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about

ㅇㅇㅇ 첫째가 그려온 #네일예쁨 수채화♡ 열정으로 똘똘뭉쳐 토요일에도 뛰쳐나감... 슨상님 죄송합니다ㅠ0 ㅠ 결국 완성해서 나의손에 쥐어줌^^ ㅇㅇㅇ #고마워 #딸의마음 #딸그림 #맘스타그램 #모녀지간 #아옹다옹

(@intimisme)

4 Days 23 Hours Ago

어서와 파리는 처음이지? 한번 와놓고 아는척한다고 서로 #옥신각신 #아옹다옹 #부창부수 #잉꼬부부 #파리여행 #유디니

A_MAKERS
(@a_makers__)

9 Days 3 Hours Ago

밖에서만 단짝 부녀 집에서도 잘 좀 지내 >.< 아옹다옹하지말고 #아옹다옹#부녀#목포여행#탕탕이#호롱이

백이언니
(@baegieonni)

9 Days 19 Hours Ago

ㆍ 울 행운이 루시소식🐱🐈 루시는 라떼와 여전히 꽁냥꽁냥 넘나 잘 지냅니다. 루시야 즐거워보여서 고마워😚입양자님 쵝오👍😍 ㆍㆍ #사지말고입양하세요 #행운이이야기 #루시 #루시라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epost @im_latt2 (@get_repost) ・・・ " 야 이 개놈아 어디갔다 왔냐!!!! 어디갔냐왔냑오!!!!! " !!! '너 이 고앵아 밥 먹을땐 개도 안 건드린다 몰라? ' #루시라떼 #흰갈개흰검냥 #아옹다옹 #냥냥펀치 #딴데보는척하고 #팍팍

오늘도 예쁜 수형이💕 . . #생후173일

Im_Latte 🎾
(@im_latt2)

11 Days 1 Hour Ago

" 야 이 개놈아 어디갔다 왔냐!!!! 어디갔냐왔냑오!!!!! " !!! '너 이 고앵아 밥 먹을땐 개도 안 건드린다 몰라? ' #루시라떼 #흰갈개흰검냥 #아옹다옹 #냥냥펀치 #딴데보는척하고 #팍팍

MIJI
(@themiji)

10 Days 21 Hours Ago

안녕하세요~미지입니다. 오늘은 저희 앨범 중 한 곡을 소개하겠습니다. 미지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Oriental Blue]의 타이틀곡인 "아옹다옹"입니다. 사랑에 서툰 풋풋한 소녀의 감성을 국악기의 발랄함으로 표현한 경쾌하고 밝은 곡입니다. 풋풋한 미지의 아옹다옹 메이킹 영상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 ⠀⠀⠀ ⠀ ⠀⠀ 🤘풀영상은 프로필 상단 #유튜브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 ⠀⠀⠀⠀⠀ ⠀⠀⠀⠀⠀ ⠀ ⠀⠀⠀⠀⠀⠀ ⠀⠀⠀⠀⠀ ⠀⠀⠀ ⠀ ⠀⠀ #오리엔탈블루#아옹다옹#메이킹영상#뮤직비디오 ⠀⠀⠀⠀⠀ ⠀ ⠀⠀⠀⠀⠀⠀ ⠀⠀⠀⠀⠀ ⠀⠀⠀ ⠀ ⠀⠀ ​ ⠀⠀⠀⠀⠀ ⠀ ⠀⠀⠀⠀⠀⠀ ⠀⠀⠀⠀⠀ ⠀⠀⠀ ⠀ ⠀⠀ ​ 🤘저희 음반 중 좋은 음악들이 많지만 빛을 보지 못한 곡들을 조금씩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 ⠀⠀⠀⠀⠀⠀ ⠀⠀⠀⠀⠀ ⠀⠀⠀ ⠀ ⠀⠀ ​ 🙏미지TV유튜브주소🙏 https://youtu.be/DyvJRy5Y_ls ⠀⠀⠀⠀⠀ ⠀ ⠀⠀⠀⠀⠀⠀ ⠀⠀⠀⠀⠀ ⠀⠀⠀ ⠀ ⠀⠀⠀⠀⠀ ⠀ ⠀⠀⠀⠀⠀⠀ ⠀⠀⠀⠀⠀ ⠀⠀⠀ ⠀ ⠀ #국악그룹미지 #국악그룹#미지#miji#4인4색 #음악#국악#퓨전국악#크로스오버 #대금#소금#피리#생황#태평소#가야금#25현가야금#공연#연주#공연문의#공연섭외#bgm #kpop#koreantraditionalmusicgroup#youtube

