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갈

142,263 posts tagged with #뱅갈

Photos and Videos about #뱅갈

(@sctxoxopgh)

8 Seconds Ago

굽어 살피는 막둥이 #뱅갈 #4개월 #천둥이 #지랄묘

PETWAF
(@pet_waf)

11 Minutes Ago

촵촵촵촵촤촤초처처차찹촵 냥이 먹방 냥이후추 #고양이먹방 #촵촵 #asmr #냥이 #뱅갈 #반려묘

(@moooong_ma)

12 Minutes Ago

누가 불좀 꺼줘용🙈

흔한 고양이는 아닌듯 싶어요 ...^^ ㅋㅋ 놀아달라고 물고옵니다 ...장난감을 ...^^ 그외 문도 따고 사람처럼 누워서도 자고 요~~~물 !!😻

망고의 놀이영상 ♡.♡ 소리재생은 노래가나오니 소리주의😽 물어오기놀이 좋아해요 그리고 중간중간 물에 넣고 꺼내다가 물그릇 다엎어버리는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최애템은 빵끈인데 위험해보여서 잠깐씩만 놀아줘요 보통은 머리끈으로 놀아용🥰 . . #귀여워#고양이동영상#고양이영상#물어와#잡기놀이#고양이#뱅갈#벵갈#벵갈고양이#뱅갈고양이#던지기놀이#던지고잡고#빵끈#머리끈#고양이놀이#고양이놀아주기#힐링#냥집사#냥냥펀치

호두에게 설치해준 4단 숨숨집 캣폴입니다 ^^ 설치하자마자 사용해주시는 호두 ^^ 호두야 고마워. #구스펫#캣폴#숨숨집캣폴#수직공간#뱅갈#뱅갈고양이#자작나무

에픽하이 고양이 자장가 틀어놓고 관찰해봤는데 처음 틀었을때 확실히 뭔가 두눈이 멍해지는게 보임;;;;차분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보고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ㄲㅋㅋㅋ 계속 틀어놓았더니 슬슬 침대로 가서 앉더니 잠ㅋㅋㅋㅋㅋ신기할세 🤔 . . . #고양이 #뱅갈 #코숏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에픽하이 #고양이자장가 #lullabyforacat #cat #catoftheday #catstagram #kitty #catsofinstagram #instapic #instacat #neko #nekostagram #ねこ #ねこ部 #gatto #にゃんこ

- 3월 말에 갑자기 한파주의보라고....?😨 다들 감기 조심들 하시라옹!!!😷😷😷 . #집사는이미 #목감기진행중 #켁

빼꼼..? 박스가 제일 쥬아요👀

옆 필지와 뒷 필지가 모두 합쳐져서 공사를 하며 애옹이 집이었던 나무가 베어졌어요. 떠날까봐 걱정했지만 어느날 새벽 다른 고양이 5마리를 데리고 찾아왔어요. 모두 아직은 숨기 바쁘지만 애옹이는 여전합니다. . . . . . #daily #냥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맞팔 #선팔 #미묘 #fff #prettycat #cat #猫 #neko #kitty #meow #pet #instacat #예쁜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반려동물 #아비시니안 #첫눈 #페르시안친칠라 #콩이 #뱅갈 #심바 #터키쉬앙고라 #화랑 #오드아이 #모모 #길냥이 #애옹쓰

비키라고 비키라고 자리 쌈하다ᆢ 안비켜주니 ᆢ그냥 그 위에 눌러 앉아버린ᆢ 최고 약체 설냥~♡ #냥스타그램 #육냥이네 #육냥이나르샤 #샴 #팡이 #콩이 #터키쉬앙고라 #설이 #뱅갈 #호야 #페르시안친칠라  #짱이 #삼색 #코코

예쁜 울 봄이 뒷모습♥️ 더보이즈도 조아해주세여유융

. ㅋ꙼̈ㅋ̆̎ㅋ̐̈ㅋ̊̈ㅋ꙼̈ㅋ̆̎ㅋ̐̈ㅋ̊̈ 뭘봐!ㅋ꙼̈ㅋ̆̎ㅋ̐̈ㅋ̊̈

너도 숙취...?

서율
(@seoyul_92)

2 Hours Ago

그래 심란할게 뭐있겠누 우리 와이프랑 애용이랑 행복하면 됬지 열심히 일합시다😤

우와..진짜신기하네 😘 #고양이를위한자장가

미인지
(@_100ming)

2 Hours Ago

귀 찡긋 넘 기여웡 😉😉

둘 다 표정ㅋ꙼̈ㅋ̆̎ㅋ̐̈ㅋ̊̈ㅋ̄̈ 비몽사몽

내가 다섯개 더 사줄테니 그르지마 #이반응무엇 #모모제리 #캣닢쿠션 #핵펀치vs짠식이 ⠀⠀⠀⠀⠀⠀⠀⠀⠀⠀⠀⠀⠀⠀⠀⠀

(@merry_chri_s2)

2 Hours Ago

문열고 싶었엉?

