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56,528 posts tagged with #키키

Photos and Videos about #키키

(@s.i_i)

19 Minutes Ago

🤔🤔 🤔🤔

시카고에서 먹은거 그림그리기🖌 #3시간호로록 #드로잉 #drawing #artist #키키

키키발바닥

뒷북둥둥 체육대회 .5🏃🏻‍♀️(마지막!) 울반 담임쌤이랑 찍음 나령쌤 귀요밍💓 빔밈즈 끼리도 찍었졍~ 반 단체사진도 예쁘게 나왔다 다들 수고많았다잉😽 . . . #나령쌤 #하뚜 #빔밈즈 #사진 #찰캌 #단체사진 #우리반이 #젤 #잘나옴 #키키 #체육대회 #수고했어 #다들 #푹쉬기 #셀스타그램 #날샌다오늘 #선팔맞팔 #언팔엑스 #좋반댓반 #소통해요 #친구하장

(@sunpp__92)

4 Hours Ago

혜림님이랑 키키 보고왔다는 소식 🧸 (언니 고마워♡) 지브리 특히 좋아하는 작품들은 서른번도 넘게 봤지만, 영화관에서 큰 스크린으로 보니까 또 새로운느낌 ☁︎、영화가 잔잔하고 조용한만큼 주변 같이보는 사람들에 따라서 분위기가 참 다른데, 소소한 장면에서 다같이 웃거나 공감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 귀여운 장면보고 귀여워하는 사람들 귀여워 :3 ) ⠀ 지브리.. 영원히 사랑해.. ⠀⠀⠀⠀⠀⠀⠀⠀⠀⠀⠀⠀⠀⠀⠀⠀⠀ ⠀⠀⠀⠀⠀⠀⠀⠀⠀⠀⠀⠀⠀⠀⠀⠀⠀ #일상#기록 #키키 ♥︎🚲🧹🎀🍞*・.。:*・

#독후감 #천로역정 천국 가는 길 정말 힘들고 어렵지만 유혹에 넘어져 수렁에 빠진 그 순간에도, 고통 중에 있을 때에도 하나님은 늘 함께 계셨다. 크리스천이 계속해서 되새기는 말 ‘고되지만 옳은 길로 갑시다’ 나는 지금 어디에 서 있는지 어디를 향해 나아가야 할지 생각해 보게 된다.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고! 스스로 타협하며 쉬운 길로 빙빙 돌아가지 말고! 하나님이 주신 약속 붙들고 ‘옳은 길’, ‘곧은 길’로 가자!! . . #생각보다 #어려운길 #유혹이너무많아 #솔직히 #두렵고떨림 #자신없지만 #서로도우며 #같이가자#크루모집#디엠환영#😉 #하트누르면 #크루당첨 #키키 #읽자 #보자 #생각하자 #깨닫자 #살아내자#자라나는믿음 #제발 #생각하는습관 #정리하는습관 #쓰는습관

(@pupplee)

7 Hours Ago

기상한지 13시간만에 😴 잠드심 낮잠도 안잣는데......... 대체 왜 13시간...... #힘들다#아기키우기#체력바닥 #급우울#그래도이쁨#키키 #혼자#아들사진#다시보기 #아들일상기록

#마녀배달부키키 이렇게 사랑스러운 키키를 이제야 보다니...!😩

. 유치원에서의 사진 도착규✨ 안지언니의 사진도 오지만, 우시기이뻐라해주는 이모야들의 제보사진과 영상도 한가득☺️ . . . #안지아로 #항상 #고마워요 #유치원 #애견유치원 #대구애견카페 #추천스 #키키 @anji_aro @hyeonauni @lho0004 #집에서와다른우시기모습제보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KJE
(@jugguni)

8 Hours Ago

배 고 파 김 치 전 해 물 파 전 오 징 어 🦑 오늘도 수고링 🦄

키키 페디큐어 자랑하는사이... 내발꾸락 어쩔꺼야.. 이쁘게찍을껄.. 표현해주는 분들 넘나 좋은것..♡ 비록 로또는 안됫지만 열심히 일할수있도록 힘을 주셨다 ㅎㅎㅎㅎ ♡열씨미해야디 체형교정운동으로 인하여 근육이 제대로 쓰이니까 X자다리 교정에 다이어트도 잘되는회원님ㅎㅎ #내회원은내가지킨다 #키키 #필라테스 #페디큐어 #발꼬락 #발꾸락 #여름이니까 #페디 #패디 #네일 #네일아트

내 매니저 차 ㅎㅅㅎ

#행복뿜뿜. #내샤르흥. #키키 잔디밭을 담비처럼 콩콩뛰어다닐만큼 좋았어???

