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

679,913 posts tagged with #길냥이

Photos and Videos about #길냥이

소히
(@sohee_view)

2 Minutes Ago

복만이 왜 여기있냐ㅋㅋㅋ 남의 집 밥 훔쳐먹기 잼🤣 복만이를 집으로 유인했더니 때마침 돌아온 봉숙이 등장(옆으로 넘기면 나옴) 넌 뚜쥬에서 먹구 왔니🤣 - - - #bb커플#소울메이트#복만이#봉숙이#사이는좋지만#밥은각자해결#길냥이#길고양이#학교고양이

- 끈 쪼가리 하나만 있어도 잘 노는 내 새끵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 📽 by @92.10.25 ———————————— - 내 고양이의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는 방법 🤔 - 1. @idonothaveacat.official 를 팔로우한다. 2. 사진 or 동영상에 #나없고 를 태그한다. - - #나만없어고양이 #나없고 #고양이 #냥냥이 #개냥이 #고양이그램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캣 #길냥이 #길고양이 #cat #meow #catstagram #instacat #catlover #ilovecat #neko #猫 #猫部 #ねこ #ニャンスタグラム

eun joo koo
(@kkeejj70)

12 Minutes Ago

#입양 #보호소 에서 1년 이상 지내고 있는 아이ㅠㅠ 암컷 / 만2살추정 /오른쪽 눈 이상(입소할 때부터 저렇고 생활하는데 지장은 없어 보인다고 해요) 보호소장님을 보고선, 뒹굴뒹굴거리며 애교 피우는 아이예요... 어떻게 1년 이상을 저기에서 지냈을까 싶은 ..ㅠㅠ . 열악한 보호소에서 1년 이상 지내고도 건강하니, 건강체질은 맞는 듯 보여요.. . 이 아가에게도 손을 내밀어 주실 분을 찾아요~ . 문의는, 010-8494-3698로~! . #고양이 #냥스타그램 #길냥이 #길고양이 #길냥스타그램 #코숏 #캣스타그램 #집사 #냥냥이구집사 #입양홍보 #고양이입양 #새끼고양이 #새끼고양이입양 #캣초딩 #마당냥이 #아가냥이 #고양이 #냥스타그램 #길냥이 #길고양이 #길냥스타그램 #코숏 #캣스타그램 #집사 #냥냥이구집사 #유기묘 #유기묘입양 #세종시 #세종 #조치원 #보호소 #품종묘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kkam_______)

15 Minutes Ago

. 잇츠 츄르타임!! . #해리단길 #고양이 #네코 #츄르 #츄르타임 #길냥이

다진
(@dajinxdajin)

10 Minutes Ago

. 나비야 나비야 . . 길 위에 스러진 하얀 영혼이여 그대의 일생은 어떠하였는가 치열하고 혹독한 세상 속에서 고군분투하여 그 보드랍고 말랑한 한 몸 부지하랴 얼마나 힘들었겠느냐 그렇게 힘들게 싸우고는 마지막 발 닿은 곳 그곳이었느냐 . 미안하다 거두어주지 못해서.. . 부디 네 따뜻한 영혼 편히 쉴 좋은 곳에서 네가 고군분투하지 않더라도 마음껏 노곤할 수 있었으면 그랬으면 좋겠다.. 사느라 참 고생 많았다.. 나비야.. . . #길위의천사들 #길냥이

▪▪▪ @kim_sung_je ・・・ 沖縄散策中の街の猫と #오키나와 #길냥이

꽃냥이는 엄청난 왕발이🦶🏻 . . . . . . 요즘 꽃냥이가 안 보여요 ㅠㅠ 전에도 한 2주 안 보여서 애타게 하더니 엄청 꼬질꼬질해져서 나타났었어요~ 이번에도 그러겠지 하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190119 ⠀⠀⠀⠀⠀⠀⠀⠀⠀⠀⠀⠀⠀⠀⠀⠀ - 이 뀰은 내꼬다옹 🍊🧡ʕ·ᴥ·ʔ - ⠀⠀⠀⠀⠀⠀⠀⠀⠀⠀⠀⠀⠀⠀⠀⠀⠀ ⠀⠀⠀⠀⠀⠀⠀⠀⠀⠀⠀⠀⠀⠀⠀⠀⠀⠀⠀⠀⠀⠀⠀⠀⠀⠀⠀⠀⠀⠀⠀⠀ #여러모로 #모로와마루 #고양이 #길냥이 #길고양이 #냥줍 #스트릿출신 #개냥이 #코숏 #삼색이 #삼색고양이 #반려묘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ねこ #ねこ部 #ねこばか #猫のいる暮らし #ネコ#三毛猫 #ねこのいる生活 #猫のいる暮らし #catstagram #torbie ⠀⠀⠀⠀⠀⠀⠀⠀⠀⠀⠀⠀⠀⠀⠀⠀⠀ ⠀⠀⠀⠀⠀⠀⠀⠀⠀⠀⠀⠀⠀⠀⠀⠀⠀

