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756,016 posts tagged with #집사

Photos and Videos about #집사

엄마가 고로케 미니미 뽑기 성공해서 기분이 조아~~~~ #장난쳐서미안 #고로케 #고다미 #고남매 #고양이피큐어 ⠀⠀⠀⠀⠀⠀⠀⠀⠀⠀⠀⠀⠀⠀⠀⠀⠀⠀⠀⠀⠀⠀⠀⠀⠀⠀⠀⠀⠀⠀⠀⠀⠀⠀⠀⠀⠀⠀⠀

04.18 23일차 밤 9시 나갈꼬야!!!!!

Latte
(@lattejelly)

3 Minutes Ago

빨리 치워보라구

ㅡ 홍비언니야가 안갖구노는 장난감 유은이랑 놀기 ㅋㅋㅋㅋㅋ 새장난감을 사줘야겠구만.. . . #모빌#국민체육관#다질려용😤 . . #생후97일#육아육묘#딸스타그램 #육아소통#캣스타그램#집사#일상

거실을 휩쓸고 다니는 꼬물이들을 대비한 조치

민서
(@k__min44)

6 Minutes Ago

어제 수익 오늘 뽑아왔어용~ 현금으로 보니까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잡사랑 같이 돈벌고 싶으신분은 연락주세요!

그래도 일말의 엄마-자식 같은 느낌이 그동안 있었는데 진짜로 주인-집사 관계가 된 느낌이야... - #니가흘린모래치우는중인데 #내려다보지마 #하양이랑이티

혼내는거 아니고 쓰다듬는 거애옹 좋아서 고개 숙인 거애옹🐭

늘 손 잡아줘서 고마워 에루

- 벚꽃잎이 하나 둘 떨어짐과 동시에, 민들레홀씨가 바람을따라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네요:) . - 아스팔트와 벽사이를 비집고 방울방울 태어나 다정하게 자리잡은 민들레와 홀씨들, . - 이래서 다들 봄을 기다리나봐요🥰 . . 스물하나를 맞아한 오늘의 작업노트 . #첫줄 #봄 #그림 #그림스타그램 #꽃 #민들레 #여행 #고양이 #🐈 #🐾 #pet #cat #집사 #안녕 #벚꽃 #일기 #금요일 #나들이 #사진 #4 #day #오늘 #낙서 #drawing #sketch #21 #기록

오늘도 평화로운 나비짜미(3) . . . . 맨날 투닥이는 모습 보는 맛에 살아요^^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 #고먐미 #고양이집사 #집사 #냥투극 #전초전 #남매냥 #cat #catstagram

오 완전 동글동글.. 동글동글 왕감자~~

드디어 파를 찾았다...🙆 . 또 세탁기 밑에 넣어버린 생강을 꺼내달라고 울어대서 플래시켜서보는데 넘나 안쪽에 먼지와 함께 뒹굴고있는 파친구😭 내가 더 반가워서 소리를 질렀네.... 뽀득뽀득 빨아서 던져주니 신나게 잘도 논다 제발 이제 그만 넣자...😣 . #이제매운탕끓일수있겠다 #루나

거기에 손을 왜 넣오 ㅋㅋㅋ

나 잘크구있지?

"그래 닝겐 나 물마셔따 왜구러냥 우끼냥🤨" 맨날 물을 어디로 마시는건지;;;;;얼굴에만 잔뜩 튀기고 뭐야....ㅋㅋㅋ으휴 ㅋㅋㅋ ⠀⠀⠀ ⠀⠀⠀ ⠀⠀⠀ ⠀⠀⠀ ⠀⠀⠀ ⠀⠀⠀ ⠀⠀⠀ #무니후추💜 #캣스타그램#냥스타그램#아깽이#스핑크스고양이#스핑크스#고양이#고양이스타그램#맞팔#sphynx #데일리그램#고양이#블랙스핑크스#일상#집사#반려묘#집사그램#집사맞팔#캣#냥이그램#랜선집사#sphynxkitten#아기스핑크스#바이컬러스핑크스

