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about

Yoo
(@yoo0sunny)

1 Day 9 Hours Ago

#아옹다옹 #아옹 이와 #다옹 이를 소개합니다. #쌍둥이 #고양이 아옹다옹하지만 서로에 대한 정이 남다르며 까칠하지만 친한사람?한테는 애교가 넘치는 고양이들이에요. #미술 #캐릭터 #창작 #검은고양이 #흰고양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그림 #고양이그림 #반려묘 #그림스타스램 #일러스트 #드로잉 #손그림 #손글씨 #디자인 #art #drawing #cats #character #design#illustration

유그림(YOO.GRIM)
(@yoo.grim)

2 Days 22 Hours Ago

#아옹다옹 #아옹 이와 #다옹 이를 소개합니다. #쌍둥이 #고양이 아옹다옹하지만 서로에 대한 정이 남다르며 까칠하지만 친한사람?한테는 애교가 넘치는 고양이들이에요. #미술 #캐릭터 #창작 #검은고양이 #흰고양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그림#그림스타스램 #일러스트 #드로잉 #손그림 #손글씨 #디자인 #art #drawing #cats #character #design#illustration

귀여운 몽룡이랑 꼬맹쓰 넘 넘 귀여워^^😘 #우리집 반려견#반려묘🐱 #아옹다옹 #바람잘날없는 #우리집🏠

김도연
(@ddoddolove_13181776)

8 Days 22 Hours Ago

#둘째생일♡ 아침에 #눈뜨자마자 나"잘잤어~~ 공주^^ 생일축하해~~ 엄마한테할말없어??" 라고했더니.. 눈도 덜뜨고 눈비비며하는말.. 수연"엄마~ 저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어제 내가 하라고 시키긴했다ㅋ 내가 너 낳는라 고생했으니 나한테 감사해하라고ㅋ #옆구리찔러 들어도 기분이 좋은건 어쩔수음다ㅎ #이런건 #주입식으로 #세뇌시켜야지ㅋㅋㅋ😁😁 이른하원을 원하여 하원하고 4식구 오붓히 #카페에서 한잔식 분위기 잡고 저녁은 인동 #파라다이스:월드패밀리파크서 얌얌~~ 먹느라 사진은.. 나올때 입구에서만😭 저녁엔 #생일추카 촛불 후~~~~~~♡ 올한해도 #아옹다옹 싸우기도하겠지만ㅋ #좀더잘지내보자~~~😘😘♡♡♡ 싸릉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모가 조금만 #관심과 #자극을 주면 우리아이들은 #스스로 얼마든지 할수 있답니다^^ #내아이를 #믿고 #기다려주세요😘

Seyoung,Jeon
(@sysysy___j)

9 Days 22 Hours Ago

계정 되찾은 기념 애옹이들 사진 투척 . #아옹다옹 #고양이 #고먐미 #냥냥냥 #cat #猫 #냥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기록

기묘주🐱
(@myo.joo)

15 Days 23 Hours Ago

. . 누가 누구 다리게?! - 꼭 이러고잔다. 좋겠다. 니들은 #낮잠 #내새꾸

kyounga
(@chois_mom)

22 Days 7 Hours Ago

20190228 2월의 마지막날 최남매는 친구같기도 앙숙같기도 매일매일 다른 모습들이 보이지만 앞으로 살아갈동안 서로서로 힘이 되어줬으면 좋겠다. 친구들없이 롤러장에서 남매가 놀기 지금도 들리는 웃음소리와 싸우는소리 그래도 즐거우면 되는거얌 ㅋ #남매 #친구사이 #아옹다옹 #히어로롤러스케이트장 #2월마지막날 #봄방학의

⚠️경고문구 : 많이 다를수 있습니다 #고양이 #코리안숏헤어 #코숏 #아옹다옹 #다옹이 #갑자기 #호랑이

전정미
(@jjeongmi_0320)

