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스타그램

13,760,067 posts tagged with #육아스타그램

Photos and Videos about #육아스타그램

🐕🐕🐕💙

(@lovelysonghyun)

14 Seconds Ago

. 아홉 학기째 뽀로로놀이교실 다니면서 처음 만난 패티! 😄 . . 패티야 반가워 #세룡띠 가 요즘 너한테 꽂혀서 하루죙일 장갑끼고 춤추면서 노래부른단다 패티처럼 장갑낀거라면서😂 . 손에 땀띠날까 걱정이다 넌괜찮늬? . . . . #36개월아이 #생후1123일 #지구생활_ 1123일째 #육아일기 #육아기록 #세령s #원숭이띠아이 #원숭이띠맘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문화센터 #문센데이 #뽀로로놀이교실 #뽀로로쌤 #김범수선생님

💕 삼촌과 조카 .

둘째라 그런지 확실히 빠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짧은 팔다리 어쩜좋아😍ㅋㅋㅋㅋ ⠀⠀⠀⠀⠀⠀⠀⠀⠀⠀⠀⠀⠀⠀⠀⠀ [주세요] 이것도 얼집서 배워옴😜 뽕을 뽑고 오네 아쥬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과외비 내고와야하는거 아니니😆 ⠀⠀⠀⠀⠀⠀⠀⠀⠀⠀⠀⠀⠀⠀⠀⠀ #주세요 #바쁘다바빠 #goodmorning #행복

길거리응원하러 나갔는데 현장사진 찍으러 오신분깨서 소담이 귀엽다고 개인컷 몇장 찍어주셨다^^ 귀여워 귀여워♥♥ #원숭이띠맘 #사수자리 #930일 #30개월아기 #30개월17일 #딸바보그램 #딸스타그램 #딸맘 #맘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 #엄마표스냅 #육아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일상 #데일리 #인스타베이비

ღ - - 오랜만에 엄마와 셀카 왠만하면 어린이집갈땐 흰옷 안입히는데 여름이니깐 그냥맘놓고 흰옷입혀보내기로~ 근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게 돌아와서 매번놀랜다 오늘은 하원하고 #수영테스트 가기로 한날인데 80% 그냥돌아온다에 한표다ㅋㅋㅋ 수경수모 다샀지만 무쓸모일듯 뭐 올해못하면 내년에 하지뭐~~ 그냥 놀다오는걸로 . . . #엄마연차 #엄마와투샷 #서울나들이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서울 #포시즌스호텔

물놀이가 최고로 좋아용!!👍🏻🙏🏼👙☀️🏊🏻‍♀️. . 우리 콘도 수영장 오픈해서 지난 토요일 시부모님 베비시터 해주러 오신날 리아 데리고 리아 10갤 이래 첨으로 수영장 방문했다😂 물이라면 아주 좋아하는 리아 아주 200%만족 ㅋㅋㅋㅋㅋㅋ 수영장 물이 진짜 얼음물 같이 차가워서 첨에 들어갔을때 잉~ 하더니 좀 익숙해지고 나서부터는 아주 리아 물고기됌 🐠ㅋㅋㅋㅋ 웃겨 죽는지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자주 데리고 가고 싶은데 리아 데리고 혼자 수영장 갈 엄두가 안나는 엄마땜에 미안해...🙏🏼😢 주말에 아빠랑 같이 가자!😂😊 올 여름 수영장 깨부시기 해야지👍🏻😍. - First time in pool!!! She loved it!!!! 🐬🐠🐳. - #firsttime #pool #babyswim #summer #난생처음 #수영장방문 #물고기인줄 #아빠닮았네 #리아잭클린

#repost @localtable.co.kr (@get_repost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있는 충무김밥이 배달왔어요 👋👋 ➖ @myunghee_homecook 님의 맛있는 충무김밥후기❤️. . ✔ 현지 맛집배송 서비스 . ✔ 충무김밥 @localtable.co.kr 💁🏻‍♀️인생식탁에서 만나세요. . . . #맛집추천 #먹방 #유투버 #반찬레시피 #집밥그램 #혼밥메뉴 #부부스타그램 #jmt #야식타임 #요리스타그램 #맛집택배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집사그램 #댕댕이들

