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

478,793 posts tagged with #낮잠

Photos and Videos about #낮잠

둥둥
(@insta3.kr)

5 Minutes Ago

맛저하세요~

#낮잠#다리 꼬고 자주는 센스# #사랑해#

Day378 안일어난다. 이른 육퇴는 저멀리. 😭😭 옆에서 사진을 찍든 애미가 뭘 하든 상관하지 않고 꿀잠😅 저녁이나 먹자 일어나라 아들아🤦🏻‍♀️ 나중에 커서 늦잠자는 아들 깨울 때 이런 느낌이겠지?🤦🏻‍♀️ . . #육아 #육아맘 #육아템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는장비빨 #육아템추천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소통환영 #육아그램 #육아기록 #육아맘그램 #육아소통그램 #육아고민 #육아휴직 #12개월아기 #생후12개월 #돌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아들 #아들스타그램 #엄마와아들 #엄마의시선 #낮잠

은콩콩맘
(@ekk_mom)

10 Minutes Ago

오늘#미세먼지 #나쁨 으로 #가정보육 했다 #낮잠 도 안자는 #두딸들 #큰딸 이 차려준 #저녁밥 먹고 #소꼽놀이 #주방놀이 6시 #육퇴 #내일 #기상 해줘🙏

Jiwon Kang
(@gwons2)

10 Minutes Ago

갑.분.야옹이. Lucky you get to sleep and enjoy the sun whenever you want 🐈 #루나 #고양이 #예쁘다 #좋겠다 #낮잠 #나른 #여우 #애교 #야옹이 #피곤해 #cat #ginger #lunar #naptime #purr #shelikesme #shelikeseveryone #kitty

⠀⠀⠀⠀⠀⠀⠀⠀⠀⠀⠀⠀⠀⠀⠀⠀ 낮잠잘자고 일어나서 기분이 좋은 보미💕 #그렇다고 #엄마 #얼굴은 #먹지말자

낮잠타이이잉이임📸

⠀⠀⠀⠀⠀⠀⠀⠀⠀⠀⠀⠀⠀⠀⠀⠀ ⠀⠀⠀⠀⠀⠀⠀⠀⠀⠀⠀⠀⠀⠀⠀⠀ ⠀⠀⠀⠀⠀⠀⠀⠀ 낮잠 깨자마자 배고프다고 대성통곡하길래 급하게 떡뻥주니 눈물뚝😮 ⠀⠀⠀⠀⠀⠀⠀⠀⠀⠀⠀⠀⠀⠀⠀⠀ ⠀⠀⠀⠀⠀⠀⠀⠀ 너무 맛있게 먹는거 아니뉘 ◡̈ ⠀⠀⠀⠀⠀⠀⠀⠀⠀⠀⠀⠀⠀⠀⠀⠀ ⠀⠀⠀⠀⠀⠀⠀⠀⠀⠀⠀⠀⠀⠀⠀⠀ ⠀⠀⠀⠀⠀⠀⠀⠀⠀⠀⠀⠀⠀⠀⠀⠀ ⠀⠀⠀⠀⠀⠀⠀⠀ #배고픈거싫어요 #배부르고싶어요

. . 들어내보세요 내 라인을!!! 자신있게~~~~😊 . . . . . ★★우리쌤님들 외에는 공유 금지합니다★★ . . . 🌹 제가 좋아하는 글 올려요(^_^) . . . 🌹팔로우 신청하기♥ 공감하는코치 @jiyoung2320 . . . #육아일기 #울애기 #옹알이 #대명동 #치킨 #죽전동 #낮잠 #이불 #건조기 #외동딸 #도도해 #너란아이 #펭귄맘 #잠실맘 #아줌마 #언니 #뱀띠맘 #노래방 #놀방

+1069 내시킹 이젠 얼집에서 낮잠도 잘자구 ㅎ 잘놀구 잘먹구 잘지내는 것 같아서 넘나 기특♡ 잠든거 보니 먼가 짠하면서 ㅠ 대견하고 ㅠㅠ ㅋ 먼가 몽클몽클 ㅠㅠ 오늘도 너무 수고 많았옹♡♡♡사랑해♡♡♡ . . . . #홍냥희냥#같이의가치#소중한일상#육아공유#육아소통#육아맘#아기그램#베이비그램#아들그램#35개월아기#원숭이띠아기#얼집#얼집생활#낮잠#잘자요#효자아들#이삐#우유모찌#귀요미#세젤귀#세젤예#세젤멋#아들사랑#사랑둥이#사랑해♡

