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냥이

22,697 posts tagged with #무릎냥이

Photos and Videos about #무릎냥이

❤️
(@ji_e97n)

4 Hours Ago

2018. 01. 21 🙌🏻냥이 이름 재 선정 투표의 날🙌🏻 그 결과는! . . . #대전 #초보집사 #고양이 #무릎냥이 #결국_넌_냥이야 #냥아_아프지마💛 @dal_0914 @ji.yu_u_un 참관ㅋㅋㅋ

170423 요즘 더 무거워진 것같은 양탄자 근데 자기가 아주 작은 새끼고양이인줄 아는듯 무릎냥이 행동을 하는데... 다리가 저리다 ㅋㅋㅋㅋㅋㅋ 요놈 ㅜㅠ 나이를 잊은 고양이 😹 #세바스찬 #양탄자 #탄자 #탄 #도라에몽 #무릎냥이 #냥스타그램

(@josseam84)

7 Hours Ago

그르릉 그르릉 좋구만 엄마는 다리가 저리다 #무릎냥이 #그르릉 그르릉 #다리저림

3개월 된 아기냥이랍니다 무릎에서 꿈꾸고 있어요 귀여워 죽는줄ㅠㅠ #고양이카페 #사진관고양이 #무릎냥이 #랜선집사 #냥스타그램 #cat #단비치 #고양이 #커피도맛있고

🤣🤣💕😽👩🏻 ㅋㅋㅋㅋㅋㅋ💕😽 😾:아웅...!! 왜이리 질척거리냐옹~~!! ㅋㅋㅋ😅😅넘 귀여워서 ㅋㅋ 맨날 나만 질척질척 ㅋㅋㅋ - 녀석..매일 얼마나 장난이 심한지 ㅋㅋ 핑꾸 젤리는 우데가고ㅋㅋㅋ 맨날 깜장 고무신....😂😂😂 - 실컷 놀고 아깽이답게 기절~😆💕😽 - #냥이#집사짝사랑 #뽀뽀세례 #귀찬다옹 #반려묘#날모시라옹#사지말고입양하세요 #나는고양이있다#cats#catsofinstagram #치즈냥이#무릎냥이 #너만고양이없어

어제 먕이 먕아~먕아? 먕이는 이제 부르면 대답안해줌ㅠㅜ 하루에 한번만해줌 개냥이인 먕이 입양보내고싶다 흑흑 너무이뻐♡ 보내면 아쉽고 하겠지만... 이렇게이쁘니 ㅜㅜ 에횽♡ #먕 #먕이 #먕아 #길냥이 #길고양이 #고양이 #냥이 #cat #개냥이 #무릎냥이 #애교냥이 #츕츕이대마왕 #입양갔으면좋겠다

우는거 졸귄데 내목소리 듣기시러서 🔕 귀여운애들보면 귀여운척 목소리가나와욘.. 🥺 . . . . . . . #고양이 #catstagram #ねこ #cat #냥이 #집사 #일상 #러시안블루 #러블 #russianblue #무릎냥이

후추
(@hoochu.o3o)

14 Hours Ago

욕심쟁이 냐옹이😼

박소라
(@sora__p)

14 Hours Ago

내 새꾸 아련🥺🥺 이제 나와 나가야됭 준비해야해ㅐㅐㅐㅐㅐ , #내고양이 #내새꾸 #벨라새꾸 #무릎냥이

🐾 아 나 좀 냅둬주라 제발

(@so._.1113)

17 Hours Ago

안겨잇는거좋아하고 무릎냥 개냥이에오 분양하실분 찾아오 주둥이 짧고 크기 작아용 이뿌게생겨뚜요 #대구 #동성로 #고양이 #분양 #고양이분양 #개냥이 #무릎냥이 #코숏

🐾 따뜻한 볕 쬐면서 낮잠

카카 #무릎냥이 누구의 무릎일까요? @hwayeonlee102 팔을 딱 언니 팔에 걸치고 😻 무릎 잘 빌려주는 이쁜 언니 . . #또오세요#또놀러와#오늘인척