💕24 므ㅓ—-어?🤷🏻‍♀️ . . . #아침 #럽스타그램 #사랑해

🌻 +885days 좋은 말로 할 때. 이르느르... 이러다간 또 지각. 잠에 취한 애. . #사랑해내아가 #루아공주

#우지닝👶🏻💕 . . . 박수치고👏🏻 촛불 불려고 입으로 후후😲 너므 귀엽다🧡 . . . 내생일아니고 너생일같다? #아들맘#육아맘#도치맘#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워킹맘#아들#육아그램#생일축하#사랑해그램#귀여워그램❤️

#아기수영복 ⠀⠀⠀ ⠀⠀⠀ 🎈수영복COLLECTION🎈 ⠀⠀⠀ ▫️각사진을확인해주세요♡ ⠀⠀⠀ ▫️S, M ,L , XL (S- 6개월미만, M - 돌, L - 2돌, XL - 3돌) ⠀ ▫️이만원대 ⠀⠀⠀ ⠀⠀⠀ 🚛 50000원이상 무료배송 ᴇᴠᴇɴᴛ 🚛 기본3-7일소요(리오더시2주에서최대한달) 🚛 여유로운일정으로주문해주세요 ⠀⠀⠀ ⠀⠀⠀ ⠀⠀⠀ ⠀⠀⠀ #황금개띠 #최도윤 #육아일기 #성장기록 #광고사절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육아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babyphoto #베이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첫째맘 #초보맘 #대구맘 #개띠맘 #아들맘 #도치맘그램 #소통해요 #❤

딸..원복으로 픽했니~ 시크릿쥬쥬와 한몸이 되어 잘다녀오기로함😅 . . . 포니테일 머리를 해주면서 내취향따라 뒷머리를 리본모양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오늘도 역시나 잊지 않고 검수를 해주시는 채리양🍒나는 나데로 채리가 싫다고 울까봐 떨고 있었는데, “어? 릴리머리네~?”하지만 자신은 릴리머리가 싫다며 시무르륵.. 흑😭 바쁜 아침 물러설수 없던 나는 “옷에 릴리가 없자나 그래서 오늘은 채리가 릴리야 그래서 릴리 머리했어~ 너무 예쁘다” 라고. 용기내어 건낸말에 채리는 오케이를 외치며 집을 나섰다. 쏘쿨😉 딸 사실은 리본머리야 릴리머리아니야... 하지만 깨달았어, 엄마취향보다 너의 취향을 존중하기로. 하지만 삭발은 안돼.. . . . . . #쿨하지못한엄마 #쿨한딸 #딸 #딸스타그림 #다섯살 #주체성 #청양띠딸 #육아일상 #육아기록 #등원길

190618 +1311일 43개월🐑 +622일 20개월🐔 . 하루종일 집에서 청소하다가 오후 늦게 책보고 싶다해서 마트 잠깐 들러 책 2권 다 읽고 할아버지댁 왔더니 노래 나오자마자 춤추고 난리🤣🤣🤣 요즘 왜 그렇게 춤을 추는 고야???💕 . #아기 #아들 #딸 #남매 #육아 #일상 #육아는장비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애둘맘 #남매맘 #행복 #가족사진 #데이트 #일과 #애교 #마트 #책 #독서 #댄스 #사진 #여행 #육아일기 #광주맘 #친정찬스 #휴식 #인스타베이비 #가족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일스타그램#딸스타그램#어린이집 등원#오늘은 생방송#시청률은 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ㅋㅋㅋ 항상 화이팅!!! 저녁에 보자공~딸램들~!!

