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갈고양이

96,672 posts tagged with #뱅갈고양이

Photos and Videos about #뱅갈고양이

새벽3시경 턱쪽에 강한충격... 일어나보니 턱에 7센치 상처와 피.. 범인을 찾기위해 봤더니 치토 발에서 피가..침대매트에 피가.. 부랴부랴 턱에휴지붙이고 동물병원행.. 다행이 발톱이 빠진거라 소독만 잘해주면 된다는 의사선생님의 말씀.. 그말듣고 내턱이 아파옴..밴드와 새살솔솔 마데카솔로 응급처치.. 정황상 뛰다가 내턱으로 불시착한걸로 판단됨.. 현재 치토는 미안한지 내옆에안옴.. 치우는 그것도모르고 형괴롭히기에 신났음.. 내얼굴에 흉터만 안생기길.. #치토와치우 #일기장

양탄ㅋㅋㅋㅋㅋㅋ 호두 괴롭히다가 누나랑 눈 마주침 아무일도 없었는 척... 탄이는 안그런 척... 사뿐한 발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지떨이 숨기고 다시 얘기하자?ㅋㅋㅋㅋㅋ

오즈 어딨니?

나무나무느무나누우아우나무

겜할때마다 괴롭히는 귀요미 #뱅갈고양이

LIBI
(@libi_sy)

6 Hours Ago

에어컨에 둥지를 틀어버린 리비 어제 21일이 리비랑 만나지 딱 1년이 되는 날이었다 사실 아직 1년밖에안됫는데 둘째를 들이다니 너무 조급하고 안일한 생각이였나 싶기도 하고..._ 강아지인 은비랑도 두시간만에 잘지내던 리비라서 같은 고양이라도 좀 괜찮지않을까 싶었는데 스트레스받는거보고 후회가 심하게 들때가있다 못난주인때문에 리비가 고생이네ㅠ #리비 #가리비 #libi #뱅갈믹스 #뱅갈고양이 #모시 #코숏 #반려동물 #반려묘 #고양이 #개냥이 #냥스타그램 #냥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cat #catstagram #선팔맞팔

LIBI
(@libi_sy)

6 Hours Ago

[합사 2.5일차] 정확한 시간으로는 24+12시간째 리비는 단식투쟁중.. 츄르는 주면 먹지만 습식도 건식도 사료란 사료는 거부하고 물도 거의 안드시는중.._ 집사의 여행+갔다오자마자 이상한놈 투입 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극한으로 받고있는듯하다.._ 중간에 잠깐 놀이본능이 튀어나왔지만 이젠 낚싯대 쳐다도안본다 온 신경이 모시쪽으로 향해있는중.._ 에어컨 위가 제일 높아서 그런가 거기에만있고 가끔씩내려와 침대위를 어슬렁거리다 다시 올라간다 모시는 그딴거 모르겠고 밥 존맛탱!! 얘는 낯가림이고 뭐고 없는듯..ㅋㅋ 적응 다해서 지금은 문열어달라고 울고불고 애옹애옹 그소리에 리비는 또언놈인가 계속 쳐다보고 그모습에 집사는 피말라가고.._ 내일도 밥안먹으면 넌 병원행이야임마.._ #리비 #가리비 #libi #뱅갈믹스 #뱅갈고양이 #모시 #코숏 #반려동물 #반려묘 #고양이 #개냥이 #냥스타그램 #냥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cat #catstagram #선팔맞팔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뱅갈 #뱅갈고양이 #catstagram #neko #cat #bengal #구마 내가 집에 늦게 들어오거나 심심한데 안놀아줄땐 평소엔 싫어하던 장난감도 잘 갖고 논다 ㅋㅋㅋ관종인지 진짜 심심한건지....

