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2,074,431 posts tagged with #사진

Photos and Videos about #사진

서지수
(@jisu_4246)

11 Seconds Ago

양치하다가 척추에 경련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진짜 웃프다 . . . #허리 #등 #척추 #정형외과 #물리치료 #daily #instagram #03 #02 #01 #고등학생 #고1 #육민관고등학교 #여자 #여학생 #사진 #셀카 #웃프다

(@heavenlynomad230)

14 Seconds Ago

#heano230 #일상 #사진 #필카 #필름 #봄 #기록 꺼내보는 중 . . . 다시 한 번 더!! 좌로도 우로도 흔들려도 튼튼한 가지에 매달려 있다면 흔들려도 좋아:)

신상현.
(@s.hyuni_)

18 Seconds Ago

.

풍경이 절경이네🌱🍃🌿 #춘천 #산토리니 #여행 #사진

k
(@y416_7)

22 Seconds Ago

2019.3/25 KARAOKE🎤 いっぱい歌って笑いまくりました☀️ このメンバー最高です! ・ ・ ・ ・ ・ #노래방 #웃 #스티커사진 #데일리 #사진#진구 #최고 #トキメキルール #プリント倶楽部

미니스튜디오 덕분에 카메라를 놓고와도 폰으로 찍어도 잘나오겠네 ~ 블로그 blog (절지류 및 파충류 사육, 일상, 티에라 및 아레나 관련) http://blog.naver.com/lasiodora30 유튜브 youtube http://www.youtube.com/cherokygym12 절지류 패밀리 카페 cafe http://cafe.naver.com/tarantuladiary #유유적적 #미니스튜디오 #스튜디오 #ministuido #파충류 #렙타일 #reptile #슈퍼푸드 #superfood #화보 #사진촬영 #사진 #picture #photo

y.m
(@yoonmi1004love)

42 Seconds Ago

이뿌게 🌸단장하고 이뿐 옷 입구 놀러가구 싶당 현실은 아직 월요일😭😭😭 4밤만 자면 금요일이다. . 스트레스 받는다고 열씨미 먹고있음😂😂 앞자리 바뀌겠는걸.. 무게 안잰지 쫌 됐는데 ㅎㅎ 이미 바꼈는지두 옷..으로 알수 있어요~헐렁했던 바지가..하..하 . 스트레스 받지말고.. 살자.. #웃어요 #다시돌아갈수없다#뚱뚱한사람싫어요#동지가될수없다#다이어트#식단조절#바디프로필#비포에프터#사진#운스타그램#여자여자#화장#다이어트#그만먹어라그램

sehee
(@heeyamos)

44 Seconds Ago

Sometimes I think a ~👥~ is someone who will make you be the most “YOU” that you can possibly me

신상현.
(@s.hyuni_)

49 Seconds Ago

.

하루 순삭... 오늘도 고생해따 토닥 🤤

eizi
(@idarethesky)

55 Seconds Ago

mylovelysky

꽃이 이쁘게 피었길래🥰🌸 일 끝나고 가는 길이 이렇게 이쁘다니-!(사실 칼퇴해서 더 이쁘게 보이는 듯(*´꒳`*) . . . #벚꽃 #목련 #꽃사진 #퇴근길 #📷 #사진 #오늘은칼퇴 #직장인스타그램

세번째 전시회

#20190325 ⠀⠀⠀⠀⠀⠀ ⠀⠀⠀⠀⠀⠀몇일 지난 #사진 #동영상 ⠀⠀⠀⠀⠀⠀#엄마없이이빠랑 #놀기 ⠀⠀⠀⠀⠀⠀#티비보기 📺👀 ⠀⠀⠀⠀⠀⠀챠니가 좋아하는 #코코멜론시청중 ⠀⠀⠀⠀⠀⠀엄마없이 #신남 ⠀⠀⠀⠀⠀⠀#귀여워 #아들 ⠀⠀⠀⠀⠀⠀#내사랑 #내새끼 😘 ⠀⠀⠀⠀⠀⠀이영상 보고 엄마 일찍 들어간날 🤣 ⠀⠀⠀⠀⠀⠀#ㅋㅋㅋㅋㅋ ⠀⠀⠀⠀⠀⠀#매일같이즐겁기를 ⠀⠀⠀⠀⠀⠀#일상 ⠀⠀⠀⠀⠀⠀

(@sazzinsa)

1 Minute Ago

+Photograph by sazzinsa+ 오늘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부모님이랑 꽃구경 다녀왔습니다ㅎ 역시 휴일에는 다녀야하지요😂 #추억 #여행 #사진 #일상 #데일리 #감성 #스냅 #daily #snap #f4f #김해 #아이폰8 #뷰세꿈 #소니a9

(@0ho_kwon)

1 Minute Ago

나 : 카메라를 왜저래 놔!!! 교현 : 힝 나 : 내실력을 보여주지 #여친보다 사진작찍는 남자 . . . . #셀카#삼정더파크#럽스타그램#데이트#동물원#셀피#selfie#daily#ootd#오오티디#선팔#맞팔#소통#일상#사진#좋아요

낙담💔 Pho. Ghostdon...g.. @ghostdongkii_8_28

너땜에 심쿵해서 공부 포기(´ε` )♡

신상현.
(@s.hyuni_)

1 Minute Ago

.