. 아기고양이 3마리가 어디갔징 . . #길냥이

🐈반려동물 가족이없는 사람들은 전혀 이해 못할 일일텐데..🐈토리와 함께 맞이하는 오늘이 참 행복하고 감사하다🙏🏼 . .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길냥이#사지말고입양하세요#고양이#cat#rescuecat

“오늘은(20일) 영업 하는 일요일 입니다.”어서 오세요~^^#콩테이너 #포항핫플 #길냥이 #일요일영업

(@0121hyo)

44 Minutes Ago

Jan/19/2019 해운대 투어데이! 센텀시티 마린시티 거쳐서 해운대 곳곳을 다녔쥬 만보 넘게 걸었다잉ㅋㅋㅋㅋ 말은 만 곱하기 만 그정도로 많이 했고ㅎㅎ with AJ ST #해리단길 #justcoffee #하라네코 #길냥이 #츄르타임 #4고양이 #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라멘 #라꼬빛축제 #구남로 #거북이 #청담이상 #고래소주잔 그래도 #좋은데이 #😆😆😆

#길냥이 #새끼고양이 신랑 사무실에서 #보금자리마련 부장님 손바닥에 올려두니 완전 #귀욤뽀짝 ㆍ ㆍ 새끼 낳은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인스타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었어요😀 지금은 많이 컸다능😻 다행히 좋은분들께 분양도 되었다능🙀 길냥이가 제 신랑이 좋았는지 집사로 인정해 버렸 ., 😄 아직도 길냥이지만 밥 시간 잠잘 때 칼같이 지켜서 사무실에 들어와 애교를ㅋㅋㅋㅋ#사랑스러

. 고양이발자국은 오늘 하루(20일,일) 문을 닫아요😅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에서 진행하는 해피나비톡투유’에 패널로 참여하러 전주로 갑니다🚌 . 김하연 작가님, 장정석 수의사님과 함께 길고양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나누게 될 것 같아오😸 . 많은 분들이 오시는 일요일에 문을 닫아 죄송하지만;; 오늘은 전주에서 여러분들과 머리를 맞대보는게 길고양이에게 더 좋은 일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고양이마을과 고양이발자국을 찾아주신 분들께 양해말씀 올리며, 그 이상의 길고양이를 위한 가치를 만들어 오겠습니다😸 . . #repost @cfpoktan with @get_repost ・・・ . 저 좀 봐주세요멍😢🐶 . 언제나 애정고픈 멍뭉이😭🐶 나만 바라봐주라멍😪🐶 . #청사포꽃미남폭탄이🌸💣 #고양이발자국 #청사포 #폭탄 #나만바라봐 #청사포고양이발자국 #폭탄이 #멍스타그램 #전주남부시장 #청년몰 #전주남부시장청년몰 #해피나비프로젝트 #카페나비 #청사포 #청사포고양이마을 #부산 #해운대 #길냥이 #길고양이 #김하연 #길고양이급식소

2008년도인가? 그때 갔을때 뵀던 외국인 교수님이 만드신 미로공원. 여전히 아이들은 통통하고 애교많고 이뻤고, 시설은 더 좋아졌는데 교수님은 먼길을 떠나셨다 2018.5.5.. 아이들을 정말 사랑하셨던 분인데 가신 날도 어쩜.. 비록 내가 아는분은 아니지만 머나먼 타국에서, 타국의 아이들과 냥이들을 위해주신 그 마음은 얼마나 존경스러운지 표현이 안된다. . . 감사합니다 편히 쉬세요! #김녕미로공원#길냥이#하트냥이

오챙챙
(@chaeng_x2)

