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냥

3,334 posts tagged with #마당냥

Photos and Videos about #마당냥

구글포토가 드디어 미추어버렸다. 사진 찍어두면 알아서 야옹이 영화 만들어주는데, 이번에 얘들가지고 '멍멍이 영화'라는 제목으로 왈왈거리는 영상 만들어줌. 😱 엇그제 댕댕이 사진 몇장 찍었더니 멘붕온듯. 😵 #노랭이 #도도 #노랑도도 #마당하숙길냥 #마당냥 #구글포토 #치매걸림 #멍멍이영화 #냐옹이정체성삭제 #구글포토에러

#비오는날 #마당냥 #마당멍 차양쳐다보기 엄마만본다 냠 네로심기불편

서누
(@seonwoo707)

1 Day 3 Hours Ago

얼른 익숙해져라

🍦🍰🍬
(@shxrtcxkx)

1 Day 4 Hours Ago

산책 중인 꾸꾸와 꾸꾸 구경하는 보리뚜 ㅋㅋㅋㅋㅋ 자기 길에 알짱 거리는 보리뚜가 짜증나는 꾸꾸ㅋㅋㅋ Kuku taking a walk in the garden. And Borithu watching Kuku.. Kuku got angry🙄🤣 - - #산책냥 #꾸꾸 #보리뚜 #마당냥 #마당고양이 #마당개 #시골개 #shxrtcxkx #borithu #kuku #냥스타그램 #고양이 #냥냥그램 #댕댕그램 #댕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멍멍이 #강아지 #개 #dog #cat #catstagram #dogstagram #puppy #kitty

서누
(@seonwoo707)

1 Day 6 Hours Ago

아침마다 참새랑 교류하는 중 캣타워는 적응이 필요한 듯

서누
(@seonwoo707)

1 Day 9 Hours Ago

왼쪽 하반신 전체가 너무 아파서 잠을 못 자겠다 근데 와중에 누나 팔에 치대면서 자는 김먼지가 너무 예쁘다

기록
(@silver.ju_)

1 Day 16 Hours Ago

: 밥 줘잉 😽 , #구구 #iphonexsmax

서누
(@seonwoo707)

1 Day 17 Hours Ago

우리집 첫째 둘째... 누나를 그렇게 뽀 하고 쳐다보면 누나 심장이 뽀개지지요 🤦‍♀️🔥

심지우
(@simjiu5)

2 Days 7 Hours Ago

마당냥이가 되고 싶구나~ 날파리잡고 나비잡고 싶지만 되간? #고양이 #마당냥

서누
(@seonwoo707)

2 Days 21 Hours Ago

경이롭다

냥구언니
(@kkam1705)

2 Days 23 Hours Ago

냥구 이 요물같은 녀석 . 혀바닥 내밀기공법을 쓰다니... 어후... 어찌 안넘어가겠는가... . #오늘의냥구 #깜냥구 #냥구 #마당냥 #스트릿출신 #어쩌다집사 #깜스타그램 #catstagram #냥스타그램 #cat #ねこ #ねこさん #ねこちゃん

백슝슝
(@ninebotworld)

2 Days 23 Hours Ago

세상에서 가장행복해보이는 고양이 쮸쮸 아프지말고 행복해! 💫

백슝슝
(@ninebotworld)

2 Days 24 Hours Ago

쮸쮸야 날씨가 너무 좋지~? 졸지말고 손님좀 데려와 🤡

한스
(@namuhans7610)

3 Days 1 Hour Ago

맹수의 뒤태 #마당냥 #아빠냥 #치즈 #세살 #캣스타그램 🐱

냥구언니
(@kkam1705)

3 Days 2 Hours Ago

뒹굴뒹굴 . 냥주랑 같이 뒹글뒹글 하고 싶은 워료이이이이이이일 . #오늘의냥주 #냥주 #마당냥 #냥구주니어 #어쩌다집사 #catstagram #냥스타그램 #cat #ねこ . #월요병

밀림의 왕 당근 👑

Jacob Kang
(@kang__29)

3 Days 18 Hours Ago

. 우리 사진관 마당에 꼼지락거리는 새끼고양이의 엄마의 엄마 냥이🐈 . #할머니냥 #마당냥 #catstagram #xt3

Solho
(@madangnyang)

