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6,444,286 posts tagged with #힐링

Photos and Videos about #힐링

(@hajih_ee1120)

12 Seconds Ago

미세먼지만 없었다면 완벽했을텐데~ #밀양위양못 . . 초록이보며 맘껏 #힐링 🧡

tea time ☕️💖

#청춘희망상점 #감성스토리#그림책테라피 #청춘희망상점 에서는 아카데미도 운영하고있어요 일상에 지치고 직장에 지친 젊은 청춘들을 위해 그림책테라피 진행하고있습니다😁 #마음#힐링#타임 . . 1회 원데이 무료수강도 하고있어요 문의는 DM주세요 . . #감성#그림책#테라피#인천#영종#힐링#청춘#청춘희망상점#20대#30대#문화공간#아카데미#diy#소품#인테리어#취미#만들기#창작#미술#테라피#원데이#클래스#소확행#공항#공감#일상#

Pink velvet 🎀✨

부산에서 보았던 창 밖 풍경이 너무 아름 다웠던 기억이 나서 ..그리고 있네요 ✍️#그림#동화그림작가#부산바다#여행그림#힐링#휴식#painting

(@ilovewoney)

2 Minutes Ago

너무좋다🌿

mimi
(@mimi770422)

2 Minutes Ago

파전이랑 콩국수 한사발마시고 배터지기 일보직전 커피까지 한몫. 그래도 안마실수가 엄찌. . . #칠곡맛집 #도자기와국시한그릇 #파인그로브 #커피맛집 #뷰맛집 #바람살랑살랑 #힐링

(@smfree0)

52 Seconds Ago

나이가들어 셋팅할힘도딸리고 ㅜㅜ 미니멀하고싶은데 맥시멈..한 캠장비... 죽고다시태어나야 사람이바뀌지....죽기전엔 못버릴...욕심... 텐트고뭐고 업글하고싶었는데...5월6월 너무많은행사로 출혈이크다... 핸아빠등골빠지까바... 베이지톤~ㅋㅋㅋ 심플한거하고싶었는데(#커크햄스프링바~~~~)....ㅍㅎㅎㅎ 업그레이드없이 떠나자 짧디짧은2박3일~ 그래도 신난다아~~~~ #캠핑#캠핑스타그램 #감성캠핑 #갬성갬성 #일상#소통#데일리 #힐링#인생#잼나게살자 #가족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vely__naa)

2 Minutes Ago

2019.5.23 휴가 다녀와서 첫 휴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운동갔다가 샐러드! 본격 다이어트 돌입🏃🏼‍♀️ 진짜 샐러드 너무 맛있다 행복 그자체❤️ 맨날 먹을 수 있을것 같아...💕

★ 건강한...🍚 . . . . . #힐링 #건강식단

오늘도 세월을 낚았네😄😡

나른나른한 오후💫

(@__essom)

2 Minutes Ago

💙

이게 날씨니

놀부 같은 년들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_ youtube,풍자테레비 . . 💛핵꿀잼 유머페이지 @___________luna_ . #유머 #유머스타그램 #일상 #소통 #선팔 #daily #좋아요 #친구 #태그 #연인 #공감 #동물 #힐링 #좋아요 #데일리 #육아 #직딩 #직장힌 #funny #humor #pet #dog #cat

. 오전에 짬나서 #마음의gym 2호점 운동다녀감~ 오랜만에 반가운 @fit_kjh 제우스 행님도 보고ㅋㅋ 여윽시 운동맛집👍👍👏👏👏 @maumgym2 @maumgym

몽글몽글 팡팡 🌳🌳✨#혜영꽃💕

오늘은 뭐먹찌

포시즌스호텔 프라하 조식 뷔페 레스토랑 모습~!! . . . #여행스타그램 #프라하 #포시즌스호텔프라하 #조식 #호캉스 #호텔스타그램 #리뷰

🔹️국내최초프랑스식🔹️충청권최초🔹️청주유일한 크라이오테라피 전문샵🔹️ 크라이오테라피 크라이오플러스에서 리드합니다👍 💎크라이오플러스 지웰점💎 크라이오 3분으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800~1000칼로리 소모 다이어트에 도움 (3분효과) -걸음으로 3시간 -자건거2시간30분 -수영1시간30분 -등산2시간20분 을 운동한 효과와 같아요 단 체중과 속도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셀룰라이트 감소 신진대사율 향상 통증완화 안정효과 부상회복 피부케어 모공수축 안티에이징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요 ❤ 저희 크라이오플러스에서는 크라이오테라피+아로마스톤테라피로 효과를 더 극대화 할 수 있어요👍😊 . ❤국내최초 프랑스식 크라이오테라피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크라이오플러스로 오세요❤ ❤총세션 횟수2만회 이상 경험으로 안전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로회복,수면장애 개선 🔹️엔돌핀생성 🔹️관절 및 근육통증 완화 🔹️다이어트 효과, 셀룰라이트 감소 🔹️콜라겐 수치 향상 🔹️면역기능 개선,자가면역력 향상 🔹️부상회복 및 수술 후 회복 🔹️운동능력 강화 🔹️피부노화 방지, 안티에이징 효과 . 위치📍청주시 복대동 288-124 Lk트리플렉스 A동 409호 ☎070 7543 1231 am11시~pm10시(일요일휴무) 📱카톡:크라이오플러스 (검색하시고플러스친구등록) 카카오 http://pf.kakao.com/_rxbcwj #청주 #크라이오플러스 #크라이오테라피 #청주크라이오테라피 #인싸 #설리다이어트 #피로회복 #다이어트 #꿀잠 #힐링 #뷰티스타그램 #관리하는남자 #관리하는여자 #청주헬스 #청주맛집 #청주카페 #청주핫플 #청주요가 #청주다이어트 #청주마사지 #복대동 #하복대 #지웰시티 #청주가볼만한곳 #예비신부 #자기관리 #웨딩 #예랑 #예신 #청주결혼준비