58 Minutes Ago

Reposted from @yoon.sumin.1 - #기름고양이 오일이 구조후 정관 무마취미용 #활짝냥피움냥 @piumcat 님 목욕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목욕후 조양래동물병원에가서 다시 목욕하고 검사하고 입원시키고 집에 도착하니 새벽 3시반. 함께 걱정해주신분들께 감사드려요. 어제부터 잠도 못자고 합숙하며 오늘 14시간동안 구조, 운전 도와준 @jeri_bubu 수고많았어😭 . 병원알아봐주시고 퇴근후 피곤하신데도 새벽까지 함께 해주신 @sukim6400 님 감사합니다. 너무 든든했어요 . 오일이가 빨리 회복하여 퇴원할 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 푹 잘수있네요 ㅠㅠ #기름고양이#오일이 #고양이구조#길고양이#길냥이#캣맘#고양이#고양이그램#길냥이그램 #동물병원 - #regrann

이용한
(@binkond)

38 Minutes Ago

나무에 오를 때조차 촬영에 협조할 줄 아는 프로 모델냥. #길냥이 #길고양이 #고양이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straycat

#기름고양이 오일이 구조후 정관 무마취미용 #활짝냥피움냥 @piumcat 님 목욕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목욕후 조양래동물병원에가서 다시 목욕하고 검사하고 입원시키고 집에 도착하니 새벽 3시반. 함께 걱정해주신분들께 감사드려요. 어제부터 잠도 못자고 합숙하며 오늘 14시간동안 구조, 운전 도와준 @jeri_bubu 수고많았어😭 . 병원알아봐주시고 퇴근후 피곤하신데도 새벽까지 함께 해주신 @sukim6400 님 감사합니다. 너무 든든했어요 . 오일이가 빨리 회복하여 퇴원할 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 푹 잘수있네요 ㅠㅠ #기름고양이#오일이 #고양이구조#길고양이#길냥이#캣맘#고양이#고양이그램#길냥이그램 #동물병원

#😻 #🍃 냥냥천국~~~~ #🐈 하나같이 다들 예쁨,, 정신혼미 🤣 #힐링

엄청 따라다니는군. . 길냥씨 새차중에도 심심하지 않군요 고향에 모처럼 와서 힐링됩니다 #민스컴퍼니안전에이전씨 #민스컴퍼니영업팀 #길냥이 #길냥이입양 #예산군 #내고향충청도 #tivoli #티볼리아머

길고양이 집사♡ 못보던 얼굴이네~~반갑다냥💕 첫대면인데 도망가지않아줘서~~고맙다냥♡♡♡ 사람이나 동물이나 든든히 먹고다녀야하는건 당연🎶🎶💕 밥먹고 다니자!!!🤗🤗🤗 잘~~먹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자💕💕💕 #고양이 #냥스타그램 #길냥이 #집사 #강아지 #멍스타그램 #커피 #스타벅스 #셀럽 #셀피스타그램 #뷰티 #예쁘다 #직장인스타그램 #투잡 #워킹맘 #육아맘 #행복 #주말 #사랑해 #고마워 #영화

어제 올린 영상과 이어지는 내용 정남아.. 그냥 손가락인데? 맛있니?🤣 . . #고양이 #길냥이 였던 #집냥이 #돼냥이 #냥스타그램 #집사#정남이 #덕질 하려고 만든 계정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숨게스트하우스_제주공항점

. 빗방울 날리던 새벽, 폭탄이와 청사포 길고양이급식소 순찰🐕 급식소들은 모두 안전하고 밥먹는 모리도 만났어요😸💛 . 각 가게들마다 CCTV는 물론 저와 폭탄이가 하루 대여섯번 이상 산책을 가장한 순찰을 해요!! . 혹시나 급식소 파손, 훼손, 고양이 유기하시려는 분들은 망신 당하실 각오 단단히 하셔야 할껍니다😾 . . . #고양이발자국 #청사포고양이마을 #모리구이 #청사포역 #청사포와봄 #청사포카페 #부산 #해운대 #길냥이 #길고양이 #고양이 #청사포 #청사포고양이발자국 #고양이가구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neko #busan #cheongsapo #집사 #캣맘 #캣대디 #길고양이급식소 #고양이마을 #catvillage

(@salgooolly)

2 Hours Ago

살구 모닝 💛

함냐함냐😆😆😆

찰리커플 맛나게 저녁식사 중~~~ 참치캔 얹어서 주니 맛나게 먹네. 올 겨울 잘 이기자 아가~~ #길냥이 #추워요 #밥 #냥이사랑 #사랑해 #아프지마 #고양이

항상 둘이 노는방식은 늘 비슷하다^^ 그리고 마루는 꼭 견제하다가 지후머리를 때리고 끝이난다ㅋㅋㅋ . . . . . . . . . . . . . . . . . . . . . . . #cat #catsagram #고양이 #길냥이 #마루 #지후맘 #일상 #daily #친구 #육아 #육아소통환영 #육묘일기 #육아육묘 #baby #놀이