3 Days 20 Hours Ago

마당에도 살짝씩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사진 주인공 짬뽕이 뒤로 살짝씩 보이는 노란 민들레! 방충망이 가려서 사진 품질이 아쉽네요 ㅜㅜ . . . #마당냥반점 #솔호 #동그람이 #동물공감 #고양이웹툰 #웹툰 #cartoon #고양이 #cat #catstagram #짬뽕 #짬뽕이 #길냥이 #마당냥 #반점 #마당냥이 #봄 #민들레 #spring #dandelion

연윤지
(@elishia_yeon)

3 Days 22 Hours Ago

우리집 #마당냥 나비!! 내일 출근이라 집나서니 멀리서보고 달려옴 우리집마당에서 씐나게 뛰어놀고 맛있는것도 많이먹고 건강하게 자라렴!! 마야랑 사이좋게 지내면 좋으련만... 마야 그만약올리고 건강하게 지내렴♥ #야옹이 #고양이 #동물 #동물농장 #동물스타그램 #소통 #소통해요

날씨 조타🌻 ⠀⠀⠀ ⠀⠀⠀ ⠀⠀⠀ #시끄 #마당냥 #고양이 #cat #집사 #집사소통

Corgi_lexy
(@corgi_lexy)

4 Days 15 Hours Ago

엄마의 밤길 보디가드 #용감이 엄마랑 나왔는데 어디서 냥~ 거려서 부르니 역시나 용감이 ㅋㅋ 쓰담해달라고 길막고 부비고...😱 그래도 밤길 동행 잘해주는 이쁜 용감이💕 츄르 두개 먹고 신이 났음~ #캣 #냥 #마당냥 #고양이

#행복감사티밍 ⠀⠀⠀ 토요일 , 휴무 이지만 🙈 다시 총총총 차 문을 열려는데 흠칫 😱😱😱 정말 놀랬다는 ..... ⠀⠀⠀ 엄빠가 마당에서 밥주시는 길냥이 10마리 중 한녀석.... 후... 내심장아 😵 ⠀⠀⠀ 토요일에 일 나가는 링겐을 안쓰럽게 바라보는 팔자좋은 녀석 천적도 없고 , 차도없는 우리동네 고양이 헤븐 😽😻 나 일하고 올께 노랭아!! ⠀⠀⠀ #티밍#마당냥

숙박손님과 당오름 산책 하고 나비와 놀기🐱 . 오늘도 하늘은 구름 한 점 없고 숲은 연두연두🍃🌿🌳갯무꽃은 지천에 활짝활짝 까동은 Zz . 평화로운 토요일 입니다🌿☀️😊 . . . #당오름둘레길 #아침산책 #마당냥 #생각의오름 #송당리 #제주살롱

⠀⠀⠀ 오독오독 찡긋찡긋😉 ⠀⠀⠀ ⠀⠀⠀ ⠀⠀⠀ #백구 #오드아이 #마당냥 #고양이 #집사 #cat

mi hee lee
(@nemimon)

5 Days 14 Hours Ago

싸랑하는 마당손님냥,마당냥들 한번씩 오는 손님냥들도 자주 와주면 좋을낀데... 그래도 항상 우리집에 오면 끼니 떼울 수 있다는거 아는 똑띠들이니까 많이 많이 서운은 안하께. . 대장 각선미 보소.. . 라즈 편하게 자라고 핥핥 해주고 1층 자리잡는 대장...장한 대장..지 딸인지 아는강 😂😂 . #대장 #봉덕3동대장 #라즈 #껄떡이 #첫째 #대장의아이들 #끝순이형아들 #극순이오빠야들 #깜순이형아들 #점순이형아들 #이주방사 #고양이 #길고양이 #길냥이 #마당고양이 #마당냥 #길고양이를입양한다고해서세상이바뀌진않습니다 #하지만그고양이의세상은달라집니다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버리지마세요  #학대하지마세요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길고양이가고양이가되는그날까지 #캣맘 #캣대디 #길봄 #한끼편하게먹게해주세요 #길고양이급식

서누
(@seonwoo707)

5 Days 20 Hours Ago

알아 누나도 사랑해

혜령 💕
(@lady_goth_)

6 Days 2 Hours Ago

. 난 벌에 쏘여서 왕발되는 냥이 인터넷 사진으로만 봤는데.. 니가 그럴 줄은 몰랐오..ㅋㅋ 안 아프냐 ㅠㅠㅋㅋㅋ 슬픈데 웃겨 ㅠㅠㅠㅋㅋㅋㅋ #콩이 #코숏 #냥스타그램 #마당냥