27 Days 2 Hours Ago

. #데이트❤️ . . . #표정만봐도알아 만나자마자 내 표정만 보고 상태 다 파악들어가시는 #무서운 #남친님 😱 간만에 #티격태격 #아옹다옹 금세 #꽁냥꽁냥 #알콩달콩 둘다 #체력방전 이제는 싸우지도 못하겠엉 ㅋㅋㅋ #기운차리자 #소고기흡입 #남친이는 #고기굽기달인 오늘도 #우리는 #쳐묵쳐묵

이수진
(@sujin.lee1989)

28 Days 3 Hours Ago

세 모녀, 심쿵 심쿵!?!?!? 집에서 셀카놀이 삼매경~~😜 #아옹다옹#자매#맘인스타#셀카놀이#언제나#존잼#

어? 밀었냐? 쬐깐이들이 투닥투닥 단이 후추 봐 주는 중 . . #투닥투닥 #아옹다옹 #소꿉놀이 #나잡아봐라 #꺄르르꺄르르

처음처럼....
(@100102love1)

29 Days 18 Hours Ago

딸랑구 주전부리.... 설거지하는 동안 이놈의 새낑 한꺼번에 거의 다 먹어버렸네 ㅠㅠ #주전부리#와다닥#휘파람캔디#9살딸#토끼띠🐰#토끼띠맘#줌마그램#아옹다옹#럽스타그램❤️

이뿌니, 자꾸 안잔다고 징징대면 혼난다?😗😗 , , #육퇴 #24시간#너와함께 #꼼블리다연

얇게입고 나갔다가 얼어죽을뻔했어요?🥶 #가로수길 #파리감성 #카페키츠네

이지은
(@j______eun__)

2019-02-14 17:33:00

젤이쁘다 우래기🥰 주방근처도 못간지 이틀째라 설거지 산더미였을건뒈 ❤️ 발렌타인데이였는데 춰컬릿도 못사줬네 ㅠㅠ 매년 만들어줬눈데.. 몬다꼬 둘째 입덧은 왜케 심하냐 뭐냐너휴

#닥스is뭔들 #닥스사랑💓 #닥스너는내운명#닥스인절미 #우리 남매?친구? #둘이 그만싸우자..아들 개딸아..이리 붙어서 잘것을..#아옹다옹..

Kim Bill
(@siun_mom)

2019-02-07 15:14:32

#남매일상 . 늦었지만 한복입은 사진.😘 추석전 한복와서 입혀봤었다. 안벗는다고 난리났었지..🤪 . 내새끼라 그런지 다이뻐♡ . 첫찌는 엑스트라.ㅋㅋ . #39개월 #양띠 #17개월 #닭띠 #남매 #현실남매 #아옹다옹 #한복 #요조숙녀 #머리카락은언제기나 #3호가커요 #어린이집행사용 #세상을다가진기분 #너희를보고있으면 #사랑해 #남매맘 #육아맘 #워킹맘 #소통그램 #육아소통 #베이비 #어린이

24/7
(@yuuri_o9)

2019-01-28 08:11:45

이 둘을 표현할수 있는 적절한 말을 찾고 싶다. ⠀⠀⠀⠀⠀⠀⠀⠀⠀⠀⠀⠀⠀⠀⠀⠀⠀ ⠀⠀⠀⠀⠀⠀⠀⠀⠀⠀⠀⠀⠀⠀⠀⠀⠀ #고양이 #고양이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형제 #쫑사마 #세실 #아옹다옹 #절친 #cat #catstargram #catbrothers #🐈

사진만 찍으려면. 찐따표정 짓는 리기형씨ㅋㅋ주차할때 정신없으니 후다닥ㅋㅋㅋㅋ 카시트덕에 앞자리 앉는 나님😂 세상 편하네잉:) · · · #부부스타그램 #아옹다옹 #7년째부부놀이중 #애둘맘 #애둘빠

리유 \(ㆍ0ㆍ)/
(@ryu_seoha)

