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숏

133,287 posts tagged with #아메숏

Photos and Videos about #아메숏

열심히 발톱 다듬는 중😙

(@licar_g)

33 Minutes Ago

헬씨 모습 중 제일 좋아하는 사냥하는 헬씨! 저 눈빛은 이미 비둘기 두마리 정도는 제압하고도 남은 눈빛🤣 헬씨 여름에는 창문 더 자주 열어줄게~ . . #고양이는그려야한다 #고양이#냥스타그램 #고양이일러스트#고양이그림#고양이아크릴화 #아메숏#아메리칸숏헤어ねこを描く#ねこ#ネコのイラスト#cat#catstagram #catillustration#catacrylicpainting #americanshorthair #licarnpiz#리카앤피즈

버찌🍄
(@here__buzzi)

43 Minutes Ago

. 노릇노릇 식빵이를 구워보쟈🍞

봄이
(@bom_ibom_i)

56 Minutes Ago

#봄이 #먼치킨인줄 짧똥🐯

라운이 머리통 펀취ㅋㅋㅋㅋ까물다가 언니야한테 한대 맞음🤣

봄이 왔나봄 🌼

이제는 나를 온전히 가족으로 생각해주는 냥냥들🥰 내 배아파 낳은 새끼들은 아니지만 눈에 넣어도 안 아플듯ㅋㅋㅋ요즘 매일 아침 눈 떠보면 내 몸 어딘가에 붙어서 자는 비단이❤️ 집사 뒤척 뒤척 일어난 소리 들리면 자다가도 야옹 뛰어내려와선 옆에 자리 잡고 골골송 작렬 라운이❤️ 같이 산지 어느덧 2년이 넘고 1년이 넘었는데 나한테 신뢰가 생긴거냥??ㅋㅋ 니들은 내 행복이자 사랑이다 예쁜냥들아 오래오래 내 옆에 있어줘 #냥빠

애기땐 카샤카샤에 환장했었눈데..😭

아메숏 아깽이 분양해요 생후2개월 조금넘고 1차접종 완료 (여아,여아,남아 입니다) Dm주시면 사진 더보여드려요 아주건강하고 똥꼬발랄해요 (학생사절,부모님 동의 확인 있어야 합니다) #고양이분양#아깽이분양#아깽이#아메숏#아메리칸숏헤어#스코티쉬폴드#새끼고양이#반려묘#새끼고양이분양#반려묘#고양이#집사#집사그램#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cat#catstagram#반려동물#분양#가정묘분양#미묘#🐱#cult#😺

도찌
(@doh_zzi)

2 Hours Ago

졸면서 기다리지 말고 자라고 #졸린 #고양이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

꽃과 고양이 💐🐱

집사 열일하는지 감시중 🐂소처럼 일하는중 . 이런 디자인 그만하고파 🤨

머 임마 내가 고양이라고 무시하냐 #대장님

밤에 잠자기 전 내 옆구리 옆에 자리잡은 호두ㅋㅋ 우리 호두 등짝에 하트가 두갱~♡♡ㅋㅋㅋ 엄마말씀이 내 눈에 콩깍지라고...ㅠ 아닌뎅..ㅠㅠ 위에서 보면 빵을 잘 굽고 있는것 같으나 앞에서 보면 허술한 빵굽... 아직 완벽한 빵굽자세를 못해용 ㅠㅠㅠ 나중에 쭈욱 퍼져서 꿀잠자드니만 아침 여섯시부터 깨워대던 못된녀석 ㅜㅋㅋㅋ #마넴이즈호두 #대전 #고양이 #미묘 #캣초딩 #아메숏 #4개월냥 #집사그램 #냥스타그램 #일상 #말안듣는고양이 #사춘기냥 #절레절레

#이봉자 #짱구잠옷 #박자몽 #비교 해보니 둘째가 첫째보다 포동하구나 근데 무게는 적게 나가는 #미스테리 이제 #겨울 다 끝나가니 잠옷은 넣어두고 #봄맞이 를 하자꾸나 #털갈이시즌 #오픈 #아메숏 #봉자몽네 #고양이 #털뿜뿜 #계절 #잠옷은 저멀리 #길냥이를지켜주세요 #캣맘 #캣대디 #응원합니다 #고양이는사랑입니다

Haru
(@haroo504)

3 Hours Ago

161024. -그거 엄마 물인데.. -그래서..? #냥스타그램 #아메숏 #하루

Haru
(@haroo504)

