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꾹이

65,825 posts tagged with #꾹꾹이

Photos and Videos about #꾹꾹이

. 이거 짱마싯네여?ㅋ 요즘 핫하다길래 무거밨는디 ... . 보리가 사람먹는거에 관심없는데 어쩐일로 옆에 와서 입맛을 쩝쩝 다시길래 좀 놀려줬어요 😁 ㅋㅋ 안줄꺼지롱 ~ 와작와작 와사삭 asmr🍥 . . . #좀얄밉지요 ? 훼훼 #꾹꾹이 #꾹꾹이머신 #개냥이 #골골송 #고양이보리 #냥스타그램 #미묘 #고양이굴비 #보리굴비스타그램 #prettycat #cat #kitty #kitten #catstagram #猫 #🐈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스코티쉬스트레이트 #육묘 #귀여운고양이 #예쁜고양이 #반려묘 #고양이스크레쳐 #ねこ #인스타캣 #브리티쉬숏헤어 #britishshorthair

- - 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 하는 지렁이

요즘 하루 하루가 너무 힘들어서 우리집 애기들한테 신경을 많이 못 써줬었다. 그래서 어젯밤에는 장난감으로 약 30분동안 미친듯이 놀아줬는데 너무 신났는지 다찌가 다리를 발톱으로 긁었다. 처음에는 붉게 올라오기만 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그냥 잠들었는데 다음 날 일어나서 보니 피딱지가 앉아있었다. ⠀⠀⠀ 그래서 그런지 오늘 아침에는 울면서 안 깨우고 누워있는 몸 위에 올라와서 꾹꾹이를 해줬다. 10분동안 꾹꾹이를 해줘서 하마터면 지각 할 뻔. 그래도 귀여워서 잠깐 다찌 손길을 느끼고 있다가 침대에서 겨우 몸을 일으켰다. 귀여운 하루가 될 것 같다.

(@__mewmeww)

33 Minutes Ago

매일 U자 베개 차지 하겠다고 물어 뜯고 싸우는게 일인데 결국 같이 자기로 합의 했구나

찡찡이 가루랑 쭈굴 콩😘❤️

마치 한 마리의 물고기처럼 헤엄 중 🐠

발바닥 털 마저 깎아주고 싶다아~~~ 넘 예쁘게 자서 못 깨우는 중 간만에 같이 늘어지게 쉬는 중 요즘 너무너무 애교애교한 줄리와 마이웨이 모드 로미 참 신기하게 둘이 번갈아가며 애교쟁이 시기가 오네요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냥이 #반려동물 #반려묘 #고양이 #야옹이 #집사 #초보집사#집사의일상 #렉돌 #julienromie #내사랑#julie #romie #쥴리 #로미 #골골송 #꾹꾹이 #개냥이 #꾹꾹송 #mycat #catlover #kitten #kitty #ragdollcat #instacat

꾹꾹이 핑크젤리😻 ㆍ ㆍ ㆍ ㆍ ㆍ #catstagram#핑크젤리#꾹꾹이#lovecats#냥냥이#냥스타그램

네리의 두번째 인식표🥰 인식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된 후 다시 찾은 #네임포네임 네리가 불편하지 않도록 가장 가벼운 것으로 주문했어요. 첫번째 인식표때는 네리가 다 물어 뜯고해서 빼두었었는데 이 인식표는 네리가 전혀 이질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아요☺️ 쫑겨 보이긴 하지만 손가락이 들아갈 만큼 여유롭답니다. 걱정안하셔도 돼요🤗 네리가 털이 어마무시하게 쪄서 인식표가 보이질 않네요 하핳🤦🏻‍♀️ #nameforname 에서 인식표를 구매하면 유기동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고양이인식표#강아지인식표#인식표

(@20162017wrj)