#등원전 7시반에 눈 뜨자마자 "엄마 우리 뭐하고 놀까? 가베해요~" 😓😪😴😖😫😰😂 가베 한바탕하고 책도 보고 DVD도 시청 중이심~~ 이렇게 했는데도 아직 어린이집 갈 시간이 아니라니~~허허;;;;😵 . . . . . #딸#딸램#딸스타그램#딸그램#딸바보 #33개월아기#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 #육아맘#딸맘#육아스타그램#육아그램 #엄마표가베#엄마표영어#엄마표한글#엄마표놀이#오전일상

무슨소리지???!👶

#_ 어휴 볼따구 진짜 어카면좋음 넘나 사랑😍😍😍 . . . #박서아❤ #밝을서아리따울아 #생후111일 #서아_성장앨범 📷

✨인트루 IN 티모✨ ⠀⠀⠀ 노출도 대박 문의도 대박 나는 티모의 인스타 계정에 하루에 방문자는 3000명❗ 그만큼 이 부업의 메리트는 큽니다❗️ ⠀⠀⠀ 저도 여러부업을 해봤지만 타부업은 개개인이 싸움이라 이미 자리잡은 고수익자분들 때문에 실패를 많이 했어요 ⠀⠀⠀ 하지만 인트루는 달라요❗ ⠀⠀⠀ 개인수익도 있고 팀수익도 있어서 모집을 못해도 손해 볼 거 없어요‼️ ⠀⠀⠀ 팀안에 고수익자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수익이 안생길 수 없는 시스템‼️ ⠀⠀⠀ ⠀⠀⠀ 첫날부터 수익나는 ♛티모♛ 저희 <인트루 IN클럽>은 떳떳하게 수익 책임집니다 ⠀⠀⠀ ⠀⠀⠀ ✳ 리뷰수익 ✳ 리셀러수익 ✳ 리셀러보너스 ✳ 쇼핑몰 판매수익 ✳ 쇼핑몰 보너스 ✳ 쇼핑몰 접속수익 ✳ 무제한 지원금 ✳ SNS 상품 홍보 ✳ 인기게시물 ⠀⠀⠀ ~•~•~•~•~•~•~•~•~•~•~•~•~•~•~•~ ❤️ 인트루 IN클럽 성공이유 ❤️ ⠀⠀⠀ ✴ 팀 수익 나눠갖기 -> 매주 화요일 정산 ✴ 팀 지원금 무제한 지급 -> 50만원 ✴ 본업/일상 바빠도 -> 팀 수익의존 ✴ 한팀에서 교육 ✴ 고수익 팀 = 나눠갖는 수익도UP! ✴ 개인수익 + 팀원수익 = 내수익 ~•~•~•~•~•~•~•~•~•~•~•~•~•~•~•~ ⠀⠀⠀ 인트루는 수익 없을시 100% 공식환불이에요 고민이 된다면 같이 고민해보고 결정해요❣️ ⠀⠀⠀ ღ๑문의는 인스타 하단의 오픈채팅ღ๑ ⠀⠀⠀ ⠀⠀⠀ #인트루 #인트루티모 #인트루in #인트루in클럽 #인트루in클럽티모 #인트루인클럽티모 #인트루인 #직딩스타그램 #인스타부업 #아지트홈 #펍벤 #리뉴메디 #인더블드림 #아지트샵 #뉴카인드프라이스 #노블제이 #퍼플유 #좋아요 #좋아요반사 #애드펌킨 #토모라이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버숑 #투잡

- 머리에 땀띠날뻔.. 아빠가 바빠서 못놀아줘서 미안해 아들 2호와 함께!! #아빠와아들 #사랑해

수영 엄청 좋아하는 보검장군👶 이번 여름 엄마빠랑 물놀이 하러 많이 다니자 오구오구🏊‍♂️ . #생후160일 #babyangels

권민준(꿀띠🐷) 태어난지 D+13❤🐷👼🏻 우리 천사아들👼🏻🐷 꿀띠 스크림모드👻👻👻 #baby #babygram #육아기록 #육아 #예쁜아기 #아기천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육아소통해요 #육아소통그램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중