🕷🕸 . . . . . . . . #bengalcat #catstagram #뱅갈고양이

#연자두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거 정말 고멘 🙏 집사가 서울에서 열심히 돈을 버느라 냥이들과 강제이별 냥이들 소식 종종 물어보는데 역시나 아주 잘지내는 연자두 🌈 옛날 사진 재탕이라 고멘 😹 휴일에 지방 내려가면 냥이들 사진 잔뜩 찍을 예정 💪

오늘 활동량 오지구요? 미친듯이 우다다 하구요? 혼자서도 잘놀구요? 놀아주니 미치구여? 아직도 안지쳣구요? 새로산 잠자리는 사망햇구요 ^^

i like human bed

느낌이 먼가 달라진거같아 몸무게를 재봤더니! 4.8키로!!!🙀🙀🙀 . . . #고양이뱃살 #살찐고양이 #뱅갈고양이 #뚠뚠 #집사닮음 ㅜㅜ

#뱅갈고양이 우리집자루 너무귀엽다 #귀여워 #내사랑

잘자요 모두들💛🐈

내시키 오늘 하루 못봐서 온몸에 덧나겠다ㅠㅠ 얼른 내일이 오길

@ma_hyeon12 마르집사님께서 보내주신 액자가 왔다‼️🙈🙉🙈🙉 액자가 너무 고퀄이라 놀랬어요🤣🤣 역시 피망이는 박스러버🐯❤️📦 제대로 찍고싶은데 가만 있질 않네요💦 보내주신 조공 뜯지않고 주는척 했더니 바보 피망이 얼굴ㅋㅋ 보내주신 액자는 방문에다가 걸어봤어용😝 사진으로 봐도 예뻤던 그림인데 실제로 보니 오억조만배 예뻐요🤩😍 너무 감사합니당🙏🙏 ⠀⠀⠀ #피망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뱅갈고양이 #cat #cats #catgram #catstagram #bengal #bengal_cat #neko #pet #petstagram #ねこ #猫 #ネコ #ベンガル猫

뱅기를 세번이나 타야하는데 걱정은 태산 석달동안 한국에 있을거라 뫼시고 가야하니 만반의 준비! 준비할게 너무 많아.. 사람이나 동물이나 여권사진은... 그래도 씐나!🐱🐈🐱🐱🐈🐈 #뱅갈고양이 #여권 #паспорт #한국고고씽!~

약주고병주고약주고병주고

우리 예쁘니💕 누나랑 평생 같이 살자.

. 요리보고 죠리보고 어딜봐도 이쁜보리 #스노우뱅갈 #뱅갈고양이 #뱅갈집사 #보리 #반려묘 #반려고양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거치대로 요렇게 올라가도 거뜬 하다구요:)🐈 많은 피드백을 받아 한층더 튼튼해진 거치대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 . 벌써 부터 많은 분들께서 구매해주셨는데요! 이번 판매는 내일 22일(수) 자정에 종료됩니다.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놓치지마세요!! 정식판매는 6월말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 _ 올해 2월 와디즈에서 1728%달성 한뒤 많은 분들께서 판매요청을 주셨는데요! 오랫동안 기다리신분들을 위해 정식 런칭 전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를 진행합니다. 추가 카페트나 추가 거치대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기간- 5월 19일(일) 18시 00분 오픈 5월 22일(수) 23시59분 마감 _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시 자동 판매 종료됩니다. . ✔️택배는 5월 25일(토) 일괄배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1일이당 😍 앞으로 잘 부탁해애~~~~💜 냥~~~~아가가 잘 놀고있엉 ㅎㅎ @doremicat_main #고양이스타그램 #bengal #뱅갈고양이 #사랑해 #냥이 #cat #catoftheday #instadaily #🐱 #도레미캣 #고양이분양 #캣스타그램

(@d2_96)

11 Hours Ago

자다가 팔 뻗으니까 뭐가 있길래 만지니까 젤리🐈 #고양이 #괭이 #캣초딩 #냥스타그램 #집사 #집사스타그램 #뱅갈 #뱅갈고양이 #츄츄

#제시 #치타 #제티 #뱅갈고양이 물고기랑 친하게지내렴ㅋㅋㅋㅋㅋ

. 오늘은 애옹이집에 꽃배달감 꽃다발 전달 후 애옹이가 골목끝까지 데려가줌 매우 든든😊 . . . #인더플라워 #동래역꽃집 #동래구청꽃집 #애옹이 #뱅갈고양이 #냐옹이

#루디뭉칱 급하게 새로운 정수기를 주문했다! 어서와 흐르는 물은 처음이즤?🙀 설치하자마자 시음회 시작! 치타,루디 둘다 잘먹어준다!!!!💕💕💕 역시 돈 쓴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아가들 #엘스펫정수기 #후기 #elspet #흐르는물 #좋아요 #많이먹어 #내새끼들 #캔따개 #집사 #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