어느센가 시골 우리집에서 살고있는 길냥이 이젠 부르면 온다.. 길냥이가 사람손에 길들여져도 참 이쁘네요 지난해 귀 뒷쪽이 찢어져서 다쳐 있는것을 아버지가 발견하시고 약을 발라 치료해줬더니 이젠 사람에게 친근함을 느끼나봅니다 #예산군 #민스컴퍼니에이전씨 #길냥이입양 #길냥이 #민스컴퍼니안전에이전씨 #민스컴퍼니해외영업팀 #길냥이구조

제임스뽄
(@0dok0)

2 Hours Ago

3개월때부터 집근처에서 엄마와 같이 생활하다 독립된 쥴디! 정말 꼬맹이였었는데 이제 중성화한후 건강해 졌네요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히 보자 #길고양이 #길냥이 #고양이 #고다 #고양이라서다행이다 #catstagram #cat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어느 스페인 시골 휴게소에서 만난 고양이님들 #길냥이 #스페인고양이 #주유소고양이 #냥멘 #스페인 #귀여운고양이 #spain #andalucia

제임스뽄
(@0dok0)

2 Hours Ago

어제 토욜 밥셔틀! 겨울집에서 안나오는 호동이! 물마시는 일자머리! 겨울철 털찐 쥴디! 저녁에 밥먹는 팡팡이! #길고양이밥셔틀 #길고양이 #고양이 #길냥이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다 #고양이라서다행이다 #catstagram #cat

가끔씩 너무 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 일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우리동네 냥이 엄마. 무지개 다리를 작년에 건넜습니다. 너무나도 보고 싶어요. 많이 힘들었어요. 저에게 새끼도 소개 시켜주었는데 ㅠㅠ 그만큼 저도 힘들때 밥을 주며 대화하고 의지하고 고민거리를 얘기하고 했었죠 대화가 통하지도 않았음에도 말이죠. 매일 저녁 10시 넘어 여름이던 겨울이던 항상 저를 반겨주었고, 그자리에 있었습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넌후, 후유증으로 다른 동네 냥냥이들에게 밥을 정확하게 안준다는 표현이 맞네요. 핑계입니다 사람도 동물입니다. 단지 생태계 피라미드 최상위 포식자일뿐이죠. 저 포함해서 사람도 사회에서 어떻게 하던 살아가기 위해 치이고 박고 합니다. 똑같아요 이들도 새벽에 구역에서 먹는걸 지키기 위해 살아가기 위해 소리 지르고 서로를 물고 뜯고 합니다. 다만 바랍니다. 냥냥이 와 강아지 사람 피하지 않게 불만을 그들에게 표현하지 말아주세요. 그냥 싫으면 지나쳐 주세요. 단지 그들 또한 배고프고 힘들뿐입니다. #길냥이 #길냥이새끼 #길냥이착해요 #길냥이밥 #길냥이들 ============ #맞팔 #맞팔하면선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팔로워 #팔로윙 #================ #streetcat

꽥꽥이네 식당 배달가면서 본 소정리냥이들🐱 . . 일하면서 틈틈히 캣대디노릇한다고 사진찍어보내더니 그녀석들 중 하나가 요놈이구나🙊🙊 넘나 귀엽고 뽀짝한것💕 이동네 식당앞에는 길냥이하우스와 식기들이 놓여져있다 세상 좋은동네...🤗 . . . . . . . #천안 #풍세 #소정리 #오가네 #배달가는중 #길냥이 #길냥이급식소 #일상 #주말 #데이트 #럽스타그램 #코숏 #코리안숏헤어 #고양이 #반려묘 #치즈냥 #치즈태비 #다이어트 #디톡스 #아가리어터 #세종 #세종맛집 #풍세맛집 #천안맛집 #신방동

카니 신일 모리 신조 #고양이 #길냥이 #cat #meow #meo

사람만 많다. 윤시은개인전 ㅡ 다시 2019. 1. 6(일) ~ 1. 31(목) 죽성드림세트장갤러리 작가는 주말에만 있습니다. . . . . . . . . . . . #아트 #art #서예 #書藝 #書法 #書道 #캘리그라피 #calligraphy #전각 #篆刻 #인 #印 #인장 #印章 #그림 #회화 #繪畵 #painting #picture #ryan #일상스타그램 #조각 #조소 #작가 #창원대 #길냥이 #부산 #죽성성당 #죽성드림세트장갤러리

jamie
(@jamiebox20)