Day1119. 2019.01.17. 12:04 2시간 동안의 일😵 지친다... 누워도, 일어나도 껌딱지. 숨 쉬기도 힘들 8.5kg 두 딸램들 엄마차지한다고 동시에. 잘 때도 붙어 있어 자세는 나빠지기 일쑤 나도 자유가 필요해 너희 땜에 허리가 아프고 어깨가 아파 각방쓰자 #엄마는휴식이필요해 #껌딱지가좋은건아니야 #생명존중#동물보호법강화해라 #고양이일상#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고양이#아비시니안#개냥이#미묘#심쿵#반려동물#무릎냥이#애교쟁이#귀요미#숨막히게이쁜녀석들#animal#cat#catstargram#cutecat#abyssinian#캄단비놈연 Do not use this picture😤 you're not allowed to.

Day1122. 2019.01.20. 12:00 지친다... 누워도, 일어나도 껌딱지 나도 자유가 필요해 너희 땜에 허리가 아프고 어깨가 아파 각방쓰자 #엄마는휴식이필요해 #껌딱지가좋은건아니야 #생명존중#동물보호법강화해라 #고양이일상#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고양이#아비시니안#개냥이#미묘#심쿵#반려동물#무릎냥이#애교쟁이#귀요미#숨막히게이쁜녀석들#animal#cat#catstargram#cutecat#abyssinian#캄단비놈연 Do not use this picture😤 you're not allowed to.

bom
(@bom_bbom_)

18 Hours Ago

#행복한일요일💕 #아침부터설이님께서방문 감격입니다 주인님😚 (크고 나서는 거의 근처에만 계시더니...ㅠ) 1. 설이 솜사탕 드시는 중 2. 분홍젤리 드시는 중 3. 별이 합세. 처음으로 같이 눕는거 직접 봄ㅠ 4. 별도 솜사탕 드시는 중 5. 이런 컷을 찍을 수 있다니ㅠㅜ 6,7. 사이좋게 그루밍💕 8.귀여운 별이 단독 그루밍 CCTV로만 보다가 처음으로 둘이 같이 누워있는걸 직접 봤네 히히 이사오니 사이가 좋아졌네 귀여워라 행복한 일요일이네요💓 근데 나 배고픈데... 일어나야하는데... 두 분께서 너무 숙면중이시네요..ㅠ . #turkishangora #고양이 #야옹이 #반려묘 #반려묘스타그램 #무릎냥이 #cat #catstargram #kittycat #캣스타그램 #졸귀 #🐈 #고양이에오 #나는고양이있지롱 #russianblue #러시안블루 #러블 #나없고 #너만고양이없어

JAEWOO LEE
(@dtbuff)

19 Hours Ago

사이 좋은 그루밍이 푸닥거리로 변하는 과정ㅋㅋㅋㅋ 이제 로키가 덩치, 힘에서는 버키를 완전히 압도!!! 로키 5.4kg 버키 5kg!+ 첨 왔을 때 넘모 쪼꼬미라 언제 크나 싶었는데... 잘 커주고 있어 새삼 사랑스럽고 고맙다😆💖 #고먐미 #버키스타그램 #로키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캣초딩 #cat #pet #코숏 #로키 #버키 #neko #냥이 #개냥이 #무릎냥이 #고양이그램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코숏 #koreanshorthair #meow🐱

🚨일촉즉발의 상황🚨 지키려는자와 뺏으려는자 👑 . . 아리연두네 집에 놀러갔는데 오트는 다른 고양이랑 처음 만나는 자리였어요. 욕심많고 대범한 이오트가 아리언니 누르려고 한 계단씩 욕베틀뜨면서 올라가는데 저희가 말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오트 쫄보인줄 알았는데 꼬리도 안부풀리고 연두 아리 장난감이랑 터널에 자기 냄새 다 묻히고 😭 연두야 아리야 오트때문에 망부석 되게 해서 미안해 그리고 겁상실한 오트 봐줘서 고마워❣️❣️ #수지구짱 이지 #세종짱 인줄 아냐 ㅋㅋㅋㅋㅋㅋ

김원 껌딱지 김호랑

🐾 다야꺼 #눕눕백 도착

Soyoun
(@soyoun_81)

