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ilde
(@clotilde_rosary)

109 posts

73 followers

27 followings

通訳の仕事をしております。傍でロザリオを作ってます。1匹の犬?とたくさんの猫?たちに囲まれた日常を共有したいと思います?

Photos and Videos posted by clotilde_rosary

#노래하냥 🎤 . 전주가 시작되자 홀린 듯이 앰프 앞으로 가는.. 몸속 깊이 가수의 dna 🧬가 자리하나봐 😂🤣 . 클라이막스를 거쳐 한곡을 완창하고는 고단하신지 낮잠을 주무셨다 💤😴 . #흥이라는것이폭발했다 #멍가수 #노래하는강아지 #멍스타그램 #꼬똥드툴레아 #꼬똥스타그램 #꼬똥꼬맹 #꼬똥 #독스타그램 #반려견 #dog #dogs #dogstagram #chien #inu #dogsofinstagram #dogsofinsta

Clotilde
(@clotilde_rosary)

5 Days 6 Hours Ago

의원님으로부터 받은 얼굴없는 소녀상 모티프로 제작된 뱃지 . 판매 수익금으로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거면 잔뜩 사려고 했건만 판매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라고. . 하루 빨리 할머니들의 저 텅 빈 얼굴에 미소가 채워질 날이 오면 좋겠다.. ㅠㅠ . #일본군위안부 #얼굴없는소녀 #소녀상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Clotilde
(@clotilde_rosary)

11 Days 24 Hours Ago

꼬꼬야 . 넌 날 두고 어딜 가니.. . 늘 불러도 필요할 때 아니면 오지 않고 필요하면 슬쩍 오는 척 했다 턴하는 엉뚱이 🤣 . . #꼬똥드툴레아 #꼬똥꼬맹 #꼬똥꼬꼬 #꼬똥스타그램 #반려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멍멍이 #댕댕이 #いぬ #犬 #わんこ #わんこのいる生活 #ペット #inu #dog #dogs #dogstagram #instadog #dogsofinstagram #dogsofinsta #chien #cotondetulear #coton #독스타그램 #멍멍이그램

Clotilde
(@clotilde_rosary)

13 Days 7 Hours Ago

#고양이의보은 . 맨날 🍂🍁 들만 잔뜩 물어오다가 오늘은 🥔 를 물어다 놓은 기요미 ㅎㅎㅎ . 당사자는 누군지 알 수 없지만~ . 밤중에 찐감자 선물받고 얼마나 기특하고 귀엽던지 ㅎㅎ 고마워 내 이웃친구들 🐈💖🐈💖 . . 동영상은 명동성당 근처 음식점 골목에 사는, 치즈와 까미 💓 . . #고양이의보은 #길냥이 #길천사 #보은 #ねこ #猫 #猫の恩返し #じゃがいも #茶トラ #neko #cat #cats #catstagram #catsofinstagram #instacat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길냥이그램 #nekoくらぶ #고맙냥 #감자 #찐감자

Clotilde
(@clotilde_rosary)

14 Days 9 Hours Ago

세상에 🤦‍♀️ . . 이게 뭐람.. 청소하다 발견한 세례받을 때 작성한 메모 ㅠㅠ . 새벽미사 대신 평일미사 한번 정도는 가고 있고 고민..대신 넋두리도 많이 하고 사과도 잘하고 아빠랑 대화도 많이 하지만 . 칭찬 대신 자기비하에 ㅠㅠ 기도는 식전기도뿐; 꼬꼬 산책은 아빠몫 주변사람에게는 바쁘단 핑계로 연락조차 잘 안하고 있어 ㅠㅠ . . 새해에는 다시 태어나야지 😂 . . #with #kotatsu #코타츠 가 생긴 후론 #모든게귀찮아졌어 #이제정말 #공부하자 #제발 #용서천사 어디갔니.. #분노 만 남았네 ㅠㅠ

Clotilde
(@clotilde_rosary)

