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냥

2,364 posts tagged with #자매냥

Photos and Videos about #자매냥

오늘도 사이좋은 코도🤗 #코코 #도도 #사이좋은 #자매냥

🍁⠀⠀ ⠀ ⠀⠀ ⠀ #20170904⠀⠀ ⠀ ⠀⠀ ⠀ . . . 우연히 보는 #냥이방 CCTV 누가 #남매냥 #자매냥 아니랠까봐ㅋㅋㅋㅋ 같은 포즈로 잠들어있다ㅋㅋㅋㅋ 이장면 넘나 #심쿵 😍 . . . #고양이라서다행이야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캣맘 #고양이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개냥이 #catslife #petstagram #catstagram #mycat #ねこ #instagood #오오티디 #daily #instamood #일상 #소통 #인친

시내별
(@sinaestar)

1 Day 1 Hour Ago

집에 하얀 #고양이 가 한마리 더 있었네~ 피오만 있는 줄 알았던 #고양이무늬 누가 자매 아니랄까봐 몬드에게도 똑같이 있는지 신기 ㅋ #냥스타그램 #cat #자매냥 #데일리그램 #일상 #생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내 이름은 오드리~ 오드아이라서 이름이 오드리랍니다 ~(˘▾˘~) 룰루 ⠀⠀⠀ 친화력 짱짱 애교쟁이 오드리! 앞서 업로드한 통키와 자매냥이에요. 두 마리가 마중 나와줄 때마다 두 배로 심쿵...!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랍니다😇 도도하게 앞발 내미는 오드리와 더 놀아달라고 애교부리는 오드리도 보고 가세요😘 ⠀⠀⠀ ⠀⠀⠀ #애교냥 #자매냥 #두마리니까두배로귀엽다 #심쿵사 #너무귀여워서쥬금 #천국와이파이잘터지네요 #방문돌봄 #방문탁묘 #고양이돌봄 #펫시터 #고양이 #냥스타그램 #여행 #출장 #명절 #데일리 #서울방문돌봄 #구리방문돌봄 #의정부방문돌봄 #남양주방문돌봄 #성남방문돌봄 #용인방문돌봄 #천안방문돌봄 #아산방문돌봄 #세종방문돌봄 #유성방문돌봄 #고양방문돌봄 #수원방문돌봄

오늘 아침. 일찍 라운딩 가신 애비 자리엔 어느새 떡~~ 하니 우리 아리가 잇고. 배위엔 막둥이 나무 ㅎ 덕분엔 엄마는 잠설쳐 지금 무척 피곤하구나 ㅜㅜ #아리#나무#엄마딸둘#자매냥#셀커크랙스#반려묘#반려묘는사랑입니다

좀 일어나봐- 너도 일어나야 맘마 준다잖어. 🐰🍒 . 둘이 누워서 속닥속닥 거리는거 보면 우리 🦁심바 맘 아플까봐, . 괜히 떼어놓기. . . . . #슈리에게 #난손만내밀었을뿐 #널속인적없어 #사이좋은냥 #자매냥 #삼냥이네 #심슈리와앵두 #슈리 #블루바이컬러 #앵두 #블루미티드 #랙돌 #고양이 #아기고양이 #ragdoll #cat #kitten

Kimzzu
(@m_um_u.n_an_a)

1 Day 22 Hours Ago

언니코자는데 꼭 삐집고드러가 깨우는 나나시키이늠시키!!!! 꼬리사랑♡ 언니꼬리조타냥♡ 발꾸락 크로스♡ #냥냥 #자매냥 #고양이만만세♡

Kimzzu
(@m_um_u.n_an_a)

2 Days 11 Hours Ago

시상에나 이뻐죽건네 아쥬그냥 >< #냥냥 #무무♡나나 #이뻐죽겠다냥 #자매냥

그래 너만 잘 잘수있다면 언니 팔에 피쯤이야 안통해도 괜차나^💛^ #발리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stagram #cat #kitty #코숏 #턱시도 #자매냥 #냥이 #보라발리 #고양이 #임보중 #임보 #ssavecat #세이브캣