(@yena0____0)

8 Hours Ago

2019.06.18. 오빠 덕분에 더욱더 행복했던 22살 생일 💕 축하해주신분들도 다들 너무너무 감사하구 덕분에 행복한 생일이었어요 ෆ ෆ ෆ . . . #예나생일 #0618 #22 #나도이제 #쏘카할수있당 #키키 #꽃 #꽃다발

엄마한테 웃긴거 보여줄 때 현실반응 #이거너야? #너는어딨어?

마녀배달부 키키 내사랑 키키 외사랑 톰보 참사랑 지지 키키룩 성공 . . . . #마녀배달부키키 #키키 #영화 #영화그램 #무비스타그램 #개봉영화 #애니 #시사회

목표 ٩(๑´0`๑)۶ 으쌰으쌰 돈모아서 코수술이랑 안검하수 수술하기 올해 목표당 아쟈아쟈 #코수술 #목표 #목표는50kg #안검하수 #안검하수눈매교정 #안검하수수술병원 #럽 #럽스타 #럽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해그램 #pc방 #키키 #혐짤

키키 낼 시험 끝!! 걍 잘라했는데. 다들 공부한대서..잠도 못자고 과자만 먹는다. 대충살자. #와방학이다#고마워#수능보는줄#잔망터지는🐯#키키#땡구리#얼굴#터질라#근황#대충살자#시험망한다고세상이망하냐#살빼야징..#기말고사

다혜
(@kda_hye)

11 Hours Ago

뿌듯한 생일선물🎁+받고 신남🧚🏻‍♀️

. . 😸kiki😸 . 엄마랑 같이 앙뇽🐾 . #아기고양이 #냥스타그램 #catstagram #고양이 #키키 #내새끼💕 #코숏젖소 .

. . 😸kiki😸 . 이게 아닌데... 너무 쉽게 통과해버리쟈나.....😳 . #아기고양이 #냥스타그램 #catstagram #고양이 #키키 #내새끼💕 #코숏젖소 .

옷까지 입고 갔는데 나만 부채 못 받았어 #마녀배달부키키 #6월26일대개봉 #시사회 #키키

#20190618 ❤ kiki lovers club #kiki #그립톡

마녀 배달부 키키 인컷(인쇄소스티커를 자른 것) 판매 입니다❣️인컷 2set 이상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1set = 12개 2set(24개) : 1400원 3set(36개) : 2100원 • • (700원씩 추가) ✉️우편비 3set까지 : 600원 4set : 700원 5set : 800원 • • (100원씩 추가) 📩등기 : 2500원 (고정) 📦택배 : 3500원 (고정) #인스#인컷#떡메#떡메모지#일상#판매#인쇄소스티커#공시생#공스타그램#다꾸#문구#다꾸스타그램#맞팔#팔로우#daily#스티커샵#인스타그램#다이어리#기상인증#마녀배달부키키#키키#99#00#01#02#03#공부#포스트잇#좋아요반사#좋아요