2 Hours Ago

ㆍ 퐈이팅~~꾹꾹이💤 ㆍ #꾹꾹이 #졸려 #눈이감긴다

우리토토로 엄마 할머니 곁에서 잘지내고있어 다행이다 매일 두번 사람들 눈피해 밥주러가는데 차츰 건강해지고있어 너무조으당 잘크쟈 토로야 #애지중지냥이 #길냥이 #길냥이그램 #고마워잘돌봐줘서 #냥이스타 #냥그램 #꾹꾹이

누나 수영 못갈까봐 아침부터 꾹꾹이로 깨워주는 고냥이😌❣️

경수도 케로도 제 신발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신발이 매일 뜯겨서 찢어집니다........ . . . . . . . . . #고양이 #실발덕후 #신발 #길고양이 #사랑스럽다 #사랑 #낮 #꾹꾹이 #얌전 #오구오구 #예쁘다 #봄 #여름 #점박이 #점 #흰둥이 #흰고양이 #동물 #동물스타그램 #동물보호 #애교냥이 #무릎냥이 #우다다 #냥린이 #귀여워 #사랑스러워 #예쁘게 #사진찍는중 #사진 #사진스타그램 . . . . . . 🌸제 허락없이 사진과 게시글을 가져가지마세요. 개인보관도 하지마세요. 2차수정, 공유를 포함한 그 모든 사용행위를 금지합니다.🚫You are NOT allowed to include these pictures in any online or offline archive or database.🌸

일주일 모은 치치털 🤭 더모아서 미니치치 만들어야지ㅋㅋㅋ . . #고양이 #일상 #애묘인 #공감 #반려동물 #치치는고양이 #꾹꾹이 #냥스타그램 #cat #kitty

사자다

마성의 꾹꾹이

꾹꾹이 금메달리스트🥇

자다가 일어나서 볼일보는 엄마 지켜주는중이라 눈도 제대로 못뜸 ㅋㅋㅋㅋㅋ 결국 잠..😴 . . . #고양이 #일상 #애묘인 #공감 #반려동물 #치치는고양이 #꾹꾹이 #냥스타그램 #cat #kitty

👏👏👏 . 잘크고 있구나~꾹꾹이~♡ . #14주 #꾹꾹이 ~혼자서도 잘 놀아요~ . . 손가락을 벌써 쓰다니~~ . 기특하네~~ㅎㅎ . 신기하기도하고~^^ . . . . 조금만 더 참고 나오면 아빠랑 놀자^^ . . #예비맘 #황금돼지띠 #예비아빠 #태명#꾹꾹이 . 뱃속에서 얼마나 힘들꼬 ~꾸~욱~꾸~욱~ 잘 견디고 이겨내서 나오너라.꾹꾹아!!! . . . 세상에 둘도 없는 엄마 , 아빠가 기다리고 있단다. . . . 감동의 순간 170여일 남았구나!!! . . . 🖐여수 사는 예비 아빠에요^^ . #여수맘 . 소통은 아빠몫^-^ . #엄만소띠#아빤쥐띠#꾹꾹인돼지띠

집사 내가 꼭대기에 있다냥 😻 #꼭대기 #투명해먹 점령한 너무 귀여운 우리 슈가 🐾💕 눌린 #핑크젤리 🐾 #꾹꾹이 집사한텐 천사지만 형아 심바한텐 절대 안지는 #상남자 #냥이 #랙돌 #ragdoll #ragdollcat #냥냥

영고 끼리🐘

(@young9cross)

6 Hours Ago

#아비시니안 #고양이 #냥이 #냥스타그램 #집사 #집사스타그램 #내이름은팝핀이 #골골송 #꾹꾹이 #고양이스타그램 오늘의 아침. ⠀⠀⠀ 팝핀이는 새벽에 한번, 아침에 한번 매일 골골거리며 얼굴을 부비부비 해준다. ⠀⠀⠀ 근데 어제와 그저께는 부비부비를 해주지 않았다. ⠀⠀⠀ 오늘 아침엔 해주려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부비부비를 해주었다. 골골 거리며 허공 꾹꾹이도 보여줬다. ⠀⠀⠀ 남편에게 자랑했더니 자기는 안 해줬다며 질투를 했다. 우리는 요즘 팝핀이가 누굴 더 좋아하나 경쟁을 하고 있는데 팝핀이는 아마도 날 더 좋아하나보다. (팝핀이가 얼굴에 엉덩이를 들이밀고 방귀를 낀 건 비밀로 해야겠다.)

