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about

ByunSungHee
(@bianshee23)

3 Days 3 Hours Ago

웃옷만 입은듯 ㅋㅋㅋ 미용하고 추워해서 잠시 강아지옷을 입었지만 무진장 없어보임 ㅋㅋ #냥스타그램 #냥이미용하고#심심하다냥

시니피에
(@signifie96)

6 Days 5 Hours Ago

⠀⠀⠀⠀⠀⠀⠀⠀⠀⠀⠀⠀⠀⠀⠀⠀ 또 깨무룩... ⠀⠀⠀⠀⠀⠀⠀⠀⠀⠀⠀⠀⠀⠀⠀⠀ ⠀⠀⠀⠀⠀⠀⠀⠀⠀⠀⠀⠀⠀⠀⠀⠀ #오늘의깨비#뱅갈고양이#심심하다냥

함 비비
(@bibiham_cat)

8 Days 7 Hours Ago

. 엄마가 자꾸 네모난것만 봐서 화가난다냥 . #비비 #정말이지 #화가난다냥 #심심하다냥

서정숙
(@pinklove486)

13 Days 2 Hours Ago

눈으로 뭐라고말은 하는데....! #엄마야!#다감이는#느무느무#심심하다냥~!마쟈요???

Mozzi
(@mozzi_cat_)

13 Days 11 Hours Ago

#심심하다냥

Jinsun Kim 🇰🇷
(@annajinsun)

2018-12-21 00:59:30

설이 왜 또 🤔 #놀아주라집사야 #개냥이 #심통난냥이 #심심하다냥 🤦‍♀️

김태연
(@taeyeon2657)

2018-12-19 20:50:49

귀찮은거야? ㅋ ㅋ 놀아달라며~ ㅋ #우리집 개냥이 #쿵이 # 오뎅바 #심심하다냥~ㅋ

집을 비운사이 거실장에 있던 물건들을 다 떨어트려놔서 집안 ip카메라로 범인을 잡았음 혼나는거 알고는 도망가더니 문앞에서 자는척하네요ㅋ 앞발로 눈을 가렸지만 다보임😼ㅋ #캣초딩 #문제아 #일상 #사건 #사고 #소통 #심심하다냥 #사고치는고양이 #잠자는고양이 #눈치보는고양이 #냥이 #나잔다냥 #살균 #소독 #퓨라이트

🌼전현숙
(@jeon_hss)

2018-11-21 08:14:10

#반려묘 #미자 #집사 #루미큐브 #저리가 #방해꾼 #개냥이 #말괄량이 #천박지축 #놀아줘 #심심하다냥 #반항중 저기요....비켜달라구요!!😤😤😤 놀아달라고 시위하는거냐구요😔😔(절레절레)

놀아주라냥🐾 #심심하다냥 #놀아주라냥 #호두 #뚱냥이 #ㅋㅋㅋ #아욱겨 #겁쟁이냥 #🐱🐈 #호두집사 안놀아줘서 심술남....🤣🤣🤣🤣🤣 늦잠 잔 줄 알았는데...아니었다. 허둥지둥 혼자 쑈 함....ㅋㅋ

박상웅
(@woong_e_90)

2018-11-12 15:43:40

설기야 거기서 모해... 나 밥 먹어야 하는데... 좀 나오지 않으련?? . . . #고양이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냥이의일상 #집사 #식사방해 #놀아달라냥 #심심하다냥 #설기 #터앙 #터키쉬앙고라

루키~~뭐해??엄마가 오늘 몸이 안좋아 잠만자니 루키 하루종일 심심했지??낼은 많이 놀아줄께^^ . . #캣스타그램😸😸#루키일상#업둥이냥 #심심하다냥#노올자🎈 #맞팔선팔🙆🙌 #집사님환영😻

L.J Bong
(@kiki512)

2018-10-22 00:50:25

바비쓰 혼꾸녕 #냥이#쫄보냥#심심하다냥

runa
(@hijjang)

2018-10-10 06:22:46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한 똘이... #능평리똘이 #뭘해도 #심심하다냥 #집사야 #쉬지마라~ #냥스타그램 #catstagram