한참을 비닐밑에서 꼼짝 안하던 나무. 나무를 부르는 아빠만의 비법. 빛의 속도로 등장 ㅎㅎㅎㅎㅎ 귀여워😍엄마 무슨일 잇엇나요 ㅎ#아리둥절#나무등장#울집막둥이#꼭꼭숨어라#나무없다#셀커크랙스#자매냥#아리언니#나무동생#우리집사랑둥이들#엄빠사랑#반려묘#반려묘는사랑입니다

내새꾸 우리 아리공쥬❤️외출에서 돌아온 애미애비 반기는건 우리 아리뿐 ㅎㅎ 나무야~~~~ 시크한 막내는 스크레쳐에서 그져 째려만 볼뿐 😅😅. #셀커크랙스#아리#나무#자매냥#첫째공쥬#엄마딸#아빠딸래미#사랑해#반려묘#반려묘는사랑입니다

𝙴𝚊𝚜𝚝𝚎𝚛 𝚎𝚐𝚐𝚜 💛💜 ⠀ ⠀ ⠀ ⠀ ⠀ ⠀ ⠀ ⠀ 어린 시절 부활절 전날엔 늘 엄마가 한 솥 삶아 놓은 달걀에 색색펜으로 얼굴을 그리고 포장해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었던 추억이 떠올라 아주 오랜만에 달걀에 예쁘게 색도 입히고 꾸며보았는데 역시나 우리집 계란 킬러인 냥린이들의 방해 공작 🐣🖍 ⠀ ⠀ ⠀ ⠀ ⠀ ⠀ ⠀ ⠀ __ #happyeaster

열빙어!열빙어! 펫츠플레이트의 열빙어! 맛보기사진ㅋㅋ 간식도 먹던것만 먹고 사료도 먹던것만 먹는 입맛 까다로운 돼냥돼냥 자매냥이들 결과는 안알랴줌..... #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캣#냥#야옹#냐옹 #터앙#터키시앙고라#터키쉬앙고라#두냥 #자매냥#쌍둥이#흰둥이#흰고양이#하얀고양이 #냥냥#고양이#cat#펫츠플레이트#열빙어

유졔
(@y.jjye)

5 Days 10 Hours Ago

. 쑥쑥 자란 우리집 첫째공주님 첫생일🎂 . . . . . . #고양이 #냥냥이 #러블 #자매냥 #생일 #돌 #축하해 #앞으로도 #건강하게 #쑥쑥크자 #🎂 #😍 #🐱&🐱

EJ-Kang
(@aksu1009)

5 Days 11 Hours Ago

엘피+옐로우템은 사랑 #의도한건아님#고양이#냥이#자매냥

EJ-Kang
(@aksu1009)

5 Days 11 Hours Ago

숨은 글리 찾기 #고양이#냥이#자매냥#고양이들이란

오랜만에 보는데도 반가워해주는 에찌♥ 이뻐이뻐😍 똘이는 격하진 않지만 반겨주는거겠지..ㅎ 똘이도 이뻐이뻐😍 #초보집사 #냥스타그램 #에찌 #똘이 #코숏 #삼색냥이 #자매냥 #못찍었지만_코인사 #골골송 #핸드폰이담지를못하네😭 #5일만이야😭

알콩달콩
(@ys_jy_xoxo)

5 Days 16 Hours Ago

안방에 캣폴을 놓구, 작은방에 네버랜드타운을 놨더니, 거실이 비어버려서... 흠.. 보름이 넘게 캣폴을 하나더살까..캣타워를 살까..고민..어디꺼사야하나 일주일넘게 또 고민.. 한달가까이 고민한 결과, 결국 기존캣폴과 같은업체것인 캣타워선택. 나중에 기존캣폴이랑 연결해주려고 브릿지도 추가, 지금은 책상이랑연결🤔 알콩,달콩이가 잘써줘서 만족😚 확실히 푸시캣이 제품이 튼튼하고 좋은거같음 🐈 🐈 🐈 🐈 🐈 🐈 🐈 🐈 #persiancat #kitten #neko #katze #집사 #캣초딩 #고양이일상 #고양이스타그램 #냥집 #캣스타그램 #반려묘 #냐옹이 #미묘 #냥스타그램 #캣스타 #아깽이 #ねこ #냥스타그램 #고양이 #푸시캣캣타워 #자매냥 #cat #cats #아기냥이 #kitty #catstagram #캣 #귀여운고양이 #cutecats #페르시안 #푸시캣캣폴