Rangi
(@rangithecat)

6 Days 4 Hours Ago

👉🏻 엄마와 랑이😻😊❤️💕 . 고양이가 귀여운 이유 일곱 가지✔️ 1. 동글동글하다. 2. 눈이 크다. 3. 털이 부드럽다. 4. 몸도 부드럽다. 5. 젤리가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다. 6. 냄새도 안 난다. 7. 집사를 엄마로 생각하고 응석을 부린다. 💯🙈🙆🏻‍♀️ 구구절절이 맞는말 투성이🤣 참고로 캣랩 블로그펌😌 . . . #랑이#고양이#냥스타그램#스코티쉬폴드#폴드#아메숏#치즈냥#치즈태비#냥이#아깽이#돼냥이#고양이확대범#반려묘#초보집사#지랄묘#마당냥#골골송#캣초딩#cat#scotishfold#gingercat#kitten#catsoftheday#catlover 😺

서누
(@seonwoo707)

6 Days 20 Hours Ago

발꼬락 망고스틴ㅋㅋㅋ 누나가 스크래처 큰 거 사주께

혜령 💕
(@lady_goth_)

7 Days 19 Hours Ago

. 카메라 셔터음만 들리면 눈이 똥그랗게 변하는 콩이 ㅋㅋ 지금은 벌레 잡느라 온 마당을 헤집고 다니는 중이다. 요즘 우리집에서 제일 바쁜 콩이. . 벌레도 잡아야 하고.. 새도 쫓아야 하고.. 고무판 밑에 손도 넣어봐야 하고.. 할미가 캐온 나물도 가지고 놀아야 하고.. 숨바꼭질도 해야하고.. 찡찡 울어서 엄마도 불러내야 하고.. . 건강하게만 자라라 ㅋㅋ #냥스타그램 #코숏 #코숏고양이 #마당냥

🍦🍰🍬
(@shxrtcxkx)

7 Days 21 Hours Ago

냥이쓰 그안에는 왜 들어간고냥? 숨바꼭질하닝ㅋㅋ Why are you there cuty cat😙😙 Are you guys play hide and seek??🤨 - - #hide #seek #hideandseek #cutycat #contrysidecat #contrycat #시골냥이 #시골냥 #시골고양이 #마당고양이 #마당냥 #냥냥 #냥냥냥 #숨바꼭질 #shxrtcxkx #길냥이 #ownerlesscat #namelesscat #똥냥이 #냐옹 #야옹 #meow #meowstagram

이정현
(@vvninee00001)

7 Days 23 Hours Ago

사냥놀이 할 때 수염이 정전기 생긴 것처럼 뻣뻣하게 삐죽 서는구나! #길냥이 #마당냥 #貓

재윤재
(@jaeyunjae7)

8 Days 5 Hours Ago

졸리면.. 집안에서 자면 될것을 굳이 난간위에서 .. #재윤재냥 #마당냥 #냥 #꾸마#고양이 #cat#catstagram #벚꽃

_혜화다움 오늘은 병원 갔다 왔어요. 5만원 안 넘어서 효도한 고양이~ #remember0416 #농장캣 #농괭이 #일상 #마당냥 #반려동물 #냥스타그램 #고양이 #반려묘 #catstagtam #farmcat #plantfarm #today #catlover

. 밥 내놓으라고 부르신다면 얼른 나가 캔 따 드립니다~ㅋㅋ 맛나징~? 너무 줬나..뱃살이 늘은 것 같은데;;...#밥 내놔라 #마당냥 #캔따개 #다 내드립니다 ㅋ

넌 아무리 봐도 고양이보단 호랑이 같아... 출생 4일차 꼬물이들♡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마당냥 #부부냥

🐈 우리애기엄마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지 마지막 까지 고민된다.. 자꾸 면회가면 눈물만 나고.. 어제 하루종일 참고 있었는데 저녁에 보고 밤새 눈물바다에 잠을 못 잤다..😭 . . #우리애기엄마 #길천사 #길고양이 #길냥이 #유기묘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개한테물린고양이 #교상 #고양이입원 #마당냥 #반려묘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instacat #catstagram #gato #meow #kitty #neko #집사그램 #살려주세요 #척추

mi hee lee
(@nemimon)