양민경
(@mingyeong7852)

2018-10-05 02:14:52

#고양이일상 #둘째냥 #복동이 #러시안블루냥 #우울모드 #비오냥 #심심하다냥 #나가자냥 #널아줘 #스노우캠 #셀카 복동이 잘니왔죠 비와서 나가지 못해 베란다 캣티워에서 구경해요

심심하다고 화장실까지 오시는건 좀.... #나에게자유를줘

자꾸 몰래 지켜볼래? 다 느껴지거든! 모른척 보다가 눈 마주치면 바로 골골송 #추석연휴 #모하냐냥 #심심하다냥 #냥스타그램🐱🐾 #스코티쉬폴드 #아줌마냥 #개냥이그램

EY_Arthur
(@ey_arthur_0814)

2018-09-17 08:11:13

심심한 아서와 돌돌이 봉(?)으로 놀아주기ㅋㅋ #고양이 #냥이 #샴고양이 #심심하다냥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siamesecat

냥두마리
(@jhlim210)

2018-09-11 21:39:33

2018년 9월8ㄹ 간만에 찾아온 평화로움🌱 엄마가 요즘 바쁘다고 안놀아줘서 다들 삐쳤니? 왜 멀찍이 떨어져서 자?ㅠㅠ 괜찮아 그래도 엄마가 가면 되니까🔆 이제 가을은 가을이구나 날씨가 쌀쌀하네🏞 너무 좋으닷!! 울 애기들 심심하다고~ 심심하다고!! 놀아줘도 안놀잖아⁉️ 그래서 장난감 샀어@그러니까 올때까지 기다료🎶🐾 - - - #cheezecat #cheezetabby #koreashorthair #koreacat #치즈태비냥 #한국고양이 #평화로운아침 #평화로운주말 #코숏 #코숏치즈 #심심냥 #집사일기 #고양이일상 #냥스타그램 #catstagram #놀고싶냥 #심심하다냥 #집사네이년

+378, Rona♡ 작업방 지킴이. 추석 연휴 앞두고 밀려드는 일정에 바빠서 많이 못놀아주니까 로나가 맨날 뚱큰둥ㅡ하다. #심심하다냥

나랑 언제 놀아줄껀데? #심심하다냥

. 쉬면서 자격증 몇개를 딴 건지 😅 ㅡ 꼬치면 안된다는게 이런거다 (책장보니 티가나네 @@;) ㅡ 저번주에 이어서 SNS 마케팅 전문가 +오늘 쇼핑몰관리사 자격증 합격 🎉 ㅡ 언제가는 써 먹을 날이 오길 ... 내일 입금할꺼다냥 ㅎㅎ 부업 쉽게 시작한게 아니라 .. 요즘 왕진지하다냥 ㅎㅎ ㅡ #비그쳐서날씨좋다#개냥이낮잠시간#심심하다냥 #집순이#개냥이집사#일상포함 #덕질그램 #오랜팬심가득한공간 #도배계정 #뷰티관심많음#코덕#이것저것리뷰공간 ㅡ ⬆️제 블로그 이웃추가 꾹 해주세용 언제든 환영합니다 본계에서 많이 놀아요 좋으면 티 많이나요 ! 👉 부계 만들었어요 ~^^* @ghkrydl1215 #선팔#맞팔#소통해요

LEE EUNKYOUNG
(@eunkyoung0404)

2018-08-26 20:53:04

헠ㅋㅋㅋㅋㅋ 놀아달라고 떼쓰는 중🤭❤️ #없던애교소환중 #어머어머 #냥스타그램 #심심하다냥

구름
(@gurumi0614)

2018-08-20 00:03:56

. 집사 쉬는날이기도 하고 몸도 안좋아 집에서 뒹굴거리자 그 좋아하는 낮잠도 안자고 쫓아다니며 놀아달라고 조르는즁... #놀아줘놀아줘놀아줘놀아줘 #심심하다냥 #안놀아주면이거다찢어버릴꺼다냥 #조수리사는구르미씨 #제주냥이 #persiansmo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