2019-01-26 22:40:55

이혀나 서여니한테 고만 질척대 너 귀찮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컸다고 둘이 아옹다옹.. 둘 다 폭풍성장 성공🙌 표정이랑 넘나 귀엽다 힝 O<-<_ _ 사랑둥이들 이 조합 아주 옳아 조만간 또..! 커밍 쑨👍 #류이현 #절친 #딸랑구들 #예쁘니 #사랑둥이 #언제 #이렇게 #폭풍성장 #아옹다옹 #너무 #귀엽쟈나 #사랑해 #엉엉엉엉 #9개월아기 #베이비스타그램 #주말주말 #일요일 #육아 #일상

어제에 이어 1년전 회상하기. 목수가 만들면 오바리와 제가 샌딩을 하고 오일을 발랐지요. 삼나무 천장이 하이라이트였는데 ㅠㅠ 둘이서 목이 꺾어져라 작업을... 엉엉엉.. 그래도 지나고보니 단순노동의 묘미가 있던 시간이었어요. . . . #오일스테인 #재미있음 #천장 작업 자신없어 페인트공에게 의뢰했으나 퇴짜 맞음 #본인도 하기싫었던 것 #둘이서 하자 해놓고 #아옹다옹 #싸우면서 붓질 #벌써 1년 #태리커피 #집짓기 #인테리어

아옹다옹
(@aongdaong5)

2019-01-24 19:43:23

봉지소리끝났옹? #아옹다옹

아옹다옹
(@aongdaong5)

2019-01-23 16:50:52

졸리다옹~ #아옹다옹

아옹다옹
(@aongdaong5)

2019-01-23 16:49:14

깃털이너무좋아 #아옹다옹

(@bulaklak)

2019-01-20 05:49:38

#박장부부 _ #승부욕 on 🔥 #bringiton #loser #발라버림 #깝쭉거리지마라 🤜🏼✌🏼💪🏼🏆 서로 봐줬다고 #아옹다옹 그래 너님이 이겼다고 치자 ㅋㅋㅋㅋㅋㅋ #부부스타그램 #couplegoals #부부일상 #오락실 #gamezone

𖤐 집안에서 여자가 아프면 집안꼴은 ____ 🙈 . . . #빼꼼히보이는거실 #저기만빼면온집안은🐶판

민효진
(@hyo.jin_a)

2019-01-16 07:03:37

사랑스러💕아옹다옹 티비선 물어놨다.....(티비가 안나와 ...기사옴) #고냥이 #아옹다옹 #말썽꾸러기

28page
(@choi_s2_93)

2019-02-06 00:07:27

중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 도란도란하다 돈때문에 피 터지게 싸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또 가자며 두달전 계획안 세우라며ㅋㅋㅋ 🤷🏻‍♀️ #진정한우정#우정스타그램#우정여행#우정#싸움여행#2019년#다이어리#스케쥴러#스케쥴#국제여행#국내여행#힘든것#존웃#피터지게#싸움#ㅋㅋㅋ#누가#이기나#아옹다옹#미주알고주알#오메#🤦🏻‍♀️#돈#뭐길래#트러블메이커#도리도리#절레절레#ㅋㅋㅋ#웃기네#킁킁

윙언니
(@k.wingging_may)

2019-01-15 15:13:03

190116 워너트래블. . 베트남? 우린 왜 이 깨방정을 안보여준거야~ . #옹윙 #옹냥윙냥 #아옹다옹 #옹성우 #ongsungwoo #박지훈 #朴志训 #parkjihoon #ジフン #パクジフン #워너원 #wannaone #ワナワン #アイドル

Lwon
(@ea_room)

2019-01-12 22:25:14

#푸하하 아빠 만나러 둔내 가는길 애들 기차 태워 주려고 서울역_ 둔내 예약해서 야심차게 출발 근디.... 3시1분 기차를 놓침😅😅😅 다음차는 2시간후 아.. 두통😱😱 . . #햄버거사느냐고 #늦은건안비밀 #두시간모하지 #이런적첨이야 #서울역 #둔내 #ktx #방학 #초딩 #유딩 #기차여행 #여행중 #아옹다옹 #연남매 #여행시작 #고생길 #ㅎㅎ