3 Hours Ago

작년겨울 새끼냥이소리가나서 찾아보니 3마리나... 길냥이가 새끼들을 두고 나가 한참안왔었다 좁은틈에 있어 사료뿌려주고 아아스박스 구멍뚫어 사료로 유인해줬다 정말 강추위라고 걱정됫더니 아침에 보니 3마리다 들어가있었다 한마리는 정말경계가 심했던거같다 몇일뒤 세마리다 에미가 데려갔는지 사라졌다 이전 집은 냥이들이 유독많이왔었다 새끼데리고 들어오는 냥이들이 많아 밖에 사료도 놔주고 연어도 던져줬다 그랬더니....... 정말 보은이겠지?! ㅠㅜ 쥐를 잡아다 줬다 ㅠㅜ 3번이나 받았다 아침에 계단을 내려가기가 무서웠다 #길냥이 #고양이 #고먐미 #새끼냥이 #고양이보은 #쥐선물

#부산길고양이 #쩜쑤기 #길고양이 #길고양이보호 #길고양이구조 #길고양이입양 #길고양이사랑 #길고양이치료 #길냥이 드디어 스킨쉽을 허락받았다. 쩜쑤기를 만난지 120일 만에~ 처음으로 조심조심 건넨 손길을 받아준 쩜쑤기~ 넘 고맙다. 그리고 너무너무 사랑해 ♡♡♡ 내 생활을 송두리째 바꾼 너~ 그리고 너의 친구들 뱅갈이, 마미, 미아, 무섭이,치즈,깜쑤기... 이름 모를 길위의 천사들~ 너희들의 세상에 초대해줘서 고마워 매일매일 기다리며 행복해하면서도 못 만날까 두려움도 있단다. 그래서 소중한 만남을 오늘도 기다린다~♡♡♡

으네찌
(@eunedays)

4 Hours Ago

식빵사새오🍞🍞 좀 탔어요ㅋㅋㅋ 꼬리는 벌써 내가먹음 #캣스타그램#고양이#코숏#식빵 #울산#길냥이#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냥스타그램#좋아요

Reposted from @jeri_bubu - - 오일이 무사히 입원했어요~ 탈수, 저체온증, 위장출혈로 컨디션을 먼저 끌어올린 후에 천천히 치료가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피부는 오트밀성분이 다량 함유된 약욕샴푸 사용으로 좀 진정이 되었어요 할 수 있는 처치는 다했기에 오일이 스스로 살 의지를 가지고 컨디션을 회복해주길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일이 회복하는 모습까지 꼭 지켜봐주세요~! #부산#가야#동의대#부산길고양이#길냥이#길냥이구조#길고양이#길고양이구조#구조성공 @yoon.sumin.1 - #regrann

보고싶어 🧡💜♥️❤️

😺😹🐱😸😻 今日は なにも考えない日😆 だ そうですwww 寝て🌃🌙*゚ 起きて☀️🌱 食べて🍚 寝て🌃🌙*゚ 起きて☀️🌱 🍚🤣🤣🤣🤣💕 #instagood #happy #cute #cats #catstagram #kitten #instacat #catlover #猫 #ねこ #catoftheday #kittens #catsagram #lovecats #instagramcats #kittensofinstagram #cats_of_instagram #kittycat #catlove #love #ilovecat #cat #catsofinstagram #길냥이 #길고양이 #ねこら部 #ねこ好きさんと繋がりたい #like4like #無限ループ

집에오면 반갑다고 화장실앞 매트에서 뒤집기

#두바이길냥이밥주기 기분이 좋아 꼬리가 한껏 올라간 잭슨 . 그리고 쇼핑몰에서 만난 고양이들 . 기존의 사료보다 쪼꼼 저렴한 사료사서 테스트 해봤는데 모두들 좋아함 . 역시 고양님들의 취향은 알 수가 없다 - - #길냥이 #길고양이 #straycat #dubaicat

#두바이길냥이밥주기 스컹크인줄 알고 숨어서 지켜봤는데 검은고양이였다 . 믹스냥이인지 꼬리털이 보드랍고 풍성했다. 너의 이름은 스컹크다! - - #길고양이 #길냥이 #straycat #dubaicat

[강태풍](Typhoon) - 강하게 자라라는 의미(성이 강씨인 이유도 같은 이유) - 예전에 수컷이었음 - #페르시안친칠라

오로지 귀여운 생명체들만의 공간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