카 #유아 *본 피드는 비앤비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전대윤
(@dea_youn)

2 Days 8 Hours Ago

ㅋㅋㅋㅋ목욕탕 가자는 한마디가 부른 참사 금진온천 둘다 갬성무엇ㅋㅋㅋㅋ#퇴근 #온천 #금진 #갬성 #개운 #개피곤 #경민

젤리젤리
(@accsd)

2 Days 8 Hours Ago

신생아부터 사용했던 비앤비 유아칫솔 치약 5살 아이가 혼자 양치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치솔모아 딸기맛 치약♡ 귀여운 뮤아캐릭터로 양치가 즐거워요#비앤비#유아칫솔#유아치약#아기칫솔#아기치약#구강관리#양치습관#건강한습관#양치연습시작#충치관리#향균모#무색소#즐거운양치습관#깨끗#개운#거품양치#치카치카#선팔👍 #딸스타그램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하체 초 자극 운동 후 실신하기 직전. 그냥 무게도 안꼽았는데 왜이리 힘들지. 땀 이정도면 유산소 패스해도 되겠지. 하체 무게도 안치고 지쳐버린 나약한다리. 이래가지고 답도 없다.가즈아✊✊✊ #하체#땀#실신#개운#나가리#저질#운동그램#헬스타그램#피트니스#모델#피지크#육아그람#아빠그램#딸그램#아빠그램

💏
(@jiyusoyu_mom)

1 Day 15 Hours Ago

ꈍ◡ꈍ 이젠 좀 컷다고 치약 칫솔도 이쁜거 찾는 6살 🤣 비앤비 칫솔 디자인도 귀엽고 치약도 딸기향이라 지유가 넘 좋아하네요 ㅎㅎ 파라벤 6가지도 안들어있고 천연 유기농 추출물을 사용해서 안심이예요 😍 마트에서 아무거나 사줬었는데 비앤비로 정착 해야겠어요. ㅎㅎㅎ . . . . . ✅신생아 때부터 월령별로 골라쓰며 체계적인 구강관리를 위한 유아칫솔 . ✅테트리팁모 / 항균모 / 습기에 강한 PET 단일소재, Finger Guide로 우리 아이에게 최적화 된 비앤비 칫솔. ✅일반 미세모보다 4배 더 가는 초 미세모이기 때문에 힘 줄 필요없는 부드러운 칫솔질. ✅귀여운 뮤아캐릭터가 있어, 양치에 거부감을 없애는 즐거운 양치습관 . . 본 피드는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비앤비 #유아칫솔 #유아치약 #아기칫솔 #아기치약 #구강관리 #양치습관 #건강한습관 #충치관리 #항균모 #무색소  #즐거운양치습관 #깨끗 #개운 #거품양치 #치카치카

YelL_옐
(@yell1214)

2 Days 9 Hours Ago

이 복잡미묘한 감정은 대체 :| #쓸쓸 #씁슬 #개운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