눈꼽 좀 떼고 가실께요~ . . .

#레옹🐈 - - - - 우리집 새 식구 신레옹❣️ 벌써 눈에 아련거려.... 오늘도 집으로 빠른복귀 기달리 레옹이🥰 - - #매일아침꾹꾹이🐾 #심장어택

#꾹꾹이 #고양이 #코숏 꾹꾹이 중독냥이...

옛날엔 엄마품 아님 자지도 않았는데 동생한테 엄마품 다 뺏기구..ㅠ 거실에서 자지마 아가ㅠ #니품이젤좋아 #조퇴하까 #골골송 #껌딱지 #꾹꾹이 #꾹이 #깜이 #깝이 #합사 #입양 #아깽이 #캣초딩 #냥이 #고양이 #반려묘 #집사 #냥스타그램 #너네는육아그램나는육냥그램

옛날엔 엄마품 아님 자지도 않았는데 동생한테 엄마품 다 뺏기구..ㅠ 거실에서 자지마 아가ㅠ #니품이젤좋아 #조퇴하까 #골골송 #꿀잠 #꾹꾹이 #꾹이 #깜이 #깝이 #합사 #입양 #아깽이 #캣초딩 #냥이 #고양이 #반려묘 #집사 #냥스타그램 #너네는육아그램나는육냥그램

유부털아 유부털아 빨리자라라~~🌝 위엄잃고 슬픈 박뉴부

이집 마사지 잘하네👍 짐옷은 민똥가게 협찬🙌 #뱃살 #알고하는것같네 #꾹꾹이 #고양이꾹꾹이 #꾹꾹이마사지 #뜻밖에 #잠옷공개

🌕
(@db.moon)

7 Hours Ago

ෆ 햐..진짜아..염색물 빠질까봐 수건 깔고 잤는데 머리만 올리고 자던 애가 아예 올라와서 자리잡았다😑 . 어제 새벽에는 내가 머리 살짝 걸치고 자느라 목아파 죽겠네! 누가 사람이고 누가 고양이냐!! 그리고 머리에 꾹꾹이좀 하디마..아프단마랴...😭😭😭😭 . . . #베개사러가야겠다 #냥아치 #꾹꾹이 #집사의하루 #목에담걸림 #고양이 #하얀마음배코니

(@__mewmeww)

5 Hours Ago

미미얔ㅋㅋ 로제 몬생기게 왜구래

오늘은이것도싫다저것도싫다 한시간동안수유실에서눈말똥말똥뜨고있다가 유축해놓은거먹으니주무심ㅡㅅㅡ 너이러기있나!!! 변덕이아~~~주죽끓듯해ㅡㅅㅡ 생긴건신랑인데예민한성격은나인듯ㅜㅜ 집에서는이러지말자~ #변덕쟁이#꾹꾹이#모유수유#젖병#ㅜㅜ#성격#아빠닮아라#엄마힘들다😭

막내 보리씨의 꾹꾹이 빨래 짧은 영상 보실려면 오냥이와 캔따개 https://youtu.be/O6Kp8buriCo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이 #냥스타그램 #일상 #졸귀 #집사 #집사그램 #꾹꾹이 #귀여워 #귀여운 #빨래 #반려동물 #반려묘 #동물 #개냥이 #냥 #고양이일상 #catstagram #cat #cute #kitty