2019.03 우리 초코 옆모습 완전 미남이구요?? (엄마 눈에만 그렇게 보인다는게 함정😂😂)

새로이
(@sae.roi)

3 Hours Ago

커피 탈취제 모래사료라 응가냄새를 잡아준당! 향긋한 커피향이 솔솔~☕️ 화장실에 뿌려주자 마자 똥쌈ㅋㅋㅋㅋㅋ💩 와...너란 똥고양이🤷🏻‍♀️ 꼬리에만 싸지마라..... - ⠀⠀⠀ ⠀⠀⠀ ⠀⠀⠀ 💚hodduck_2님이 작성해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이 커피펠릿은 버려지는 카페의 커피박을 업사이클 하여 고양이와 환경 그리고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고양이 화장실 탈취용 모래입니다! 💚환경과 동물 그리고 사람을 위해 더 노력하는 새로이가 되겠습니다. ⠀⠀⠀⠀⠀⠀⠀⠀⠀⠀⠀⠀⠀⠀⠀⠀ ⠀⠀⠀⠀⠀ 👇제품링크는 여기👇 https://bit.ly/2D1AVjv (새로이 프로필 링크를 이용하시면 더욱 쉽게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 ⠀⠀⠀⠀⠀⠀⠀⠀⠀⠀⠀⠀⠀⠀⠀⠀ ⠀⠀⠀⠀⠀ #새로이 #새로이커피펠릿 #고양이모래 #고양이탈취제 #고양이용품 #애완용품 #냥스타그램 #고양이모래탈취제 #고양이화장실 #고양이배변용품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cat #인스타 #데일리 #고양이모래 #뱅갈

_ 엄마! 요기도..요기도...요기도...만져주세요...! 여기도...이쪽도요...! ⠀⠀⠀⠀⠀⠀⠀ _2019.03.20. _mom says : 일단 배에서 내려와...무거워...TT ⠀⠀⠀⠀⠀⠀⠀ #고양이 #cat #뱅갈 #bengal #뱅갈고양이 #스노우뱅갈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냥아치 #골뱅이

나는 이호두. 쪼꼼 짝지만 절대 지치지 않지 (^-人-^) #뱅갈 #뱅갈고양이 #고양이 #아기고양이 #벵갈 #집사맞팔 #집사스타그램 #cat #kitten #bengalcat #bengal #cute

엄마 퇴근 늦어져 늦게 와 밥 주니 둘이 나란히 허겁지겁 폭풍식사.... 😢 보통 나란히 밥 먹는일 많지 않은데~ 이래도 귀엽 저래도 귀엽 팔불출집사인증 #나는야팔불출 #호두밤이 #폭풍식사 #뱅갈고양이 #뱅갈 #스코티쉬스트레이트 #bengal #bengalcat #scottishstraight #catstagram

호두 뽀시락지 한입거리 시절 ㅜㅜㅜㅠㅡ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뱅갈 #뱅갈고양이 #고양이 #아기고양이 #벵갈 #집사맞팔 #집사스타그램 #cat #kitten #bengalcat #bengal #cute

#뱅갈#렝가#냥스타그램#집사왔냥 #일단자고보자 굳이 그 좁아 터진곳 들어가서 자는구나🤣

: 포옹 앱 다운받고 뱅갈 전문 캐터리 #나무타는고양이 에 방문하여 건강하고 사회화된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이하세요 😘 . #포옹 #브리더 #캐터리 #브리더분양 #캐터리분양 #뱅갈 #뱅갈브리더 #뱅갈캐터리 #뱅갈분양 #고양이분양

. 이건 아니다냥!!! . . 금손 망고집사님 @mangoya65 귀여운 그림 감사드려용❣️ 너무 귀엽고.... 웃기고... 귀엽고...ㅋㅋ @felix.dongjun.lee 오빠가 다했어요..! . . #뱅갈고양이#뱅갈#고양이#냥스타그램 #bengal#bengalcat#catstagram #ねこ#네코#네코그램 #soryongkoo

가족사진❤️

캣닢중독 달🌙 현타 온 후 꿀잠 ㅋㅋㅋㅋ

같은 아파트에 길고양이 밥주는 아주머니랑 친해져서 카이사료나 간식이 남으면 봉지에싸서 저렇게 둬용ㅎㅎ 그럼 아주머니께서 가지고가셔서 아가들 밥을 주신답니다💗 ㅤ ㅤ #cat #like4like #일상 #길고양이 #밥주기 #아프지마 #아가들아 #반려묘 #뱅갈 #집사 #반려묘스타그램 #팔로우 #냥스타그램 #고양이 #묘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소통 #선팔 #좋아요 #instacat #instalike #instagood #instadaily #catstagram

상어
(@kim_sshark)

4 Hours Ago

상어랑 상어^^ 김상어씨 오늘 냥빨해서 보송하긴 한데 기분은 썩 안좋음^^

손만잡고 잘게 #룽팡이네

Jen
(@jenmama_)