오랜만에 지브리 다꾸 하고싶어서 고민하다가 키키 로 골랐당 . . ❣️ 필름팬테는 진짜 두고두고 잘 쓰는 것 같음 ㅠ ㅠㅠㅠㅠㅠㅠㅠ

김포롯데몰에서 코다리냉면으로 마무리후 제주행♡ 4박5일대만여행끝 #먹방클리어#타이베이키키레스토랑#키키#부추꽃볶음#도미조림#두부튀김#송산공항

요즘 잘 나가시는... 카이스트 공대 출신의 방송국 pd #키키 님~~......의 @moonheo 요청에.... 진행한~~ . .. . #블랙핑크 의~ #제니메이크업..... . .. . 곧 #유튜브 에서 만나요. .. . . .. 강아지 눈의 귀여운 눈매가 고양이의 매력적인 눈매 연출 성공! . <<제품>> #베이스☞ #에스쁘아파운데이션(댄피) @espoir_makeup #눈썹#베네피트브로우 @benefitcosmeticskorea #아이라인☞ #아이안점보펜라이너 @aiahn_beauty #섀도우☞ #제스젭아이파노라마 뮬렛. 그라운드 @gesgep #립#제스젭립프레스코 드라마틱 @gesgep . .. <Product> #basement #sweet Foundation (Danfi) @espoir_makeup # Eyelashes #benefitbro @benefitcosmeticsKorea #irene☞ #ian Jumbo Liner @aian_beauty #shadow #jeshuang Ipanorama Mullet. Ground @gesgep #lip Jesse-Ipresco Dramatic @gesgep . .. .#꽃님원장 #꽃님아티스트 #청담동미용실

키키 바나나라떼 시험기간엔 뭐든꿀잼이여띠 🤭🤭🤭 맛있오!! 담엔 바닐라우유로 바닐라라떼해봐야징❣❣ #나도한다 #홈카페놀이☕ #키키 #잼떠🙋‍♀️🙋‍♀️

- 6월26일은 기다리던 <마녀 배달부 키키> 만나는 날! #키키 와 함께 세어가는 개봉일 카운트다운 이벤트😎🎉 - 개봉 D-7부터 D-DAY까지 디데이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폼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분께 키키 손거울+투명부채set를 드립니다💕 ✔개인 SNS가 없는 분은 단체창에 공유하는 것도 인정됩니다. 👉응모하기: http://naver.me/G7olFLs3 - 📌당첨자 발표: 6월 28일(금) 개별연락 - #마녀배달부키키 #6월26일대개봉 #지브리 #인생영화 #마법여행 #카운트다운 #내일부터 #시작 #이벤트

<마녀 배달부 키키> 6월 26일 재개봉 애니메이션,모험, 판타지, 가족 / 전체관람가 ㆍ 🔸️키키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디지털 리마스터링 재개봉 🔸️일본 애니메이션의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가장 사랑스러운 작품! 🔸️세계적인 영화음악의 거장 '히사이시 조'의 명품OST가 더해지는 애니메이션 ㆍ 🎬사랑스러운 초보마녀 ‘키키’는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빗자루를 타고 마녀 수련을 떠난다. 항구 마을에 불시착한 키키는 첫날부터 우여곡절을 겪지만, ‘배달’에 재능이 있다는 걸 발견하고 본격적인 마법 수련을 시작하는데… ㆍ #마녀배달부키키 #키키 #디지털리마스터링 #6월애니메이션 #미야자키하야오감독 #히사이시조 #가족애니메이션 #모험 #판타지 #키키탄생30주년 #옥천작은영화관 #작은영화관 #향수시네마 #옥천향수시네마

심심한갑다.. 앞에서 계속 알짱거리네 ㅋㅋ 오늘은 나도 피곤타 키키야 미안^^ #래브라도리트리버 #리트리버 #labradorretriever #댕댕이#키키

🕴로마네 젤리 홀더 케이스 출시🕴 ⠀⠀⠀ 인스타그램으로 먼저 살짝 보여드린 젤리 홀더 케이스가 출시되었어요. ⠀⠀⠀ 브런치 브라더 친구들과 키키 포포 진저 친구들로 준비했어요🐈🐕 ⠀⠀⠀ 로마네의 새 브랜드 키키 포포 진저 친구들을 처음으로 선보이니, 제품 링크 타고 만나보세요~🙌