허벌토너는 모공을 가글한듯한 개운한 지성피부를 위한 청량한토너입니다💚 무알콜 ! 허브추출성분으로, 잦은 압출로 진정이 필요한분들도 시원해서 남자분들이 더좋아하는제품💚 #지성토너추천

# 비가 와야하는데 왜 비가 안오냐고!!!! . . #갯벌체험 가는 날의 #출근길 #퇴근하고싶다

자기 오리로 변신해서 꽥꽥 걷고 있는데 자꾸 손하트 해달라고 해서 엄마는 까니한테 또 혼나는 중 🤣🤣🤣 “ 자꾸 그럴꺼야? 나 지금 오리로 변신했는데 어? 오리는 손이 없자나 근데 자꾸 하트 해달라고 하면 어떡해 어? “ 🤨🤨🤨 엄마가 잘못했네 ㅠㅠ ㅎㅎㅎㅎㅎ 아놔 ㅎㅎㅎ . . . . . . . . . . . #줌마#줌마그램#줌스타그램#육아맘#줌마일상#양띠맘#딸맘#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양띠아기#좋아요#넘나좋은것#일상#데일리#육아소통#육아공유#일상그램#육아그램#주부스타그램#워킹맘#내새끼#사랑해#육아일기#육아기록#책육아#유치원생#화이팅

딸내미파마해듀기😍😍😍😍😍 #육아 #워킹맘그램 #워킹맘 #미용실 #애기파마 #육아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디지털펌 근대 마무리사진 없다 그램 핸드폰 떨어졋다그램 #좋아요

다소 껄렁껄렁한 #당근보이 🥕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 김원해 배우님의 묵어봐어묵🤣오늘도 출동!!! 7월 31일 첫방송 사수!!! - 요즘 촬영 때문에 자주오는 이 동네 미쳐 몰랐는데 이쁘고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많고 거리도 엄청 이쁘다~촬영 끝나고도 와이프랑 데이트하러 와야지 . . . #어묵차#푸드트럭#드라마촬영#tvn드라마#좋아요반사#좋반#macaron#coffee#dessert#디저트#맛집#패피#셀기꾼#iphone#육아#육아소통#육아맘#육아스타그램#어린이집#소통#소통해요#일상#일상스타그램#셀피#jmt#좋아요#소통스타그램#셀피꾼#f4f

20190618 사파리🐯🦁🐻🦊 . . . 많은 동물들을 가까이서 처음보는 한별이❤ - 눈에 보이는 사물들을 인지하기 시작하고 집에있는 멍멍이 말고 처음으로 가까이서 보는 동물들👶 #대전오월드 #사파리 #동물원 #신기한별이 #재미있지? #엄빠도신남 #많은것을보여주고싶은 #엄마아빠 #동물들엄청많음 #엄마아빠가더신남 #헤어밴드좀 #잘해줄래? #헤어밴드가생명이라구

#아기탐정남도일👶🏻🕵🏻‍♂️ ⠀⠀⠀⠀⠀⠀⠀⠀⠀⠀⠀⠀⠀⠀⠀⠀ 어린이집에서 감자 캐옴 ㅋㅋㅋㅋㅋ 입술 튀어나옴 ( 핵진지 ) 덕분에 어린시절 간식인 감자설탕무침 맛나게 먹었다. ( 내맘대로 이룸 정함 ㅋㅋㅋ )

바쁜 아침 시간이었지만 간만에 아잉이 사진. 방해하는 오빠 덕에 엄마는 지각;;; 오늘 일찍 데리러 가겠다 했지만 최대한 늦게 오란다. 엄마보다 선생님,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좋은 아잉이. 참 대견~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맘 #딸스타그램 #아잉스타그램 #딸래미 #말띠딸램