4 Hours Ago

🖤

정아름
(@hdani91)

4 Hours Ago

간식의노예ㅋㅋ 어릴땐 손도 주셨잖아요...컷다고 이제 팅기는거냥...🤣앉아놀이 몹시피곤언짢 . #고양이스타그램#고양이그램#반려묘그램 -앉아 -굳이.....? -앉아~ -하...먹어야되니까 앉아는 주겠는데... -오구이뻐 -만지지도마 어딜만져?! 표정으로 말하는 내고양이😭 . . . . . #스코티쉬#뱅갈#혼혈고양이#8살#청춘#내고양이#보물#일상#앉아#표정압권#싫은티#귀여워#그래도#나는#한다#장난#간식#고양이간식#윤호형#간식#왜#안보내줘#소통해요#맞팔환영

_ 매일 밤 내 팔배게를 베고 나와 함께 자는 너🐯 #진짜좋아

드림퍼피 드림퍼피 #대전고양이교배#먼치킨 #숏다리 . . 그동안 궁금해 하셨던 종묘들을 소개해든릴께요 . #스코티쉬폴드#먼치킷#뱅갈#아메숏#싱가푸라#페르시안#익스트림#렉돌 등등 많은 아이들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 요아이는 우리 매장귀염둥이 몽당이》》 활동성 좋고 다른 고양이들과 친화력 굿 무엇보다도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울 애기 진짜 애교천사에요 ㅎㅎ 뽀뽀도 잘하구 쫄래쫄래 따라다니기도 잘하구 사료보다는 간식을 더 좋아하는 개냥이랍니다~ . . 어린시설부터 드림퍼피와 함께 자란종묘들의 성격,체형등 모든걸 파악하고 있습니다. 판매억은 물론 생산업까지 모두 허가받은 홈브리딩 전문업체이기 때문에 아주 전문적으로 발정기시절의 여자아이의 스트레스관리와 교배과정,출산,후 관리까지 믿고 맡길수 있으실꺼억요~~ ●24시간 상담문의 010,4317.4758 대전 동구 삼성동 150-91 . #대전고양이 분양#대전강아지교배#일상 #대전강아지분양#대전#봉명동#둔산동#고양이 #고양이교배#팔로우#페르시안교배#대전익스트림분양#익스트림교박#페르시안고양이교배#대전애견샵

드림퍼피 뱅갈분양합니다 ✔어린강아지를 분양받을 때 가장 중요한건 건강이 최우선인거 아시죠? 인물 성격 건강 빠짐없이 책임지는 대전드림퍼피 입니다. . . 우리 드림퍼피에서는 실분양중인 아가들, 건강검진이 완료된 아가들의 실제 인물을 파악할 수 있게끔 동영상위주로 분양글을 올립니다. . . 분양문의 및 예약관련문의 ☎️010.4317.4758 📱카톡 kpm8497 🏠주소 대전시 동구 삼성동 150-91 #드림퍼피#요정고양이#애견미용#애견용품#오드아이#대전고양이#고양이#고양이분양#반려묘#야옹#냥스타#분양#고야이분양예약#냥스타#먼치킨#폴드#뱅갈#스핑크스#러시안블루#아메리칸숏헤어#아비신안#브리티쉬#싱가푸라#집사#고양이교배#고양이일상

- 날 닮아 꽃과 식물을 사랑하는 울 냥냥이❤️ #샌치 #뱅갈 #고양이 #꽃냥이

#remifasol🎶 - 레미파솔타운🕍🌁🕍 분양사무실 오픈🎉 입주냥님들께서 꼼꼼 체크중 - 이번주말 캣폴 뿌셔뿌셔하고 거실에 완공 예정🎀 입주냥모집중이다옹🤗 - #레미파솔호네 #레미파솔타운 #아부디가솔호에게선물 #솔호명의타운 - #키튼박스 #셀렉티드펫 #네버랜드타운 @kittenboxkorea @selectedpet

맹수~! 우리집 울버린~!코카찌~😻 옷에달린 저 끈이 머라고..ㅜㅜ 너의 그 앙칼진 발톱에 집사의 다리는 또 긁히는구나야 (따가워 요녀석아) 요즘은 다리랑 등이랑 다 타고 올라 오려고 그러네요~~맹수~~~^^!! 너 뱅갈 피가있어그러니? 점점 날라다닌다?! 안되겠다 ~!오늘 발톱 좀 자르자~~!(자신감;) 어디서 본건 있어서 발톱 한번도 안짤라봤는데 이 근자감은 뭘까요?ㅋㅋ . . . . . . . . . . . . . . . #집사#냥스타그램#먼치킨#뱅갈 #제네타#럽스타그램️#직장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셀카그램#셀기꾼#일상 #소통#좋아요#맞팔#인스타그램#카페 #여행스타그램#고양이#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셀피#먹방 #스타일그램#감성그램#먹스타 #집스타그램#코카#냥그램#집사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