부자로 사는 삶 힘들다 ㅎ

딸같은 아들 〰️♥️ 사랑스럽지율 🙊👦🏻💗

June.14.2019 ~ June.16.2019 . . 내 동생 민주랑 함께한 👭🏻 둘만의 행복한 졸업여행 ☘ 캐나다에서의 내 favorite 몬트리올 🇨🇦 3번째 가도 즐거웠다 🎶 이제 길 다 외울지경 🤪 10000번은 더 가야지 🙈 만쥬야 이 언니랑 놀아준다고 수고했고 👍🏻 고마워요 🙇🏻‍♀️ 우리 서로 대학에서 열심히하자 🙌🏻 . . . #canada #montreal #travel #my #favorite #city #with #만쥬 #toronto #우정여행 #졸업여행 #몬트리올 #행복 #☘ #또가야지 #🤪🤪🤪 #키키 #토론토

다시 돌아온 #흑발 #키키 #☁️

질문 지금 눈 앞에 보이는 이 물체는 무엇일까요? 1.검은솜뭉치 2.검은인형 3.검냥이

청소는 끝났는데 이불을 갤수가 없다...; #냥스타그램 #집사그램#catstagram #고양이 #키키#냥아치#neko #猫 #숙면

드레스 또 입고싶어..#공주놀이 맨날하고파

요렇게 신나 하던 사람이, 신혼집 하자 검사랑.. 이것저것 신경쓸 일들로 결혼이 너무 힘들다 한다 ㅋㅋㅋㅋ 얼른 새집으로 이사하고 우리 푹 쉬자요❤️ . . . #신혼집 #입주#너무정신없다#힘든요즘#힘내자#결혼#힘들어#신혼여행#신나있던우리#그립고그립고그립다#얼른#이사하자#키키#행복하자#아프지말고#ㅋㅋ#일상#데일리#소통#환영

(@minatoys)

23 Hours Ago

언젠가 여행중 보고 반해서 바로 집어온 브로치랑 목걸이 진주 얼굴이라니ㅋㅋ비오는날 우산 #여행중#브로치#목걸이#키키#마녀배달부키키#지지#꼬마신사#고양이

(@jollyssom)

23 Hours Ago

. 항상 나한테만 손따뜻한 남자 키키 보고싶소😘

ㅤ 딸랑구 생에 처음 머리따보기!! 머리카락이 짧아서 바닥에한번 뒹구니 다ㅃㅣ져나옴.. 움직여서 힘들게묶었더니 5분도안가네🤣🤣 ㅤ #머리 #묶을때 #가만히좀 #있어라 #힘들다

魔女の宅急便 마녀배달부 키키 . . 배달중인 마녀배달부 키키와 지지 . . . . #마녀배달부키키 #마녀배달부키키팬아트 #마녀배달부 #키키 #지지 #pixiv #컴그림 #그림 #팬아트 #공모전 #魔女の宅急便 .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illust_id=75281274&mode=medium

(@hg_1005)

1 Day 5 Hours Ago

유연성+10000000

ㅋㅋㅋㅋ애들아~ 뽀로로가 사실 펭귄이 아니고 머리 큰 제비였데 ㅋㅋㅋㅋㅋ🐧🤣😄😂 . . . . . . . #10개월아기 #돌두달전 #황금개띠 #스펙짱 #프로필 #피지컬👍 #키키** #다나** #내새끼❤️ #똥쟁이 #루이똥 #아들램 #에너자이제쫌 #개인기쟁이 #아빠는육아달인 #베이비시터이모

금비
(@geumbee00)

1 Day 8 Hours Ago

내가 그린 키키 🎀😺

오늘은 (8)00일?♥️ㅋㅋㅋㅋ💑 영광이의 깜짝 등장,, 공부하다가 이상한 사람이 뽀시락 되는줄 알고 겁먹었자노ㅠ♥️ 800일 시간 순삭🙆‍♀️🥰 #벌써 #800일 #800일기념 #800일케이크 #00일 #되버림 #ㅋㅋㅋㅋㅋㅋ #채린이일상 #채블리그램 #지영광 #키키 #♥️♥️♥️♥️♥️♥️ #잘하자 #둘다

방방이다!!!!!끼티키키ㅣㅣ킦끼기기ㅣ기기기ㅣ기ㅣ끼기ㅣㅇ킼

😈 #수원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