한장한장 다 예쁜 채은이 사진❤ 베샤 리본머리핀 착용했지요😍 . . Reposted from @w.chaeeun_mom - ☼ 마법을 부린듯 즐거웠던 하루 🥰 . . hairpin @be.sya dress @venice__boutique hairmakeup @blossom_yjh photographer @minjisnap . . #민지스냅 #베니스부띠끄 #블라썸메이크업 #콜라보촬영 #소르아스튜디오 #감사합니다🙏🏻 #베샤 #리본핀 #머리핀 #도치맘 #여아악세사리 #유아헤어핀 #머리삔 #리본머리핀 #딸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육아맘그램 #도치맘 #젊줌마 #육아맞팔 #육아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데일리 #셀피 #딸머리핀

- 7시50분에 자로들어가서 실컷놀다가 9시부터 취침해서 8시반기상 아빠가그랬다 요로캐이뿐게 어디서나왔지?라고 내배에서 나왔다고!🙈 . . . #보고만있어도행복 #여름이앓이 #매력적인여자 #부럽다니얼굴니성격

🤗 . 2019.06.15 . #남양주별내 #스테이564 #까페그릇 . 자 한잔하게나~😅 . . .

❛ᴗ❛ Dam+474 ⠀⠀⠀ ⠀⠀⠀ ⠀⠀⠀ 아침부터 엄마 눈에서 하트뿅뿅❣️ 오늘은 바쁜 날!! 아침먹구 얼른 나가즈아😊⠀⠀⠀ ⠀⠀⠀ ⠀⠀⠀ ⠀⠀⠀ ⠀⠀⠀ #담이네 #황금개띠 #예쁜딸 #세젤예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15개월아기 #굿모닝 #엄마눈에 #하트뿅뿅 #도치맘 #잘잤니 #내새꾸 #오구오구 #우유200원샷 #이제밥먹자 #😁

. 댕댕이와 아가 조합은 항상 넘 귀엽쥬??ㅋ . 간식 퍼주는 이쁜 언니 🤣🤣 빈이가 떴다하면 언제나 배빵빵해지는 할미집 댕댕이 삼총사! . 통에 든 간식 다 퍼줘야 멈춰요😂😂 . . #댕댕이 #비글딸 #딸 #전투육아 #현실육아 #간식값이두배 #시츄 #요키 #신난다그램 #인심후한아기 #23개월아기 #할미집 #세젤귀 #세젤예 #육아맘 #도치맘 #육아스타그램 #소통 #소통해요 #댓글환영 #댓글반사

이제 매일 나가겠구..운..😅😊 . . #happyboy #momlife #toronto #육아스타그램

🤗 . 2019.06.15 . #남양주별내 #스테이564 #까페그릇 . 날씨까지 환상이었던 날 . . .

☺︎ ᴍ ʏ ʜ ᴏ ᴍ ᴇ ☺︎ ⠀⠀⠀⠀⠀⠀⠀⠀⠀⠀⠀⠀⠀⠀⠀⠀ 래빗유아책상 후기🐰 ⠀⠀⠀⠀⠀⠀⠀⠀⠀⠀⠀⠀⠀⠀⠀⠀ 나무결이 그대로 아주 예술이에요 ~~ 아가책상으로 어떤걸 살지 고민고민 끝에 엄마 욕심을 조금 더 보태서 예쁨 까지 챙겼어요 ~~ 라니한테는 조금 빠르지만, 두고두고 계속 사용할거라 미리 구입했는데 정말 잘 한거 같아요 🙆🏻‍♀️💛 라니는 물론 놀러오는 아가친구들이 유독 탐내는 아이템이네요 !!ㅋㅋ ⠀⠀⠀⠀⠀⠀⠀⠀⠀⠀⠀⠀⠀⠀⠀⠀ 근데 14개월인 라니한테는 의자가 아직은 좀 위험해요 ㅠㅠ 넘어짐 주의 👶🏻 ⠀⠀⠀⠀⠀⠀⠀⠀⠀⠀⠀⠀⠀⠀⠀⠀ #아르떼하임 #래빗테이블 #래빗유아책상

이름처럼정말 여신강림하신줄♥️ ⠀⠀⠀ 요거 정말 바캉스놀로가서 바다에서 입어주면🏖기가막힌답니다👍🙊 ⠀⠀⠀ #이차수량얼마안남았어용😭 #앙코코#자체제작아동복#원피스맛집