8 Hours Ago

아침부터 우리 미남이 귀욤터지는 영상 ㅋㅋ #냥이 #고양이 #냥스타그램 #무릎위고양이 #미남이 #무릎냥이 #케로네집 #일상 #강원도인제

🐾 파워골골송 가수

아침햇빛 반짝. 나름 #무릎냥이 길니에씨 예전엔 점프해서 올라왔다가 바로 내려갔는데, 이젠 가끔 올라와 빵 굽기도 해서 집사를 황송하게 만드심 #catstagram

C.Haejin
(@o00o0o0o00o)

1 Day 4 Hours Ago

- 누구의 발자국 인가⁉️ . 화장실 물발자국만 봐도 다 아는 나는 프로 집사라네 네이놈ㅋㅋㅋㅋ발이 축축하구나 ㅋㅋㅋㅋ . . . . #자반이 #자반쓰 #최콩자반고등어 #고양이 #猫 #ねこ #😻 #cat #코숏 #코숏턱시도 #턱시도냥 #자몽이 #자몽쓰 #최자몽 #러시안블루 #러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자반이보다 #형님 #개냥 #개냥이 #무릎냥 #무릎냥이 #🐈 #돼냥이 #돼냥 #돼몽이 #돼몽쓰

룽이
(@daily_roong)

1 Day 4 Hours Ago

. 적응력 500% 무릎냥이 1일차 😺 치명적인 옆태 💕 Flexible kitty at anywhere he goes😼💜 . #무릎냥이 #룽이 #개룽이 #개냥이가되자 #효자냥이 #깨방정캣유딩 #얼굴마담 #kitty #naughty #bestcut #gorgeous #bravomybaby #❤

🙎‍♀️무릎냥이 만들어 보고픈 집사의 만행 😂 🙎‍♀️좋았어!!😁 🙎‍♀️자연스러워!!!😅 🙎‍♀️집사가 못나가게 꼭 안고 있는거 아님(팔에 힘줄 무엇?)😂😂😂 . . 😹엄마 이건 아닌거같아요... . #집사스타그램 #개냥이 #무릎냥이 #냥스타그램 #반려묘 #뱅갈고양이 #고얌미#악세사리샵 #악세사리판매

누나 품에서 코💤 우리 오월이는 정말 무릎냥이에요. 제가 책상에 앉아서 뭐 하기만 하면 무릎에 올려달라고 냥냥냥~ 올려주면 한참을 골골골 골골송 하다가 천사처럼 잠이 든답니다 ˊᵒ̴̶̷̤ ꇴ ᵒ̴̶̷̤ˋ

(@angumic)

1 Day 7 Hours Ago

#스카이캐슬 보게 가만있어 #앙뚜뚜 #스카이캐슬시청중 실시간가쟈!

soonjung
(@kangc515)

1 Day 8 Hours Ago

찜질방에서 만난 귀요미😻 아빠다리를 하면 스스로 무릎에 올라와 앉는다 세상에나😍 #애교냥#무릎냥이#첫경험#양평불한증막#찜질방에서는역시맥반석계란에식혜지

jade
(@lleejingg)

1 Day 8 Hours Ago

구름이☁️~ 나 오자마자 무릎 올라타더니 그루밍하다 잠듦.. 다리 쥐나서 혼남😹 #365도여름 #홍대 #무릎냥이 #그루밍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stagram #catlover #catsofinstagram #grooming #cats_of_instagram #catvideo

HwanHee Na
(@hwanhee_na0111)

1 Day 9 Hours Ago

조용하길래 어디서 자나했는데.. 어렴풋이 들리는 고양이 울음소리... 근데 보리 목소리인데..?? 보리야!!!! 베란다엔... 언제 나갔어ㅠㅠ 2시간동안 갇혀있다가 구출. 서러워서 엄마품안에😿#껌딱지 #둘째보리 #고양이 #cat #개냥이 #무릎냥이 #배냥이 #가슴냥이 #호랑보리 #보랑이네

민아
(@qkzkwm_11)

1 Day 10 Hours Ago

히융아 무슨 생각해? 🐈 #고양이 #냥스타그램 #무릎냥이 #cat #❤️

🐈
(@2ddeong_)

1 Day 11 Hours Ago

20181016 내생에 첫 무릎냥이..😍 . #길고양이 #길냥이 #고양이 #캣초딩 #무릎냥이 #솜주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