Park Bum
(@bumypark)

19 Minutes Ago

사랑하는 내딸 이제 말도 제법이네_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단 말을 왜하는지 알겠다! #안무거워요 #내사랑 #공놀이 #사랑해 #행복해 느닷없이 아빠공격 #공던지기 #딸램 #딸스타그램 #아직밤톨 #세젤귀 #세젤예 내눈에는 울 연서가 최고!!! #엄마딸 #존댓말 #눈높이 #낮잠 #뒷머리뻐침 #예쁨

(@ddolray_luv)

25 Minutes Ago

못생김😹😴

지원 ෆ⃛
(@dugksl01)

28 Minutes Ago

ㅡ 빼기 힘든 팔뚝살도 반토막 몸무게보다 중요한건 사이즈축소! . 문의는 @dugksl01 프로필 링크 클릭❤ 카톡 song299 ㅡ

김복남
(@kimboknam_)

29 Minutes Ago

밥줘 주인아

🍔 19년 5월 발매 상품 입니다! 포켓몬스터 썬 & 문 피규어 피카츄&잠만보! 쿨쿨 잠자고있는 잠만보 위에 피카츄도 함께 잠을 자고있네요~ 깜찍이 둘이서 코넨네😌 하고있는 귀여운 조형의 피카츄&잠만보 피규어를 피규어프레소에서 만나보세요💚💛 🍔 ♡ ♡ ♡ ♡ ♡ ♡ ♡ ♡ ♡ ♡ #피규어프레소 #피규어 #예약상품 #포켓몬스터 #포켓몬피규어 #pokemon #pikachu #pika #잠만보 #잠만보피규어 #피카츄피규어 #낮잠 #정품 #국제전자센터 #국전 #포켓몬굿즈 #애니메이션 #animation #취미 #수집 #키덕트 #덕질 #일상 #daily

은지
(@eunji_357)

34 Minutes Ago

콩지야 왜 그러고 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콩지_데일리 #푸들스타그램 #강아지그램 #푸들 #강아지 #꿀잠 #낮잠 #일상 #인형

+244 건율이ෆ 율이 몸만한 거북이 이불삼아 코낸내 중🐢 외땀똔이 8,900원 주고 사왔다는 자이언트 거북이 의외로 고퀄 촉감 부들부들👍 율이가 숨 쉴때마다 거북이도 움직인당 남자아이라 따로 인형은 안 사줬는데 이렇게 하나쯤 있으니 친구같고 좋네😊 #박건율 #율왕자 #8개월아기 #율피드🍃 #사랑해 #내전부 #도치맘 #인스타베이비 #대구맘 #돌준맘 #아기모델 #행복한박대위네🏠 * * #거북이인형 #율이랑똑같은피지컬 #귀여워 #대형인형 #아기인형 #동물인형 #무겁지않아요😊 #가성비최고 #낮잠 #코낸내

-⠀⠀⠀⠀⠀⠀⠀⠀⠀⠀⠀⠀⠀⠀⠀⠀⠀ 📍생후 6개월📍면역력을 길러주세요 6개월이 되면 신체발달이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손을 이용해 장난감을 잡는다고해요. 엄마에게서 받은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청결에 신경써주시고 영양분을 골고루 주세요! ⠀⠀⠀⠀⠀⠀⠀⠀⠀⠀⠀⠀⠀⠀⠀⠀⠀ ✔️장난감이 보이면 잡으려고 하고 입으로 가져간다 ✔️자기 발을 입으로 가져간다 ✔️배밀이를 한다 ✔️이름을 부르면 쳐다본다 ✔️손 전체로 물건을 잡는다 ⠀⠀⠀⠀⠀⠀⠀⠀⠀⠀⠀⠀⠀⠀⠀⠀⠀ 6개월이 되었는데도 아기가 고개를 가눌 수 없거나 옹알이를 하지 않거나 손으로 물건을 잡으려 하지 않으면 전문의와 상의를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더 많은 육아정보 궁금하시다면 @he___mom 아이디 둘러보세요^_^ ⠀⠀⠀⠀⠀⠀⠀⠀⠀⠀⠀⠀⠀⠀⠀⠀⠀ ⠀⠀⠀⠀⠀⠀⠀⠀⠀⠀⠀⠀⠀⠀⠀⠀⠀ #인생196일차 #6개월 #딸랑구