15 Days 8 Hours Ago

울동네 #냥아치 . 망까망까 ㅋㅋ . 동네 편의점마다 돌아다니며 터를 잡고 오는 손님들에게 간식을 뜯어낸다. 그래서 망까망까가 터를 잡은 편의점은 소세지 참치캔 등의 매출이 급상승하고 급이야는 냥이간식 매대가 생겨버리는 현상이 🤣🤣 . 망까망까야, 언제나 그렇게 당당하게 오래오래 있어줘야해 💕 .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길냥이그램 #망까망까 #까망이 #턱시도냥 #고양이그램 #길냥이 #개냥이 #애교냥 #울동네냥아치 #까망이그램 #cat #cats #catstagram #catsofinstagram #instacat #catsofinsta #purr #neko #nekoくらぶ

Clotilde
(@clotilde_rosary)

17 Days 13 Hours Ago

🙃 . 신년이라 새로이 맘을 다잡고 공부하려고 사둔 책을 폈는데.. . 음.. 아무래도 책을 잘못 고른 것 같아.. . 내용이 별루라 못하겠네 😌🧐🤨😒😞🤩 . . #바이링구얼 #트라이링궐 #4개국어의꿈 #교재가별로라 #공부할기분이 #사라졌네 😂😇🤔 #영어 #불어 #일본어 #한국어 중 한국어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은 건 비밀 🤫🤫🤫🤫🤫

Clotilde
(@clotilde_rosary)

17 Days 20 Hours Ago

새해맞이🙏💖 . 올해 들어 처음 제작한 묵주 📿 . 점점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이 되어가고 있어서 계정이름을 바꿔야하나 심각히 고민중.. . 성서 읽을 때 끼워놓고 기도할 수 있도록 짧게 1단으로 만들어봤다. 그 덕분에 십자가와 패를 무게감 있고 화려한 것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다 ㅎㅎ . #1단묵주 #일단묵주 #원석묵주 #일자묵주 #책갈피묵주 #클로틸다묵주 #천주교 #가톨릭 #카톨릭 #묵주기도 #묵주기도하는법 #묵주팔찌 #catholic #rosary #rosario #handcrafted #handcraft

Clotilde
(@clotilde_rosary)

19 Days 10 Hours Ago

Happy New Year 🥳 . 한발 늦은 새해인사를 뚱자군이 전합니다아 💖 . 작년 한해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소중한 인연들 인스타를 통해 아이들을 입양을 보내기도 하고 딱한 소식을 서로 공유하고 돕기도 하고 . 아이들이 아니었으면 일평생 모르고 살았을 분들과 정말 소중한 인연을 쌓을 수 있었어요..💗💗 . 한분 한분께 감사인사를 드리진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인사 올려요! . 2019년에는 세상 모든 동물들이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고 또 바라봅니다아 🙏 . 그런 의미에서 동물 소환 🤣 . 🐈🐕🐏🐇🐩🐓🦃🦝🦍🐂🐑🐁🦌🐖 . . #해피뉴이어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웰컴2019 #동물복지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길천사 #유기견 #유기묘 #유기동물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올해도 #잘부탁해 #뚱자 #뚱자스타그램

Clotilde
(@clotilde_rosary)

19 Days 18 Hours Ago

희망❣ . 새해 첫날 오랜만에 만난 희망이 . 그간 동네 유치원 아이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는지 자신감 뿜뿜에 애교가 더 늘었다! 몸에 도깨비풀을 묻혀온 걸 보니 어딘가 따뜻한 잠자리가 있나보다 ㅎㅎ . 올해엔 꼭 가족 찾아가자 희망아 💗💗 . . #유기견 #멍스타그램 #유기견에게희망을 #유기견희망 #희망스타그램 #학대견 #길천사 #독스타그램 #유기견입양 #입양해주세요 #dog #dogs #dogstagram #doggy #wanko #inu #pet #petatagram #instadog #adoptdontshop #2019 #새해복많이받으세요 #happynewyear #bonneannée