𝘤𝘰𝘮𝘧𝘰𝘳𝘵𝘢𝘣𝘭𝘦 𝘻𝘰𝘯𝘦 ☁️ ⠀ ⠀ ⠀ ⠀ 박스 포장 뜯자 마자 자기껀지 어떻게 알고 한자리씩 차지한 냥린이들 ♡ 멍뭉이용 쿠션은 너무 폭신해서 그런지 안 써주셔서 똑땅했는데 여긴 낮이고 밤이고 누워 계심 고양이용이라서 좋긴 한가보다 사은품으로 온 애착인형도 맨날 껴안고 베고 눕고 🥰 ⠀ ⠀ ⠀ ⠀ ⠀ ⠀ ⠀ ⠀ ⠀ ⠀ ⠀ __ #모모제리 #빵떡쿠션 #이브앤로지

🌸˓˓ค₍ᵔ·͈༝·͈ᵔ₎ღ₍˄·͈༝·͈˄₎ค˒˒🌸 ⠀ ⠀ ⠀ ⠀ ⠀ ⠀ ⠀ ⠀ 눈부신 우리의 봄날 𓇬𓂂𓏸 ⠀ ⠀ ⠀ ⠀ ⠀ ⠀ ⠀ ⠀ ⠀ ⠀ __ #이브앤로지 #벚꽃나들이

𓃠𓃠𓇠𓇢𓇡 𓆸𓏲𓏲 ⠀ ⠀ ⠀ ⠀ ⠀ ⠀ ⠀ ⠀ 꽃 구경하느라 정신 없는 이브냥 인형미모 뿜뿜 발산 중인 로지냥 두 냥님들 모시고 행복한 꽃놀이 🌸🍃 ⠀ ⠀ ⠀ ⠀ ⠀ ⠀ ⠀ ⠀ __ #꽃보다냥이 #이브앤로지 #매일너와함께

𝚌𝚘𝚣𝚢 𝚝𝚒𝚖𝚎 💛 ⠀ ⠀ ⠀ ⠀ ⠀ ⠀ 평화로운 월요일 오전 가장 사랑하는 시간 🧺 ⠀ ⠀ ⠀ ⠀ ⠀ ⠀ ⠀ ⠀ __ #relaxing

볕좋은 아침.. 이렇게 볕들어 오는게 좋아서 커튼이랑 블라인드도 안달앗는데. 옆에서 애비.. 우리 이제 뭐좀 달자 이러심ㅎㅎㅎ 나무는 볕쬐는중. 아리는 엄마 껌딱지😍#셀커크랙스#아리#나무#자매냥#아침#아리#나무#일상#반려묘#반려묘는사랑입니다

장은비
(@zella._b)

10 Days 9 Hours Ago

^_^ 나도 눕고싶어 얘들아 근데 귀여워서 못깨우겠어 #cat#neko#ねこ#やすみ#고양이#고양이집사#자매냥#집사스타그램#일상

(@mileage_from_street)

9 Days 19 Hours Ago

달밤의 심장폭행💘 스탠드만 켜두니까 동공 확장👀

윤현범
(@mim046)

10 Days 16 Hours Ago

맨날 싸우더니 요즘에 친해져서는,,, 😽#박력냥#냥스타그램#고양이혀#자매냥

EJ-Kang
(@aksu1009)

12 Days 19 Hours Ago

오랜만의 햇살에 일광욕하며 꿀잠🐱 #고양이#냥이#자매냥#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