늑개

🚨긴급속보🚨실밥 빼러 온 김복도(2)씨가 표정이 험악해•••

사진만 봐도 냄새나는 사진

#repost @unicharmpet_kr (@get_repost) ・・・ [2019 유니참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모집!] ㅤㅤㅤㅤㅤㅤㅤ 📣 세상의 모든 강아지 고양이들 주목! ㅤㅤㅤㅤㅤㅤㅤ #유부장 과 함께 일할 냥/멍 사원을 모집합니다. 월 3회 근무•학력무관•간식 및 배변활동 전액 지원과 핵존멋 사원증과 해외출장을 위한 여권 제공까지 ✨ ㅤㅤㅤㅤㅤㅤㅤ 지금 보고 있는 냥님 멍님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지금 도전하세요 👊 ㅤㅤㅤㅤㅤㅤㅤ ✔유니참에서는 어떤 일을? - 영업 : 기존 거래묘 및 거래견 상담과 개척 - 마케팅 : 브랜드관리 및 정책수립 - 인사관리 : 고양이사원, 강아지사원 복지관리 - 생산 QC : 제품생산 및 공정 품질관리 ㅤㅤㅤㅤㅤㅤ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유니참 계정 (@unicharmpet_kr) 팔로우해주세요. ② 유니참 서포터즈 4기 모집 게시물을 SNS에 공유해주세요. ③ 유니참 프로필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구글폼을 제출해주세요. ㅤㅤㅤㅤㅤㅤㅤ ✔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ㅤㅤㅤㅤㅤㅤㅤ ✔ 유의사항 - 견주 및 집사님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 팔로우 및 구글폼 제출이 확인되는 분에 한하여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비공개 공유 시 게시물 확인이 어렵습니다. . . . #유니참 #유니참서포터즈 #유니참서포터즈4기 #고양이서포터즈 #유니참고양이서포터즈 #강아지서포터즈 #유니참강아지서포터즈 #상반기 #공채 #상반기공채 #서포터즈모집 #신입사원 #경력사원 #강아지 #고양이 #집사 #견주

🐈 고냥이 친구 우경이 기다리는 중ㅎㅎ 꼬리 살랑살랑 넘 귀엽죠 ☺️🧡

명당이에요

04.16 21일차 밤 11시 점점 너희 사진 찍을 정신이 없다... ㅜㅜ 하루가 어떻게 가는 지 모르겠어

😻

오늘도 평화로운 나비짜미(2) . . . 너네 평화로운거 맞지...? . . 나비 : 아오.. 이걸 때려 말아...? 짜미 : 니가..? 때릴 수 있음 때려봐ㅋ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 #집사 #냥투극 #전초전 #평화 #cat #catstagram

냥이들 관람 VIP석은 안방😍 하루의 대부분을 캣폴에서 보내는 꼬미랑 뚜나👀 덕분에 나도 안방에 머무는 시간이 늘었다. 세마리가 한눈에 보여야 마음이 편하다👀 #애들은멀쩡한데#집사가분리불안

꽃냄새 맡아보기💗

공부방해하는 캐시 #공부방해 #고양이 #집사 #뱅갈

벌써 12시(배고프다)🍩

연남동 골목길에는 고양이 🐈 관련 물건이 가득한 '고양이가 있는 액자가게'가 있답니다~! . . . 귀여운 미니어처부터 양말, 스티커, 행운의 2냥 달러까지.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구를 태그해 '이번 주말에 같이 가자' 라고 말해보세요 🤗💕 #고양이 #연남동 #집사 #냥스타그램 #한국전력 #한전 #kepco #켑코스타그램

너는 거기 어떻게 들어갔어

(@_lookcatme)

20 Minutes Ago

애착팔 #째재이 #짜장이

엄마는 콧구멍에 혀 닿아? 난 닿는데...

치코야 오빠가 옆에 있어줄께. 20일차

23
(@yeong._.0s2)

22 Minutes Ago

핫세씨😆💕 고냠미보고가세요

엄마 dab이라고 알아? 호우!

화장 못하게하면 출근 안할거지?

.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 말아요 남집사가 머리를 잘라야하는 이유 #안녕 #장발의꿈 #헤어의완성도얼굴

최집사
(@zib4_c)

26 Minutes Ago

#까망이

(@yu_jin0__0)

26 Minutes Ago

하 진짜졸귀다 ㅠㅠ 으뜨카지 ㅠ

04.15 20일차 아침 8시반 엄마 빨리 회사 갔다 올께 😭

최덕화
(@deok99)

27 Minutes Ago

사월아 내손이 그렇게좋니 @april_cat_

갑분팔베게😼 아기아기한 메쮸 아직 아기라서 잉잉 움😿 담에또바여👋

(@yu_bora_)

28 Minutes Ago

띠요옹 ㅇㅅㅇ ₍˄·͈༝·͈˄₎◞ ̑̑ෆ . . . . . . . . . #냥스타그램 #냥집사 #고양이 #샴고양이 #집사 #집사스타그램 #오늘의고양이 #개냥이 #띠용

최집사
(@zib4_c)

28 Minutes Ago

#꼬물이

티티는 베란다 조아해

우리 호박이 집 맘에들오 ? 😻

우리집엔 보노보노와 너부리가 살고 있따!! ❔ #고다미 #고로케 #고남매 #보노보노 #너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