Jessica
(@hyewon_nii)

2019-01-11 21:26:28

상남자 형아땜에 얼굴 성할날이 음슴. #매일매일전쟁이야

아기가 어린이집에 들어가고 일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평소보다 배로 열심히 했는데요. . 와.... 아지트샵 모르셨던 분들 이렇게 많으셨나 저처럼 육아맘들 다 저같은 마음으로 문의주시고 ㅠㅠㅠㅠ 저도 똑같은 마음으로 시작해서 안정적으로 육아도하고 집에서 일도하고 돈도벌고 . 다들 걱정하시는게 사기 아닐까 하시는데 ㅠㅠ 사기였음 이 회사가 지금까지 운영되지 못했으리라 생각하구요. . 아지트샵으로 수익 꾸준히 올리시는분들 진짜 많아요 ! 그리고 멘토선택도 고민되시죠! . 아무것도 모르는 육아맘도 홀로 일어설 수 있게 옆에서 매일 꾸준히 도와드리는 같은 육아맘 노원댁이 있잖아요 . 쇼핑몰사업이다보니 초기비용 있어요! 수익률에 따라서 88,000원부터 990,000원까지 . 고민되고 궁금하신분들 시작은 문의부터가 되지 않겠어요? . @momm3137 프로필 상단 오픈톡으로 문의주세요 ^_^ . #아지트샵 #아지트샵노원댁 #노원댁 #얼집 #육아헬 #육아맞팔

윙언니
(@k.wingging_may)

2019-01-05 02:27:06

190105 #골든디스크어워즈 옹형도 더 멋있어졌는데~~ 애기들 글케 멋지게입고 쌀보리 하기 있긔없긔🤣🤣💕💕💕💕💕 . #옹윙 #옹냥윙냥 #아옹다옹 #옹성우 #ongsungwoo #박지훈 #朴志训 #parkjihoon #ジフン #パクジフン #워너원 #wannaone #ワナワン #アイドル

하이달콩🙌🏻
(@hidalkong)

2018-12-30 19:40:51

👶🏻+588 . 장서연은 좋겠다 아빠가 머리도 묶어주고 . 아빠가 이상하게 묶었지만 이해해줘 서연아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묶는데 손을 바들바들 떨드라 ㅋㅋㅋㅋㅋㅋ .

지선영
(@jiqkddnf)

2018-12-29 22:54:41

남매의 일상. 기가지니와 함께 온 키즈 리모컨 하나 가지고 나눠 쓰느라 자기 전까지도 난리부르스! 💃 _ _👧 내가 조종할거야! 이녀석~! _👦 못 도망가게~ 못 도망가게~ 모또망게! _👧 내가 조종할 건데~ ㅜ _👦 두번씩 하자, 어때? (엄마 해결책 한번씩은 너무 적었나 봅니다 🤣) _👧 (헤헤) 그래 좋아. _ (드디어 돌아온 그녀 차례, 성심성의껏 조종당해 주시는 오빠님 ㅎ) _👧 올라감. 똑바로 햄, 똑바로 햄. _👦 핑크퐁! 노래도 나오는 곳도 있어! _👧 핑~크퐁. _👦 아기 상어 뚜루뚜~ 귀여운 뚜루뚜~ 바닷속 뚜루뚜~ 아기 상어! (노래 중단) 멈췄어! 이건 쪼끔 보기야, 쪼끔 보기! _ #엎치락뒤치락 #아옹다옹 #꽁냥꽁냥 #남매꾸러기 🙈 #엄마비타민 #on스타그램 #秀雅스타그램 💕

Nazife
(@aongdaong_nanidani)