알콤달콤 커피파우치☕ . 맛있다 편리하다 저렴하다 . 얼음잔에 따라 마시면 나만의 커피숍이 됩니다😍 . 구매 문의 주세요. 커피숍 보다 엄청 싸게 마실수 있습니다.👍👍👍👍 . #커피가맛있는집 #커피스타그램 #커피그램 #저렴한커피 #인싸커피 #커피공구 #육아맘 #워킹맘 #육아스타그램 #인스타초보 #인스타그램 #알콤달콤 #로스팅카페🍵

할 거 아직도 많은데 내일 가야한다니,,,,🥴 #재희랑_엄마랑_jeju

(@gyumin2_v)

5 Minutes Ago

짱구머리 잡아주려 규민이 베개 빌려다 쓰는데 규민이가 자기꺼라구 자꾸 가져간당 😂😂 동생좀 빌려줘..!! #험난한형제사이#이제시작인가

🆈🅾🅾🅽 +164 윤이방 채우다 허전한 벽에 그림을 달아봤어요, 동물별로 다 - 준비는 해두었는데.. 어떤동물이 좋을지 한참 고민하다 곰🐻과 사슴🦌으로 결정! 기분에 따라 바꿔줄 생각이에요 🙊 헤헤 . . #육아스타그램 #아이방 #방꾸미기 #육아템 #원목목마 #육아용품 #육아템 #방스타그램 #육아 #아이방꾸미기 #아이방인테리어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 #인테리어 #집꾸미기 #홈스타그램 #좋아요 #집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아들바보 #황금개띠 #황금돼지띠 #homesweethome #home #interior #baby #instababy #instalike

🎀(해외)핵인싸케리어 ㅡ ㅡ 👉하늘 진핑 핫핑 주황 노랑 연핑 ㅡ 👉요거하나면 아이들데리고 여행가기 ㅡ ㅡ 👍👍 앉을수도잇지만 ,안전한벨트에 손잡이까지!! 줌마들필수템될듯!❤️❤️❤️❤️❤️ ㅡ 해외배송이다보니 미세한스크레치 정도는 양해부탁드려요!! ㅡ ㅡ ❤️ 20인치 2.5kg 75000 무배 24인치 3.2kg 89000 무배 ㅡ ㅡ 🤦‍♀️ 공구가 아니면 살수없는가격! 미친가격 요건 무조건사야해!! 👍👍👍 ㅡ ㅡ ㅡ 👉배송기간2주잡아주세요 👉주문 DM주세요 ㅡ #육아스타그램#베이비#보행기화 #아기책#아동복도매#팔로우늘리기#팔로우반사#좋아요반사#아동신발#아기신발#맘커플플랫#아동신발#좋아요#맞팔#선팔#아기신발공구#전동오토바이#결혼스타그램#전동차#럽스타그램#키즈#장난감공구#장난감수납장#베이비#장난감

EUNJOO
(@joodaily)

5 Minutes Ago

⠀⠀⠀ 오늘의 새로운 재료는 검은콩 검은콩은 언니가 불려서 밭솥에 쪄놓은게 있어 간편하게 이유식에도 ⠀⠀⠀ 중기 넘어가고 맘마유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이것저것 더 주문해서 조합해서 만들기 ⠀⠀⠀ 매번 가리는거 없이 맛있게 잘먹아줘서 고마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소고기검은콩고구마죽 :: [ 중기2이유식3-1 ] 소고기45g, 고구마30g, 검은콩15g, 중기용쌀가루48g, 소고기육수200ml, 물50ml ⠀⠀⠀ 소고기를 찬물에 1시간 핏물을 빼주고 중기용쌀가루는 60분 불려준다 검은콩은 반나절이상 불긴후 밭솥에 쪄준다 내열용기에 준비한 재료들과 육수를 넣고 40분 스팀 스팀후 믹서로 옮겨 물로 농도 조절하며 2단계로 갈아주면 완성 ⠀⠀⠀ :: 닭고기적채비타민죽 :: [ 중기2이유식3-2 ] 닭고기45g, 적채30g, 비타민15g, 중기용쌀가루48g, 닭고기육수135g, 물65ml ⠀⠀⠀ 닭고기를 찬물에 30분 분유물에 30분 담가주고 중기용쌀가루는 60분 불려준다 내열용기에 준비한 재료들과 육수를 넣고 40분 스팀 스팀후 믹서로 옮겨 물로 농도 조절하며 2단계로 갈아주면 완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담이성장일기 #하담이이유식 #이유식데이 . #8개월아기 #이유식시작 #중기이유식 #베이비무브 #베이비무브쿡마스터 #소고기검은콩고구마죽 #닭고기적채비타민죽 #이유식그램 #이유식데이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일상 #daily #baby #babyfood #babygram #photooftheday #momlife