9 Days 5 Hours Ago

어제 11개월정도 적응기를 둔 봉덕2동대장의 아들 둘 이주방사 성공. . 아직 라즈가 좀 무서워하긴 하는데😣 봉덕3동대장,라즈,껄떡이,첫째 넷 사이에서 하앍질을 하거나 그렇진 않았다. (봉덕3동대장이랑 이 둘은 코뽀뽀도 하고 그러던데 괜찮겠지)😥 . 라즈가 좀 신경쓰이긴 하다.😭😥 익숙한 냄새이다보니 낯설어 거부반응을 나타내진 않는데 갇혀있던 오빠야들 보다가 자유로운 오빠야들 보니 좀 겁났나부다.😞 . 얘네들 너무 놀란게 봉덕3동대장이랑 라즈 자던 잠자리에 한자리씩 차지하곤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고 똥도 잘싸더라..너거 뭔데...😳😲 . 봉덕2동대장 무지개다리건널때 꼭 재개발지역에 남은 니 아이들 챙기겠다고 약속했는데 하늘에서 봉덕2동대장이 도와준거같다..😊 . 근데 니 아이는 아니지만 같은 동네 주민였는데 라즈 좀 우에 안되겠나 봉덕2동 대장아...😥 . 껌딱지 봉덕3동대장은 라즈없인 잠도 안자디만 남자형제들 생기니 좋은강 어젠 라즈가 오든말든 신경도 안쓰고😑 . #껄떡이 #첫째 #대장의아이들 #끝순이형아들 #극순이오빠야들 #깜순이형아들 #점순이형아들 #봉덕3동대장 #라즈 #이주방사 #고양이 #길고양이 #길냥이 #마당고양이 #마당냥 #길고양이를입양한다고해서세상이바뀌진않습니다 #하지만그고양이의세상은달라집니다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버리지마세요  #학대하지마세요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길고양이가고양이가되는그날까지 #캣맘 #캣대디 #길봄 #한끼편하게먹게해주세요 #길고양이급식

서누
(@seonwoo707)

9 Days 14 Hours Ago

엄마래 엄마 우리 고영 똑똑해 🤦‍♀️

뭔가 타로카드 되게 잘 봐주실 것 같은 느낌?! #너으고민이무엇이냐

한스
(@namuhans7610)

9 Days 21 Hours Ago

콧등이 간질간질 살랑살랑 꾸벅꾸벅 #봄날 #고양이 #가족 #캣스타그램 #마당냥 🐱

- 모하세요들~~?😽 #마당냥

서누
(@seonwoo707)

10 Days 13 Hours Ago

쳐다도 안 보던 스크래처 겨우 쓰는 방법 알려줬더니 너무 좋다고 이제 안 내려옴 이렇게 크기가 딱 맞을 줄은 몰랐는데 내새끼 많이 컸네...^^ 먼지가 좋으면 누나도 좋다 나중에 더 큰 거 사줄게

기여미들😙😙 아이들 돌보다가 잠시 밀러랑 같이 쉬는 미유♡ .....그리고 한시간 뒤에 집에서 쫒겨난 밀러 불쌍해 ㅠㅠ 표정 풀어봐... 내가 놀아줄게....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부부냥 #마당냥

[몰아쓰는 집사일기] 🐈: 나 또 임신했다옹*^^*;; ⠀⠀⠀ 옹이의 두번째 임신.. 몸을 추수린뒤 중성화 하려했는데.. 퇴원하자마자 덜컥..ㅜㅡ ⠀⠀⠀ 초음파에선 둘이라했으나 태어난건.. 하나.. 그러나 그나마 5일만에 고양이별로.. ⠀⠀⠀ 옹이랑 똑같이 생겼던 아이.. 옹이와 얼굴 마주보며 자듯 떠난 아이.. ⠀⠀⠀ 옹이 젖이 안나오는줄 알고 데리고 들어와 인공수유한게 잘못된게 아니었나.. 지금도 죄책감드는 아이.. ⠀⠀⠀ 아가.. 지켜주지 못해 너무 미안해...ㅜㅡ ⠀⠀⠀ #마당냥 #옹이네 #코숏 #고양이별에선_건강하고_행복하길..

서누
(@seonwoo707)

10 Days 19 Hours Ago

알아 누나도 사랑해 누나 껌딱지야

잡초한번 뽑고 뽀뽀한번 😍 . 벌인지 상인지 ㅋㅋㅋㅋ . #마당냥 #냥이스타그램 #일광욕 #휴식 #힐링 #아날로그녀 #아날로그공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