#턱두개 빼는건 정말정말정말 정~~~~~~~말 어려운데 찌는건 정말정말절말 정~~~~~~~말 순식간ㅠ - - 내가 어제 너 그렇게 정신놓고 먹을때 부터 알아봤다 오늘 턱이 어쩜 저렇게 두개니 ㅎㅎ정신차리라~~~ - - #날씨 #꿀날씨 #행복하자 # 내가원하는대로 #개꿀인생 #일상 #소통 #커리어우먼 #일스타스램 #일좀하는여자 #워킹맘 #워킹맘스타스램 #선팔맞팔 #맞팔환영 #힐링

SandPia
(@sandpia1)

4 Minutes Ago

알록달록 너무 예쁨💐 . 꽃 축제 안가도 되겠네~ 여기는 #김포 #한강중앙공원

우리나라 10대 비경이라는 울릉도 태하등대 다녀오길 잘했다🥰 #울릉도#멋지다#힐링#여행

#1023days * #다겸이그램 #39개월 . . 자기주장이 강해지면서 매일 엄마와 다투지만, 잠들기전! 오늘은 이래서 다겸이가 미안해 ~~하고는 사랑한다는 말 뽀뽀와 함께 해준다. 가끔 다겸이에게 욱했을때 자기전에 미안함을. "오늘 엄마가 이래서 속상했지?그러면 안되는데. 엄마가 화내서 미안해" 했는데.. 그걸 따라하는거 같다. 지금이 가장 사랑스럽고 이쁜 다겸이😍 사랑해 ❤ . .

커피 한 잔 들고 돌아다니는 게 #힐링 #해외 #데일리 #사랑해요 #짱 #시원 #수다 #내가 #일 #시원

🌷🌹🌺🌸🌼🌻

- #정우의그린로드 ☕️ 산 정상에 위치한 커피 맛집. 산과 함께라면 언제나 기쁨 두배, 행복 두배! 즐거움 두배! 코뻥! 가슴뻥! - 📸 GoProHero7 Black ⚙️ #superphoto mode 🏔 경북 안동 와룡산, 460m - #안동 #경상도 #경북 #커피맛집 #산 #산스타그램 #와룡산 #등산 #커피 #고프로라이프 #고프로 #힐링 #gopro #goprohero7 #goprolife #고프로히어로7 #블랙 #슈퍼포토 #힐링타임 #안동여행 #여행 #소확행 #여행에미치다 #데일리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instagram #대한민국구석구석

Ruri Sj
(@smsoj1256)

1969-12-31 16:00:00

•••

Needed a break from the city so we went on a roadtrip down to Gyeongju for a bit of R&R. Such a beautiful city! 수술한지 9주 지났는데 아직 힘들어서 힐링 시간이 필요해요. 그래서 경주시 가서 구경하고 드로닝했어요.경주 넘 아름다워요! . . . . . . . . . . . . . . . . . . . . . . . . . #경주 #드로닝 #힐링 #쉬어 #힘들어 #구경해 #국내여행 #여행중 #dji매빅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좋아요 #아름다워 #예뻐 #하늘 #여행그램 #인스타여행 #travel #dronephotography #roadtrip #wanderlust #instatravel #travelgram #traveldiary #gyeongju #southkorea #picofhteday #instadaily #dailygram #viewfromabove

찾았다! 이름처럼 맛도 참한라떼🖤 매주 이 곳에 머물러야지😊 #참한카페 _

선미
(@luv_vme)

6 Minutes Ago

ฅʕ •ᴥ• ʔฅ어흠흥

잠시 휴식중 요즘또 유행인 어플놀이 아기아기하네 😂 #스냅챗#어플놀이#아기아기

Ruri Sj
(@smsoj1256)

1969-12-31 16:00:00

⠀⠀⠀ ⠀⠀⠀ ⠀⠀⠀ 낮잠자기전 둥이들 대화시간.?! ⠀⠀⠀ 둘이 뭐가그렇게 즐거워~~😁 아주 좋아죽어요 ⠀⠀⠀ ⠀⠀⠀ #일란성쌍둥이#하둥이네#낮잠시간#마지막에너지발산#너와함께라면즐거워#웃음소리#힐링

Digi
(@digidrawing)

7 Minutes Ago

이제 화원에서 함께 그림그려요~ 🎨~🌼💚✨

수연
(@s_06.__13)

5 Minutes Ago

오전 수업 끝나고 힐링 〰️

춤 추고 싶엉 ٩(๑❛ᴗ❛๑)۶

저 어제애버랜드갔다왔어용❣️ 캐리비안베이랑 애버랜드 둘다동시에갔더니...힘빠져서...^^ 마지막에 애버랜드에서 폭죽✨✨✨✨✨✨ 아름다운 광경이였어요ㅠㅠ

25
(@cca_vi__95)

3 Hours Ago

여자친구와 커플아이템 하나하나씩 맞추기💕 . . . @yooounge #커플가방 #supreme #럽스타그램

한승주
(@jkabin)

4 Minutes Ago

#롯데워터파크 #물놀이 #😘 #부산여행 #힐링 #행복 진짜진짜 아리가또❤💙💚💛🧡💜 (#앤트맨과와스프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