김재진
(@jae_jin_kim)

18 Days 19 Hours Ago

아침 풍경 어머니께서 아버지 염색 해드리고 계심 #아옹다옹 #잘사심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옹기종기_아옹다옹_👭👭👭 ✔️ǫᴜɪᴢ➿누가 누구게__?!!?!? ➰그래서 우리 다음 정모는 언제,,, #instagram #instagood #daily #ootd #like #l4l #흔녀 #훈녀 #전주 #화성 #수원 #일상 #소통 #98 #22 #화성시청 #운동선수 #배드민턴선수 #badmintonplayer #아이폰 #다렉 #댓글 #선팔 #맞팔 #좋아요 #옹기종기 #아옹다옹 #❤️

Seyoung,Jeon
(@se.y__0000)

22 Days 20 Hours Ago

Good Night😴🐱 晚安😴🐱

. 집으로 들어가는길, 이사 후 사계절을 살아보니.. 날씨,계절에 상관없이 그냥 너무좋다. 비오는 소리 좋아하는 동갑부부는 창문열고 떨어지는 빗소리, 흙냄새도 좋고 잠깐의 여유가 좋고 아침새소리가 좋고, 널부러져있는 장수풍뎅이가 좋고, 이제는 1~2달 나는 똥냄새도..익숙..🙄🤥 서후랑 나는 점점 벌레박사가 되어가고.. 곧 태어날 기쁨이도 좋아하겠지,,😜 둘에서 이제는 넷..👨‍👩‍👧‍👦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살아보자! #서면#박사로#전원주택 #동갑부부#애증의부부#아옹다옹 #신매대교#집으로가는길#집앞 #부부건축가말이맞았어#도시에서시골로#힐링 #똥냄새도좋아요🤥

(@ssosso9292)

2019-05-19 17:41:20

귀염둥이들~ 제발 그만 좀 싸우길ㅎ 그래도 너희들은 언제나 사랑이야♡ #아들바보#아옹다옹#그리지와레밍스#일상#7세#육아소통#게임

지선영
(@jiqkddnf)

2019-05-17 19:04:38

자기 전에 보통 엄마 왼쪽엔 수아(엄마랑 좀 더 가까이 붙어 잘 수 있고 아빠와 멈 😅), 오른쪽엔 온인데- 수아가 아빠 부름에 잠깐 자리 비운 사이 냅다 그 자리에 누워 버린 온! 그 바람에 자기 자리라고~ 비키라고~ 엉엉 대성통곡하다 잠든 동생놈과, 물 마시러 간 동안 동생한테 다시 자리 뺏길까봐 흘끔거리며 물 얼른 마시고 두다다다 뛰어 슬라이딩~ 헤헤 메롱메롱~ 하던 오빠녀석! 🙃 #똥깡아지들 #둘다엄마옆인데 #왜싸우죠? 🙄 #애둘낳고인기쟁이 #몹시행복합니다 🙈 #아옹다옹 #on스타그램 #秀雅스타그램 🤸‍♂️🤸‍♀️

김민선
(@ddoddoddo3)

2019-05-16 17:28:45

일할맛? 난다~ 회사냥이 아옹이 다옹이~ 진짜 아옹다옹있자넝.....😘 - #회사냥이 #고양이 #cat #아옹다옹 #office #냥스타그램

(@jjaera)