2018-12-27 18:56:59

맛난 간식 기다리는 아옹다옹 😊 Aong&Daong waiting for treats 😊 #aongdaong #아옹다옹 #cats #catsofinstagram #catstagram #kitty #고양이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kedi #猫 #tabby #tuxedo #tekir #smokin

쟁😚
(@jang_ko_v)

2018-12-27 14:04:52

🎂 HBT___아옹다옹 . . . #친구 #친구생일 #축하해 #늦어서미안_ #사랑해 #아옹다옹

다꼬기
(@i_ddo_mom)

2018-12-21 05:42:29

#남매 . 출산장려는 아니지만. 진심 둘이 너~무 잘논다. 동성이든 이성이든. 둘이면 엄마가 편해지는게 사실인듯. . . #깨가쏟아지는#현실남매#이쁘다#럽스타그램#아옹다옹#남매맘#일상#육아맘#낼#주말#ㅜㅜ#출산장려그램

NaHyuneee
(@nahyuneee)

2018-12-19 04:18:53

#아옹다옹

love in JEJU Life
(@csjgirl)

2018-12-18 18:41:38

#나의사랑나의에너지 #나의긍정마인드#부모님의유머 로 부터 인걸로~ #아옹다옹 #사랑스러워요 #제주도 이렇게 살고싶다시는거 보니 엄빠도 행복하신가봐요~~ #새별오름 #새빌카페 애정하는곳에 엄빠가 함께 오니 너무 행복하다

chea_ri_mom
(@cheari_me)

2018-12-15 04:11:22

#부자사이 ?? . . 닮은듯... 닮지 않은 부자지간...ㅠ 오늘도 #아옹다옹 거리며... 아들래미의 '흥! 칫 !뿡!' 으로 일과를 마무리 한다. . . #둘째아들 #삐돌이 #고집불통 #통제불능 #효자아님 #널 #어쩜좋니 #😂😂 #점점 #델꼬 #다니기힘들다

BONIDU
(@d_lav.1003)

2018-12-13 04:18:30

다옹 둥 아옹 셋의 공존법

조용해서 보니 둘이 놀이방 가서 알콩달콩 13갤 딸랑구 이제 혼자서도 미끄럼틀을 타다니 대견스럽네 33갤 아덜 같이 쿵짝이 맞을때는 동생을 잘 챙겨 주는구나 그네도 밀어주고 보고있으니 뿌듯 하구만~♡ 귀여운 내시끼들♡ . #조용해서#살짝쿵#놀이방#올라가니 #둘이#아옹다옹#서로서로#즐겁게 #미끄럼틀#놀이#33갤#13갤#연년생맘 #연년생#남매#둘이서#원숭이띠아들 #닭띠딸#도와가며#다컷네#뿌듯하다

이바춘봉츄츄
(@ibachunbong)

2018-12-11 22:54:57

요즘 최강 뚱뚱이 돼서 목이 사라진 춘봉이 츄츄춘봉은 여전히 아옹다옹. 춘봉이 엉덩이 만지다 딱 걸리고 도주중인 츄츄. 츄츄 잡아라~~ #고양이그램 #도주냥이 #추노냥 #거기서랏 #아옹다옹 #캣초딩 #일상 #죄묘는듣거라 #오라를받아라 #cats_of_instagram #catstagram #cats_of_world

윙언니
(@k.wingging_may)

2018-12-11 08:58:14

181210 #mama ending final cam 저기요~~ 그 영상 저장은 하신거죠? 그럼 서둘러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네~~🙏 . #옹윙 #옹냥윙냥 #아옹다옹 #옹성우 #ongsungwoo #박지훈 #朴志训 #parkjihoon #ジフン #パクジフン #워너원 #wannaone #ワナワン #アイドル

5년정도 된거같다. 시간은 걸렸지만, 공약같은 약속을 지킨 형이 멋있다. 축하해요 형, 그리고 고마워요 :) . . . #홍대추억 #사진 #선후배 #아옹다옹 #형 #감동 #오마카세 #주도로 #려 #입으로_즐기는_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