어제까지는 여행후유증으로 못생겼는데. 이제 사람좀 되고있어요^^. 어제밤 #스피큘엑스 3가지 풀관리 하고 잠들어 그런지 마마 업그레이드 성공!!!. . 항상 강조하지만 . #피부관리 의 기본은 #각질관리 그리고 #흡수가잘되는화장품 에요!!!. 일부러 피부과에서 피부에 미세구멍을 뚫어 영양분을 넣어주기까지 하자나요~. . 제가 계속 #스피큘 제품에 미쳐있는게. 👍바로 천연추출물 #스피큘 미세침이 얼굴에 흡수되어 피부속의 죽은 각질은 밖으로 밀어내고. 안속에서부터 재생시켜주다보니 . 효과가 남달라요!!!. 특히 잔주름 많은신분들이나. 트러블 잘올라오시는 분들. 여드름 피부!!!. #스피큘엑스 강추 !!!!. 전 주변 오서방 여드름 올라오는 친구들한테 무조건 짜서 발라주죠!!!. . 오늘밤 9시 !!! . 아끼고 아꼈던 #스피큘x 일명 #꾹꾹이크림 오픈합니다. . . #굿모닝 #마마뷰티 #마마스초이스 #스피큘x #스피큘 #꾹꾹이 #꾹꾹이앰플 #피부미인 #오래기다리셨습니다 #예뻐지는시간 #beautystagram #피부관리 #꿀템 #spiculex #셀피

😭 너무 깨끗하게 비워져있는 밥그릇… 올검이가 다 먹은건지… 누가 버린건지. 저기 한 알 남아있는 사료.. 초연해야하는데 나는 중생일 뿐이라 너무 일희일비함… 저 작은 생명체들이 얼마나 많은 자리를 욕심낸다고 저 밥그릇 놓을 자리 하나 빌려주는게 힘든지… . . . . . #길고양이 #길냥이 #가슴으로낳아돈쳐바르며키우는중 #보리굴비 #보리 #굴비 #고등어 #캣초딩 #묘 #미묘 #고양이 #고양이집사 #cat #catstagram #반려묘 #반려동물 #유기묘입양 #고양이입양 #무릎냥 #쭙꾹 #쭙쭙 #꾹꾹이 #안전한언니 #안전한오빠 #탐묘 #침대냥 #일상

옴마의 화려한 손기술맛이 오또냐 샤네리군🤟🏻 #새벽꿀잠기원 🙏🏻 #도리도리#상모돌리기 🤩

아침부터 기부니가 좋으심🥰

🐱

올검아🖤🖤 아침부터 뿌듯하구로 요며칠 비가 많이와서 걱정했다 베이비파우치 니가 다 먹구롴ㅋㅋㅋ . 마지막사진 보리 탐내다 걸림ㅋㅋㅋㅋ . . . . . #길고양이 #길냥이 #가슴으로낳아돈쳐바르며키우는중 #보리굴비 #보리 #굴비 #고등어 #캣초딩 #묘 #미묘 #고양이 #고양이집사 #cat #catstagram #반려묘 #반려동물 #유기묘입양 #고양이입양 #무릎냥 #쭙꾹 #쭙쭙 #꾹꾹이 #안전한언니 #안전한오빠 #탐묘 #침대냥 #일상

(@iamray_chel)

9 Hours Ago

#🐈 역시 #꾹꾹이 이불의 위엄 품에 안겨 잠들지는 않지만 언제나 인간의 옆에 있는 아기

꾹꾹이 격렬하게 하다가 잠듦💤 오늘도 털옷 #고마워 👌 #격렬한 #꾹꾹이#잠 을 부를수 있습니다. #고양이 #냥스타그램 #집사일기

x 로떼의 성장일기 x 항상 인공초유를 먹고 나면 성에 안 차는지 엄마 젖을 찾는 듯 꾹꾹이를 하며 배회한다 그런 모습을 보면 참 마음이 아프기도하지만 미처 함께하지 못 한 어미 고양이를 대신해서 쑥쑥 자랄 수 있도록 이 집사가 노력하겠노라 ! 👊

꾹꾹이

내 언젠가 꼭 걷고 마리라 🐣🐥 #철푸덕

뒤통수가 참 예쁘시군요 - 마치 #부분가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