보성
(@b_s__21)

1 Minute Ago

술=일상

조수인
(@astre_si02)

2 Minutes Ago

💧 #탄산수

강혜인
(@kanghyeini)

2 Minutes Ago

하늘도 내 마음도 매일 이렇게 파랬으면 🙏💙

채원
(@x.1022.x)

1969-12-31 16:00:00

서은
(@seo.eun5330)

52 Seconds Ago

(오늘은 좀 어땠어요) - 꽤 많은 질문에 답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위로가 필요한 제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오늘 책을 받았네요. 지난 계절이 담긴 글들을 앞에 두니, 이 밤이 꽤 길어질 듯합니다 - #오늘은좀어땠어요#손글씨스티커 품에 품고 있어요 - 항상 감사합니다. 책에 대해 궁금하시면 제 프로필에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북스타그램 #오늘 #책 #서은글

안유빈
(@ahn_yu_bin)

2 Minutes Ago

오늘 인생짤 건졌따아ㅏ❣️ #사진 #셀카 #스노우

봄봄봄 봄이 왔어요~~😚😚 . 개나리 꽃^^ 날씨도 좋은데 놀러가고 싶다~~😆😆 . .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합니다💕 #우리집앞 #개나리꽃 #아름답다 #사진 #촬영 #봄이왔나봄 #다음은벗꽃 #찍어야지📷 #자전거타고 #여행거고싶다

누구세요?🤔🤫 美術館に買い物にケーキに鍋に夜中の川沿い散歩に最高だった闇深い話しか出来ないわたし達早く人間やめたいね💦💦ずーっと大好きメタモルフォーゼ‼️‼️‼️ . .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팔로우 #카페 #카페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패션스타그램 #좋아요 #데일리룩 #데일리 #맞팔 #소통 #선팔 #오오티디 #옷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99 #사진 #후쿠오카 #친구 #학생 #いいね返し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풍경 #プリント倶楽部

동띵동 2f
(@ggeah)

2 Minutes Ago

돈돈돈돈돈도노도도도도노도돈돈돈 그지같은돈돈도돈도도돈돈돈돈돈돈 쉬발돈도너더던돈돈돈돈돈돈돈도돈 그놈의돈도도돈돈돈돈돈돈도돈치킨

🎗세영
(@se0.p)

3 Minutes Ago

역시 실내가 조하 💓

(@loehcnooyuj)

3 Minutes Ago

jonna bbang zip mood

신은철
(@_00.03.02e)

3 Minutes Ago

😛

금팔지 선물 받았당🥰

(@b0gyeong__)

3 Minutes Ago

그만 - 존박 띵곡쓰 💡

가난이 싫어서 최고를 꿈꾸며 욕심은 버리고 꾸준히 한걸음씩 주변 내 사람들과

(@haneulone)

4 Minutes Ago

알록달록한 건물들 내 취향저격

제주냥이 또 보고싶네🐿

(@01_taehyeon0)

14 Seconds Ago

요즘 웰케 힘들지 ..

1/1
(@qlsqls2)

6 Minutes Ago

Red 00

김 운주
(@dnsrma)

6 Minutes Ago

특별한 마니또🌸

주희
(@juhee.coups)

22 Minutes Ago

나는야 폭군 티라노 사우르스

뭐가 보여요 -? 👽

22
(@rinkaseyo)

1969-12-31 16:00:00

#생후279일 👶🏻 - 내 다람쥐🐿❣ 볼에 바람도 넣을 줄 아는 9개월아기 히히❣

아 힘드라아다다라ㅏ라아아아

준경
(@by_junkyung)

3 Hours Ago

거울이 더러웡

就住在这家店斜对面 晚上预约的居酒屋也是在一条街上 路上还能碰见vintage店 神仙店铺一条街 好吃的店铺都扎堆开在一起真是太幸福惹 真的太可爱我爱brunch

서현이
(@se0_hy_)

1969-12-31 16:00:00

이민정
(@01.min_jeong)

25 Seconds Ago

소풍가기전 2키로 빼기

앞머리 거지존 , 머리 부시시 총체적 난국인 내 머리 상태,, - - 귀 막혔을줄 알았는데 안 막혀서 십년 ? 만에 다시 귀걸이 끼고 다니기 ~ 근데 가려져서 잘 안보임,, - #패션 #소통 #일상 #사진 #포토 #셀카 #셀피 #데이트 #팔로우 #데일리 #좋아요 #데일리룩 #오오티디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love #fff #follow #daily #dailylook #ootd #selfie #instagood #instadaily

(@warmcolor7)

2 Minutes Ago

☁️

미호
(@xs__m98)

1969-12-31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