2019-05-16 09:01:14

제주 마지막🤩 #제주도#여행#애기엄마의비애#죄인 . #평화주의자인데. . . 한쪽으로만 치우친 그런 단편만을보고 우르르 몰려다니며 . . 가쉽거리에, 툭툭 말한마디쉬운사람들. . . ? 왜저랬을까나는안저럴텐데,란생각은 참쉽다. . 자기일이아니라면 더욱이 쉽다. 알고저럴까?? 화가났다가 이젠 아무생각이없다. 그냥 무릎이 닳도록 사죄해야할판이다. 배로 사죄하고 우리가 느꼇던 불편함을 더더더 탈탈털고싶다. . . . 도찐개찐일테니, 지나간일. #또하나배움 #마녀사냥1단계 #추종자가많아야함 #느낀점#쟁점은뒷일#아옹다옹 #바다에뛰어드려는아들설득하는중 #악어살어악어!🐊🐊🐊

으뇽♡
(@star2_____)

25 Days 8 Hours Ago

여보가 만든 두부조림. 데친 브로콜리. 끓인 된장찌개.내가만든 오이무침. 여봉 항상 말은 잘 못하지만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고 사랑해♥ #그놈의삔또만안상하면최곤디 #그래도하나뿐인내사랑💕 #부부스타그램 #아옹다옹 #옥신각신 #가정적인남자 #요리나보다잘함

석여사
(@young_s.s)

2019-05-10 22:53:00

#이종사촌 #다비치안경 #아옹다옹 #오빠랑동생 #많이컷다 너희들 만나면 뭐가 그리 재미있니 티격태격 아옹다옹 채연이 오빠한테 막해도 순딩이오빠 웃고만 있구나 착한오빠~~~^^ 🤪🤪🤪 못된동생~~😈😈 5개월도 안되서 시력이 또 떨어졌네 널 어찌하면 좋겠니 ㅠㅠ

라훈희
(@rahoonhee)

2019-05-06 20:12:26

어젯밤에 경기도 집에 돌아왔다. 대구에서 #왁자지껄 하게 가족들과 #아옹다옹 놀고 왔더니 참 보람차다. 남편이랑은 시간이 안 맞아서 #놀이터 밖에 못가서 좀 아쉽다.5월은 날씨가 열일하는구나 싶다. 화이팅♡ #대구 #달성공원 #친정나들이 #비눗방울 #날씨맑음 #어린이날 #29개월 #4살 #5월 #육아맘 #소통그램

Hye-Ju Kwon
(@95_03.12_k)

2019-05-05 17:40:42

대둔산 숙취 산행🤦‍♀️ 오랜만에 등산해서 너무 좋았는데 정신 놓고 올라가느라 멋진 경치는 제대로 구경도 못한 게 넘나 아쉽ㅜㅜ 저 빨간 다리는.. 어후 마의 구간..ㅋㅋ 고소공포증 극복기ㅋㅋ 그래도 다음엔 꼭 좋은 컨디션으로 다시 오고싶은 산행👍 개.운.🤩 . . . #등산 #대둔산 #대둔산케이블카 #숙취 #산행 #경치 #미친경사 #고소공포증 #후덜덜 #내다리도후들후들 #운동부족 #아옹다옹 #좋은사람들과함께 #어린이날 #연휴 #일상기록 #일상 #daily #dailygram

얼마전 아옹다옹 여러분과 함께 1박2일로 다녀온 호롱불 수련원 ^^ 추억삼아 편집해서 만든거니 조금 많이 부족하지만 ㅠㅠ 재밋게 영상봐주시면 감사드려요 ㅋㅋㅋㅋ 불편한거 있으면 당장텨~오삼!!!^^ #아옹다옹 #1박2일 #무주 #호롱불수련원 #어머님의 손맛 #편집하느라힘들었어 #나대신해줄사람 #연락주세요💕 #미운정고운정 #가슴아픈기억 #소원달성의순간 #밤새는줄모르고 #자야지😴

(@bonnie810916)