3 Hours Ago

160922 병원에서 만난 크은친구 무셔 #냥스타그램 #아메숏 #하루

Haru
(@haroo504)

3 Hours Ago

엄마 배 위에서 졸려요..zz #냥스타그램 #아메숏

채은
(@bchaeeun)

3 Hours Ago

ㅡ 베리야 너 지금 디게 못 생겼어🤭

봄이
(@bom_ibom_i)

3 Hours Ago

#봄이 #맹수여맹수 크우오아아아아앙😼

아침에 눈떠보니 귀여운 고양이 두마리가 내앞에 있네? 누가보면 피리부는 사나인줄🤣

지해
(@j.h__ye)

4 Hours Ago

사료 뚜껑 열고 훔쳐 먹다 딱걸린 돼지ㅠㅠ 반성도 안해구 깡패냥🤭 #아메숏 #사료훔쳐먹기 #돼지냥이🐷

먹방 중 ☀️

아무나오면 일단 좋아하고본다 #냥스타그램 #애교덩어리 #고양이 #아메숏 #놀숲

책장에 냥박스 올려주니 올라가서 자리 잡고 어매 컴터하는 거 구경한다😸 ⠀⠀⠀ #코난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고양이일상 #반려묘 #아메숏 #고양이 #catstagram #ねこ #cat #neko #pet #instacats

최호두
(@hoduzone)

4 Hours Ago

뽀실액히 보고가실게여~~

민팅구
(@mintingu)

4 Hours Ago

#양모볼 네.. 쿤이에게도 양모볼을 선물했습니다. 8살묘생 첫 양모볼입니다.. @cat_3go 미남이같은 반응을 기대하고 주문했습니다.. 쿤이는 도른자는 아닌가봄.. 관심없는듯 했지만.. 나름 갖고 놉니다!!😻 . #대구 #냥스타그램 #야옹이 #고양이 #냥이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 #cat #americanshorthair #캣잎짱아찌 #양모볼 #양모볼놀이 #고양이장난감 #묘생 #입에물지는않아 #발로차 #축구선수냐 #그래도괜찮아 #갖고놀아줘서고마워😂

최호두
(@hoduzone)

4 Hours Ago

울 애기 호두 냥합성 받으면서 꿀잠자기 쿨쿨 zzzz..

(@y.umerry)

5 Hours Ago

유메고양이 자는 법😴

낙낙한 164일차, 아니 정수기도 놔 드렸는데 왜 굳이 그걸

늘 나의 좋은 모델이 되어주는 망고😻 #망고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stagram #cat #미묘 #감성사진 #아메숏

누리는 아직도 예쁘다구 해주면 날 때리지만..... 퇴근하면 하루도 안빠지고 문앞에서 반겨줘서 고마오 물론 간식때문이겠지만🤨 - #누리 #반려묘#아메숏 #집사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moooo._.pepper)

6 Hours Ago

모닝 그루밍 이라네😛 ⠀⠀⠀ ⠀⠀⠀ ⠀⠀⠀ ⠀⠀⠀ ⠀⠀⠀ ⠀⠀⠀ ⠀⠀⠀ ⠀⠀⠀ ⠀⠀⠀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냥 #냥스타그램 #뭉이 #아메숏 #코숏 #고먐미

부쩍 예민

같이 출근 🤨

응아 할까말까 고민중

700g 우리아라♡ 지금도 러블리하지만, 어서어서 커서 쇼파밑으로만 들어가지마. 청소하기 너무 힘들다..😐😐😐 . . . 폴짝폴짝 잘 뛰어놀구, 맛동산 만들어줘서 고마워♡🐈 . . . #비카동생아라 #아메숏 #태비가 #끝내준다 #똑똑한고냉이 #2018/12/13일생 #애교쟁이 #쇼파좀비로변신 #아라비카합체 #고냉이스타그램 #미묘스타그램 #러블리스타그램

후추
(@huu_chuu__)

7 Hours Ago

후추랑 드라이브🎈

최호두
(@hoduzone)

7 Hours Ago

그리고 사랑스런 호두의 팔베개

최호두
(@hoduzone)

7 Hours Ago

사랑하는 호두 #호두구경 #타임랩스

(@pep_perrr)