나의봄
(@woovely.momy)

51 Minutes Ago

큰맘 먹고 생활한복 사봄. 바지가 짤막하다하여 큰 사이즈 샀더니 약간 어버버같지만...... 어울리는게 맞을거야......그...치? 언제나 신이나는 #트니트니 2월까지 신나게 다녀보자. . . #아기볼링 #트니트니볼링 #아기한복 #22개월아들 #아들 #일상 #또미세먼지 #쫌쫌 #물러가라 #수정토놀이 #이제는일과가됨 #낮잠 #10분자고깸 #실화냐 #요즘은 #뽀로로 #삼매경 #육아그램 #육아 #육아일기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김껀우성장일기

장호
(@mydog_jangho)

53 Minutes Ago

오늘 장호는 아부지랑 험한코스로 산책갔다와서 해맑습니다😁 간식도 안들고 있는데 저렇게 쳐다보는거면 꽤나 재밌었나봐? #아부지#무리해서#바로#낮잠 #장호#jangho#멍스타그램#댕댕이#풍산개#풍산개믹스#강아지#개#dog#dogstagram #puppy #koreandog #petstagram

#셀프젤네일 시작 #단미젤 가성비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 똥손이지만 예쁘게 해볼께요 ㅎㅎ ⠀⠀⠀⠀⠀⠀⠀⠀⠀⠀⠀⠀⠀⠀⠀⠀

초등3학년 남은 겨울방학 주1회 딸아이와 조금은 특별한 데이트 계획해보자😍 #고양이카페 에서 #아이와가볼만한곳 #짧냥이네#신림 #러블리러블리 #넘귀여워 #냥이스타그램 #고양이 #힐링#힐링공간 #힐링스타그램 #아이방학 #데이트

박나경
(@na95.7)

59 Minutes Ago

자고 일어났더니 옆에 엄마가 없어 이모랑 놀리고이써 기부니가 나빴어 #넘모넘모 #화나따😡 #육아소통 #일상 #낮잠

도연
(@d5yeons2)

1 Hour Ago

꿀잠나라가신 우리천사💚 등에 센서달린 우리아들 ..^^.......... 그래두 사랑해~

하루종일 내 옆에서 잔다ㅜㅜ열한살 먹은 애기다 개학하면 낮동안 같이 못 놀아주는데 어떡하지 벌써 신경쓰임.. 어쨌든 굿애프터눈🌆 #믹스견_아리 #멍스타그램 #낮잠 #멍멍이 #침대점령 #dogstagram #sleepingbeauty

bori
(@bori_115)

1 Hour Ago

아직 추운 보리를 위해서💪🏼💪🏼 made by 눈나🐶💕

#은율 #118days #💕 30분의 짧은 #낮잠 후 엄마와 사랑터지는 #아이컨텍

#아들둘#형제스타그램#집순이#형제맘#이쁜내새끼들#육아맘#방학#9살#6살#38살#피곤피곤#낮잠#떡볶이#신불떡볶이#경기도#사랑해 오늘도 아드님과 집순이모드 둘째는 유천가서 다행ㅋㅋ 다녀와서 떡볶이 먹다가 셋이 사진삼매경 아들들이랑 안고 있을때 너무 행복행복❤ 둘째는 내 머리띠 빼앗아 쓰니 딸같네♡ 딸욕심은 내려놓은지 오렌지😂😂😂😂😂

드뎌왔다 #국민문짝 6개월도 전에 주문했건만 사건이 있어서 이제서야 받게 된 #러닝홈 새온이 힘에 저 큰게 밀리고 휘청거리고 바닥에 테잎으로 박아야하나😑😑😑 #살살놀자 #내천사 #육아스타그램 #포항맘 #육아소통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9개월아기 #돌잔치준비 #세젤귀 #세젤예 #일상 #소통 #황금개띠맘 #selfie #selca #오후 #낮잠 #아기스타그램 #아기장난감