2019-04-29 07:03:55

#형제샷#양띠닭띠#아옹다옹#각자놀기#매트교체#쁘띠메종 마구 뛰고 점프하는 망나니 둘~~~ 집에 매트 다 버릴까 했는데 다시 들임~~ 짱짱함~~ 하나더는 리퍼로 주문함~~ 언제오려나ㅇㅇㅇㅇ

Hye-Ju Kwon
(@95_03.12_k)

2019-04-13 07:14:19

#190413 #가야금수업 얼마만에 보는 악보인지.. 낯설다🤭 처음 배워보는 가야금! 손가락 아플까봐 밴드에 테이프에.. 칭칭감고 했는데 손가락 말짱.. 반성하자😂 줄이 12개라 몇번 줄인지 찾아가야 하는데 손이 방황.. 눈도 순간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 얌전히 자세 좀 예쁘게하고 배우고 싶은데 현실은 다리에 쥐나서 꼼지락꼼지락..ㅋㅋㅋ 그래도 설명듣고 연습할 땐 집중모드😃 같이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쉬웠던 시간🕢 아직 더 배워보고 싶은 마음 뿜뿜! 다음에 또 기회되면 도전!🔥 . . . #대전 #가야금 #가야금산조 #가야금배우기 #가야금체험 #악보 #악기 #연주 #전통악기 #시간순삭 #아직 #어색한손 #말좀들어라 #내손 #동공지진 #꿀잼 #아옹다옹 #좋은사람들 #🍭 #일상기록

마카롱과 쿠키박스 받으시고 주신 후기 . 딸과 엄마가 아옹다옹하며 먹는 장면이 생각만해도 웃음이~~^^ . 쿠키박스는 껴안고 따님이 독차지!!! . 마카롱은 벌써 여러번 주문 주시는 단골고객님...항상 감사해용^^ . . . #유메노 #몽과자점 #마카롱 #쿠키박스 #후기 #너무맛있대요 #딸이랑엄마랑 #아옹다옹 #감사한 #단골고객 #유메노안에작은마카롱전문점

마카롱과 쿠키박스 받으시고 주신 후기 . 딸과 엄마가 아옹다옹하며 먹는 장면이 생각만해도 웃음이~~^^ . 쿠키박스는 껴안고 따님이 독차지!!! . 마카롱은 벌써 여러번 주문 주시는 단골고객님...항상 감사해용^^ . . . #유메노 #몽과자점 #마카롱 #쿠키박스 #후기 #너무맛있대요 #딸이랑엄마랑 #아옹다옹 #감사한 #단골고객 #유메노안에작은마카롱전문점

19.03.10 #아자매 👭 아옹다옹 잘놀땐 잘놀고 싸울땐 잘싸우는 원숭이띠 리아랑 단아 몸에 흠집만 내지말자 원숭이들아 . . #유리아 #송단아 #원숭이띠 #아옹다옹 #생일축하 #무한반복 #결말은아옹다옹 #귀요미들 #언젠간절친이되겠지 #기다림

- 누나같은 서유니 과자사랑 우지니 #맹이모네 #키카보다좋다 #아기일상 #아옹다옹

Seyoung,Jeon
(@se.y__0000)

2019-04-01 03:49:22

드디어 먹는법을 터득했다...멍청이..🐱 트릿만 꺼내먹을 수 있는건 안비밀..🤦‍♀️ . #다옹이 #아옹다옹 #고양이 #고먐미 #냥냥냥 #cat #냥스타그램 #catstagram #좋아요 #일상 #데일리 #기록

Sylvia Hwang
(@foreveribiza)

2019-03-30 03:45:49

여섯시 폐장에 맞추어 나타나신 #패셔니스타 #영철킴 😪😪 . 하지만 두분의 #아옹다옹 보기 좋으시다며 💕💕 @luxekim @hhy6588 . 오라버니 그나저나 일본어 하나도 못알아들으니 다음엔 그래도 저랑 영어로 대화하시자며... 🤪🤪 . 목에 두르신건 #행주 그리고 오늘의 키워드 #바람돌이 🤣🤣 . #캔유스픽잉글리시? #friendship #따르릉영철킴 #언어습득최고유전자 #영철킴 #thanksforcoming 🥳🥳