7 Hours Ago

- 거울아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그건 바로 나! 나라규!! 이 페퍼님이시라규!!!😼😼 . . . 요즘따라 집사의 출근을 부쩍 방해하는 페퍼찡ㅠㅠ 트릿 사냥하게 열심히 일하고 올게 내새낑❤ . #거울속에보이는아름다운내모습#나조차눈을뗄수없어#자아도취#반했다그램#😚 . #우리집#고양이#페퍼#아메숏#아메리칸숏헤어#americanshorthair#cat#catstagram#캣스타그램#고양이그램#냥스타그램#파파라치#집사그램#📸#페퍼더쿠#❣#1일1페퍼#🐾#반려묘#불금은페퍼#빨리퇴근#일상

정아
(@zoonaon)

8 Hours Ago

#흔한아침 #모닝세수 #두냥이 #마루 #솜이 #집사일상 #아메숏 #그냥숏 솜이야 긴 털 관리하느라 힘들지? 오빠가 도와주니 좋겠구나^^

홍시
(@h_hong.si)

8 Hours Ago

아침홍시☀️ #올때츄르

메르비
(@mereubi)

8 Hours Ago

날아라 냥꼬리 프로펠러 캣타워 윗층을 위한 두 고양이의 꼬리 날개짓

(@bora_83.9.15)

8 Hours Ago

앉아 손 에 이어서 엎드려 마스터.. 얘는 개여 개... #아메숏 #고양이훈련 #비밀은황태포 #황태포의노예 #빨리줘요현기증난단말이에요

(@mcqueen_blanc)

8 Hours Ago

⠀⠀⠀ 도대체 봄은 언제와요??😭 맨날추워..... ⠀⠀⠀⠀⠀⠀⠀⠀⠀⠀⠀⠀⠀⠀⠀⠀ 맥퀸 #맥퀴니 #블랑 #블랑이 #맥퀸이랑블랑이랑 #아메리칸숏헤어 #아메숏 #아메숏만세 #귀요미#사랑해 #내뽀시래기 #아메숏은사랑입니다 #catstagram #반려묘 #猫 #귀여워 #내뽀시래기 #냥스타그램 #고양이그램 #내새꾸 ⠀⠀⠀⠀⠀⠀⠀⠀⠀⠀⠀⠀⠀⠀⠀⠀ ⠀⠀⠀

KimArt
(@kairmt)

8 Hours Ago

뀰이에게도 독서등을 비춰 보았다 #뀰 #스코티쉬폴드 #아메숏 #믹스 #조명 #귀염 #냥스타그램

마이 무 우리애기들🙌🏻😍

나 안 볼 때 많이 놀았니...? 왜 이렇게 뻗어있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디어 캣폴이와써요😊 어째 주인님들보다 집사가 더 좋아하는거 같지만... 투명해먹에서 자고 쿠션있는 집에서 자는 내가 원하는 모습은 아직 볼수없지만, 언젠간 주인님들도 맘에들어 하겠지....? 남편이 탁구랑 후추가 안올라가면 너라도 올라가서 자라고했다......😅 후추야 고마워:) 너라도 관심가져줘서 ㅋㅋㅋ - #톡톡팩토리 #캣폴 #톡톡캣타워 #와디즈펀딩 #캣폴대중화프로젝트 #190321

꽁야
(@kkong_ya)

10 Hours Ago

집사야 물한번 더내려랑~ 먼가 안깨끗한것 같다앙~ 내가 항상 지켜보고 있다옹~ #꽁 #스코티쉬 #길냥이 #고양이 #캣맘 #아메숏 #데일리룩 #일상 #수원 #매탄동 #권선동 #인계동 #냥이그램 #냐옹이 #집사의일상 #수학 #사지말고입양하세요 #buy bye

무념무상

june hana
(@jh_1945)

13 Hours Ago

우리 준이ㅠㅠ 자꾸 쌤한텐 승질부리고 나 보니까 같이 가려고 자꾸 나오는데 금욜 퇴원이라 같이 못 오고 놓고와서 정말 미안해 그래도 우리 준이 수술 잘 견뎌서 장하다 이제 건강길만 걷자 #cats_of_instagram #cat #고양이 #냥스타그램 #아메숏 #캣스타그램 #catstagram #instacat #kawaiineko #nekostagram #아비시니안 #猫 #펫스타그램 #abyssinian #catsofinstagram #petsagram #반려묘 #일상

시나야, 거기서 모해?

eunsil
(@ckes7174)

15 Hours Ago

. 문열어 달라냥 안열어주냥 내가 열면 된다냥 . 저 무거운 베란다 문을 열다니..👀 혹시 고양이를 가장한 백호??? . #문여는고양이 #고양이집사 #육묘일기 #아메숏 #고양이액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