🌟키즈카페에서 승찬이 놀아주기🌟 미끄럼틀을 유난히 좋아하는 승찬이는 저 영상 찍고 10번은 더 탔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키즈카페만 3번씩 가는 승찬이🥳 다음엔 더 재밌게 놀다오자😆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닭띠 #닭띠맘 #키즈카페 #미끄럼틀 #18개월아기 #젊줌마 #일상 #데일리 #동영상 #인친 #소통

190617 +1310일 43개월🐑 +621일 20개월🐔 . 시댁 먼저가서 할머니 오시기 전까지 놀이터🤣🤣🤣 그와중에 둘이 너무 잘 노는건 무엇😅😅😅 . #아기 #아들 #딸 #남매 #육아 #일상 #육아는장비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애둘맘 #남매맘 #행복 #가족사진 #데이트 #일과 #애교 #놀이터 #시댁 #흔들 #사진 #여행 #육아일기 #광주맘 #친정찬스 #휴식 #인스타베이비 #가족 #럽스타그램💕

🤗 . 2019.06.15 . #남양주별내 #스테이564 #까페그릇 . 밤에 오면 더 좋을듯한 예쁜 정원 . . .

엄마 없이 보낸 시간들😘 엄마찾으면 어쩌나 불안함은 괜한 걱정이였나보다. 잘놀아줘서 고마워😚 - #여행 #하늘호수펜션 #가족

(@chewonny.2)

6 Minutes Ago

⠀⠀⠀⠀⠀화려한너의잠옷🌹👑💎⠀⠀⠀⠀⠀⠀⠀⠀⠀⠀⠀⠀⠀⠀⠀⠀ ⠀⠀⠀⠀⠀⠀ 지극히 엄마 취향😝 ⠀⠀⠀⠀⠀⠀⠀⠀⠀⠀⠀⠀⠀⠀⠀⠀⠀⠀⠀⠀⠀⠀⠀⠀⠀⠀⠀⠀⠀⠀⠀⠀⠀⠀⠀⠀⠀⠀⠀⠀⠀⠀⠀⠀⠀⠀⠀⠀⠀⠀⠀⠀⠀⠀⠀⠀⠀⠀⠀⠀⠀⠀⠀⠀⠀⠀⠀⠀⠀⠀⠀⠀⠀⠀⠀⠀⠀⠀⠀⠀⠀⠀⠀⠀⠀⠀⠀⠀⠀⠀⠀⠀⠀⠀⠀⠀

(@iam._.y_j)

7 Minutes Ago

⠀ 벽에 붙이고 바닥에붙이고 벽지 유리 다 잘붙는 매직롤 스케치북 🙆🏻‍♀️💗 일반 스케치북보다 일단 드로잉되있으니 색칠놀이로 시켜줬는데 벽에대고 하는거라 재밌어하고 , 원컬러로 끝내버리는 루루 ㅋㅋㅋ 다음번엔 공주 유니콘 그림에 있는 색대로 맞춰 같이 색칠하자는 울애기 포스트잇방식이라 끈적이지도 않고 두드러진 벽지에도 잘 붙어있어요 좋은건 컬러링 하고 잘라서 다른곳에 붙여도 된다는 점 🥰❤️