D+264 곰돌이!~ 사랑하는거 아니였어? #그때그때 달라요 #아옹다옹 #애착인형 #곰돌이 #사이좋게 지내자 #사랑스로은 #우리아가👶 #이로은❤

안민정
(@amj3232)

2019-03-22 05:34:17

#남자사람 #남자사람친구 ㅡ둘도없는 내남친! #아옹다옹 ㅡ20년을 삐지구 싸우고 그렇게 보냈다. #어릴적친구 ㅡ 제일 속편하다^^ #내베프💕 #인증샷❤️ ㅡ 우린 늘 이렇다.^^ #유부남유부녀 ㅡ 그래도 우린 끝까지 남아있다.^^ #즐거운시간보내기 #재회 ㅡ반년만에 다시 만나다^^ #보고싶은사람 #한소리💕 ㅡ 살빼래ㅡㅡ

#아옹다옹 #아옹 이와 #다옹 이를 소개합니다. #쌍둥이 #고양이 아옹다옹하지만 서로에 대한 정이 남다르며 까칠하지만 친한사람?한테는 애교가 넘치는 고양이들이에요. #미술 #캐릭터 #창작 #검은고양이 #흰고양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그림#그림스타스램 #일러스트 #드로잉 #손그림 #손글씨 #디자인 #art #drawing #cats #character #design#illustration

단양 패러글라이딩 다녀왔어요~ ^^ 모처럼 힐링도하고 소원풀었네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떨리고 긴장되었는데 막상타보니 또 타고싶더라고요 ㅋㅋㅋ너무 좋아서 못난이처럼나오니 죄송ㅋㅋ 처음으로 편집해봤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ㅠㅠ 밤샛어..(미숙한점 부족한점 또 배우며 노력하는모습 잘 영상만들어서 좋은영상올리겠습니다아아아~ㅎㅎㅎ) 다음에 여행갈일있으면 또 콜하세요~♥ 전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 평생가고싶습니다~ #단양여행 #패러글라이딩 #패러에반하다 #좋은경치보며 #바람좀그만불어줄래 #못난이 #너무해맑아서 #눈이안보여요🙈 #소원달성의순간 #도전을극복하자 #아옹다옹

귀여운 몽룡이랑 꼬맹쓰 넘 넘 귀여워^^😘 #우리집 반려견#반려묘🐱 #아옹다옹 #바람잘날없는 #우리집🏠

#둘째생일♡ 아침에 #눈뜨자마자 나"잘잤어~~ 공주^^ 생일축하해~~ 엄마한테할말없어??" 라고했더니.. 눈도 덜뜨고 눈비비며하는말.. 수연"엄마~ 저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어제 내가 하라고 시키긴했다ㅋ 내가 너 낳는라 고생했으니 나한테 감사해하라고ㅋ #옆구리찔러 들어도 기분이 좋은건 어쩔수음다ㅎ #이런건 #주입식으로 #세뇌시켜야지ㅋㅋㅋ😁😁 이른하원을 원하여 하원하고 4식구 오붓히 #카페에서 한잔식 분위기 잡고 저녁은 인동 #파라다이스:월드패밀리파크서 얌얌~~ 먹느라 사진은.. 나올때 입구에서만😭 저녁엔 #생일추카 촛불 후~~~~~~♡ 올한해도 #아옹다옹 싸우기도하겠지만ㅋ #좀더잘지내보자~~~😘😘♡♡♡ 싸릉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모가 조금만 #관심과 #자극을 주면 우리아이들은 #스스로 얼마든지 할수 있답니다^^ #내아이를 #믿고 #기다려주세요😘

Seyoung,Jeon
(@se.y__0000)

2019-03-12 07:30:56

계정 되찾은 기념 애옹이들 사진 투척 . #아옹다옹 #고양이 #고먐미 #냥냥냥 #cat #猫 #냥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기록

(@eorlin3960)

2019-03-11 20:45:16

앉은 자세 보더니 놀이기구 탑승하셨냐고 #톰과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