#주연이일상#아빠똑닮👍#김휴빈미니미다진짜#어제난늦게자공😤#새벽에또아빠아빠거리는너란여자💯#낮잠# 생후296일#일요일300일파티하쟈#도치맘 난어제너땜에늦게자공ㅜㅜㅜ또아침에일찍일어나서괴롭히는 너란여자~ 포기하고잣던이ㅎㅎ옆에서자고있는너! 다컷당ㅎㅎ계속그렇게푹자고 배고파서 울고ㅎㅎ이유식200뚝딱ㅎㅁ 빨리안준다고승질 ~ 표정하나진짜너무똑같당ㅜㅜ 주연이는김휴빈미니미~ ㅎㅎ 이쁘니깐봐줄껭 😭 근데자꼬너아빠아빠거릴꺼뉭? 왜케요즘따라아빠찾옹~ 난너무서운하다 오늘도 사랑해 일요일에 300일파티하자 엄마가이쁘게찍오줄께~(❍ᴥ❍ʋ)

(@mininjuly)

1 Hour Ago

⠀⠀⠀⠀⠀⠀⠀⠀⠀⠀⠀ 오늘 일찍 재운 내가 자랑스럽다👆🏻 ⠀⠀⠀⠀⠀⠀⠀⠀⠀⠀⠀ #4pm #한시간째freedom #진짜행복해

껌을먹든지 잠을자든지 둘중에 하나만 해..

반묶음 ㅋㅋㅋ 대존귀다 ㅋㅋㅋ 😍 빗이 있는데 김채윤이 엄청 조아해서 보이자마자 뺏겼다...... 그래도 대존귀 . . 아침에 35분 자고 패턴 깨져서 오후에도 30분밖에 안잔 지지배... 흑흑 낮잠 총 1시간이라니.. 대환장파티 🤦🏻‍♀️ . . . . . . . #김채윤 #대추 #황금개띠 #1월생 #두살아기 #딸래미 #생후372일 #53주 #생후12개월 #사랑둥이 #볼매 #매력쟁이 #파주맘 #군인가족 #도치맘 #육아맘 #소통 #육아일기 #성장일기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럽스타그램 #독박육아 #오늘 #수요일 #금요일 #언제와 #낮잠 #망함 #반묶음

엘리
(@2_el_lee)

2 Hours Ago

#낮잠 드는 과정 #광합성 . . . #엘리스타그램

k'm hyo
(@hhyo_224)

2 Hours Ago

#태은스타그램_ D+254👶🏻 ⠀⠀⠀⠀⠀⠀⠀⠀⠀⠀⠀⠀⠀⠀⠀⠀⠀⠀⠀⠀⠀⠀⠀⠀⠀⠀⠀⠀⠀⠀⠀⠀ 엄마껌딱지 아들 👻 ⠀⠀⠀⠀⠀⠀⠀⠀⠀⠀⠀⠀⠀⠀⠀⠀⠀⠀⠀⠀⠀⠀⠀⠀⠀⠀⠀⠀⠀⠀⠀⠀ 잠은 왜 그렇게 자는거야 ? 귀여워 죽겠네 증말 ☺❣

낮잠자용 👼🏻 잘때는 천사야 넌 ㅎㅎ엄마 팔을 꼭붙잡고 자네용 혼자 있는걸 싫어하는너 ~ 애정결핍은 아니겠지? 건강하게 자라라 꼬꼬마양 ㅎㅎ . . #육아 #일상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래미 #아기 #베이비 #초보맘 #낮잠 #천사 #우쭈쭈 #귀여워 #사랑해 #럽스타그램 #내가사는이유 #😍 #너

문이열리네요~ . . 낮잠은 #1시간 . . . 더잘순없니?ㅋ 울애기 더주무시징~~ 금새 깨뿟넥😅

🖤아들🖤 잘 웃기도하지만 안 운다고 칭찬듣고 둘이 남으면 갑자기 우는 우리 아들🧡 낮잠 두번자네 💆‍♀️ #아들#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낮잠 #생후123일 #디데이달력

59졸려~ 5959~~~

dan!🙃
(@da.__ni)