✨ . 폭풍뒤집기로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_ㅠ 뒤집으면 토하고,, 바로눕혀놓으면 또 뒤집고😂 . #생후130일아기 #백화점나들이🛍

매일매일이 이쁜 내아가들❤ . 사진찍는걸 귀찮아하고 싫어하는 시절이 자암~~깐 있었지만ㅋㅋ 요즘은 사진은 잘 찍혀주는데 너~~무 활발해서 사진찍히는 속도와 움직이는 속도가 동일해서ㅋㅋㅋㅋㅋㅋ 대부분 흔들흔들 샷이 많은.. ㅠㅠㅎㅎㅎ 그래도 그와중에 몇장 건지는 것이 엄마 아니겠습니까🤣🤣 . 어릴때는 뽀뽀하라고 시키면 잘만 하더니 조금 크고나서 뽀뽀하라고 시키니 부끄럽다고 빼다빼다 부탁해서 찍은 소중한 컷ㅋ0ㅋ . 수영장 입구에 저렇게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이 딱!! 수영장을 간건데 입구에 저런게 있으니 저기서 시간을 생각보다 많이 잡아먹는건 함정!?ㅎㅎㅎ . 울애기들 종합영양제에 유산균에 너무 잘챙겨먹여서 가니 날씨가 쌀쌀해도 감기 한번 안걸리고 잘놀다왔음♡ . 다른거 여러개 챙겨먹일거 귀찮지않게 간단하게 아이들 건강챙기기에도 너무나도 좋은것....♡ . 아이들 면역력 지켜주기 강츄👍👍 . . . @

. . 우리 아이 저항운동, 부모님과 같이 시작해보세요! 😍 . 🧡현대해상 어린이메디케어서비스🧡가 어린이 저항운동에 대한 모든 편견을 없애드릴게요!😃 . .

아이폰이 만들어준 하엘이의 지난 몇개월❤️ 아이폰에게 감동받았네요😊 이런 착한👍

콩이가 어린이집에서 만들어온 책 내용은 안드로메다 개연성 제로 1. 거미가 엄마말을 안들었습니다 2.반딧불이 반짝반짝 합니다 3.벌이 꿀을 찾아 일을 합니다 4.요정이 지렁이를 (아팠나보다) 낫게 해줬습니다

. . 작가님 기다리는 동안~ 엄마랑 이모랑 찰칵찰칵📸🐤 . . . . . 너무 예쁜 발레복🧚‍♀️💕🐥 . #에플리에 @etplie . .

⠀⠀⠀⠀⠀⠀⠀⠀⠀⠀⠀⠀⠀⠀⠀⠀⠀ 김다희👉🏼D+326 ⠀⠀⠀⠀⠀⠀⠀⠀⠀⠀⠀⠀⠀⠀⠀⠀⠀ ⠀⠀⠀⠀⠀⠀⠀⠀⠀⠀⠀⠀⠀⠀⠀⠀⠀ 키카는 너무재밌쨔!!!!! 가영이이모눈 너무웃교!!!!!! 온몸으로 놀아주는 이모들 ㅋㅋㅋㅋㅋ 지우,태리,다희는 머리에뿔이7갱😁 ⠀⠀⠀⠀⠀⠀⠀⠀⠀⠀⠀⠀⠀⠀⠀⠀⠀ ⠀⠀⠀⠀⠀⠀⠀⠀⠀⠀⠀⠀⠀⠀⠀⠀⠀ ⠀⠀⠀⠀⠀⠀⠀⠀⠀⠀⠀⠀⠀⠀⠀⠀⠀ ⠀⠀⠀⠀⠀⠀⠀⠀⠀⠀⠀⠀⠀⠀⠀⠀⠀ 다희반바지,양말은👉🏻슈블랑 @shublanc_bebe @doruhoho__ 다희헤어밴드는👉🏻러브요니 @loveyon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