2 Hours Ago

허허ㅋㅋ 피곤하긴 한가보당ㅋ 낮잠 자는데 끙끙 앓아~~ 내가 끙끙앓는소리에 내가 놀래서 깸~~ 내머리맡을 지켜주는 라이언과 오징어 . . . . . . . . #울산 #우리집 #꿀같은휴식 #낮잠 #유일한낙 2개중한개 #하나는댄스ㅋㅋ #못추지만재밌엉😋 #폰바꾸면셀카겁나찍어댈줄알았는데 #셀카 #글쎄요ㅋㅋ #오징어 #라이언 과함께 #내머리맡을지켜주는인형들 #피곤한가부다 #끙끙앓기 #그소리에내가놀램 #허허 #운동해야하는데 #그러기엔 너무체력저질 🤣🤣🤣 #잠이가부족해 #이제 다시출근준비 #일상

너네 모야 왜케 귀여워

. 집사품이 잠자기 딱이지♡ . #고양이 #라이프 #낮잠 #필수 #집사 #움직이지마 #😴 #😸

박시은생후64일 #시체놀이 #낮잠 #깨워도안일어남😅 밤에..이렇게!!!잘자주면감사하련만ㅜㅜ #낮과밤 이뒤바껴버린..#64일인생 아프지않음에..감사하며~♡♡ #무주렌탈샵추천 #무주스마트펜션 #무주스키장 #무주스마트스키

지금시간에자면밤에못자는데...9😴

목욕하고 간식 먹고 낮잠 시간🥳

셀프미용 대실패 !

다은
(@1997_03_26_)

2 Hours Ago

너는 왜 언니 누우면 맨날 옆에와서 편하게 못 눕게 자리차지하냥..😂 . . #춘이 #반려묘 #낮잠 #맨날자

#433일 #귤까먹는중 #아휴 #저지레 오늘 이모들 놀러와서 #신남 1차로 #외할아버지 2차로 @sihyongi 이모😆😆 오자마자 딸램 꿈나라행😭😭 3차로 @1217_yeniee 이모😆😆 예니이모 오기직전에 일어나서 예니이모는 효주랑 놀아줘쪄용 #이모 #육아놀이 #귤먹기 #놀기

카메라 셔터 소리에 깬 호랑이 #냥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오늘 #오후 #휴일 #낮잠 장거리 이동후엔 한없이 게을러진다 =_= #제주 #고양이 #치즈 #냥이 #토라 #집사 #집사그램

(@oct.31th)

2 Hours Ago

🧚🏻‍♂️ 잘 갖고 논다 내 머리카락...ㅎㅎ;; . . #뒤집기지옥 #아기 #아들 #아줌마 #낮잠 없는 아기^^

320 ᴅᴀʏs♥ ⠀⠀⠀⠀⠀⠀⠀⠀⠀⠀⠀⠀⠀⠀⠀⠀ ⠀⠀⠀⠀⠀⠀⠀⠀ 어제 홍역주사 꽁 하고 집콕중〰️ ⠀⠀⠀⠀⠀⠀⠀⠀⠀⠀⠀⠀⠀⠀⠀⠀ ⠀⠀⠀⠀⠀⠀⠀⠀ 오늘 베이비룸 다 치웠는데 혼자 이방, 저방 돌아다니느라 바쁘다 ◡̈ ⠀⠀⠀⠀⠀⠀⠀⠀⠀⠀⠀⠀⠀⠀⠀⠀ ⠀⠀⠀⠀⠀⠀⠀⠀⠀⠀⠀⠀⠀⠀⠀⠀⠀⠀⠀ 한동안 잘 봐야겠지만, 거실에 얽매어 있지않아⠀⠀⠀⠀⠀⠀⠀⠀ 자유로워보여서 기분은 좋다 ㅎㅎㅎ ⠀⠀⠀⠀⠀⠀⠀⠀⠀⠀⠀⠀⠀⠀⠀⠀ ⠀⠀⠀⠀⠀⠀⠀⠀⠀⠀⠀⠀⠀⠀⠀⠀ ⠀⠀⠀⠀⠀⠀⠀⠀⠀⠀⠀⠀⠀⠀⠀⠀⠀⠀⠀⠀⠀⠀⠀⠀ #제발다치지만말자 #베이비룸방에서대기중..

로미 Romi •눈뜨고자?👀• #졸린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